2019년 8월 14일 수요일

나의 신앙관 - 본론 3

대적자의 계획을 철회시킨 예언

안양대 이사장 예언

어쩌면 안양대 이사장님이 제 글을 봐서 마음을 돌렸는 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저는 환상에서 본 대로, 그들이 학교를 팔아치우면 지옥에 분명히 떨어질 것을 적어놨기 때문입니다.
 
위 글의 마지막에 아래 글이 실려 있습니다.

안양 대학교의 이사진들은 지옥에 떨어질 예정입니다.
 
그들이 이 땅에서 안양대학교를 이단에 팔아치우는 행위는, 하나님을 진실로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교회에서도 아무리 회개한다 할 지라도, 그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지 못하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그 회개를 듣지 않으실 겁니다. 왜냐하면 이미 팔아없앤 안양대학교를 도로 찾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대순진리회에서는 절대로 내놓지 않을 겁니다.

안양대학교 김광태 이사장을 포함하여, 안양대학교를 팔아넘기는데 동조, 묵인한 자들은 모두 지옥에 떨어질 것이며, 지옥에서 상당한 고통을 받는 미래를 하나님께서 어린 시절에 보여주셨습니다.

안양대학교를 팔려면 백석대학교에 파십시오!

백석대학교 또한 캠퍼스를 안양으로 옮기는 희생을 해서라도 안양대학교가 팔리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물론 아직까지 백석대학교에서 안양대학교를 인수하지는 않았습니다.



더 민주당의 사회복지법 개정 철회

상기 문단처럼 글을 써놓으면, 대적(對敵)들이 하나님께 끌려가는 게 기쁜 나쁜 것같은 제스쳐를 취하면서, 자기가 추진하던 일을 그만두고 흐지부지해지는 일을 취소시키는 일들이 많습니다. 제가 글을 써놓은 내용을 대부분 요약하면, 가해자에게 다음과 같은 뉘앙스로 글을 씁니다.
 
너희가 그럴 줄 알고 미리 너희가 저지를 악행을 다 예언해놨어. 너희는 그저 하나님의 심판 도구로 쓰임받다가 너희도 사탄이나, 이집트의 파라오처럼 버려지는 거다! 그게 네 운명이다!” 이사야 10:15~16
 
예컨대 작년 20188월에는 더 민주당의 김상희 의원이 종교기관이 운영하는 사회복지시설에서 종교활동을 하지 못하도록 법안을 내놨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개신교 단체들이 규탄을 하더라도 절대 방침을 바꾸지 않겠다고 선언을 했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 제가 아래 글들을 네이버 포스트 [아우터레위] 다 올리고 나자, 며칠 만에 태도를 바꿔서 취소했습니다. 물론 저는 2016, 2017년에 광운대 사회복지학 리포트와 대한신학대학원 리포트에 제출했던 내용들입니다.
 
 
 
조회수가 많아야 500회 이하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네 글을 보고 그 사람들이 태도를 바꾼 것이라 보기에는 어려울 수 있다 라고 말할 겁니다. 그래도 순종하고 나면 뭔가 반전이 벌어지는 일들은 많이 작용합니다. 다음 문단에서 이 부분을 다루겠습니다.
 
 

더 민주당의 대학구조조정 철회

명문 신학교와 한국 대학교 전체에 심판이 퍼진다는 내용을 쓰고나자 정말 현실에서 총신대, 연세대 사태가 일어났습니다. 인터넷에 업로드 날짜가 몇 개월씩 밀려서 날짜는 비록 늦지만, 서류로 제출할 당시는 모두 사태가 일어나기 전입니다. 네이버 포스트 [아우터레위]에 올려놨습니다.
 
이러한 글들이 올라가니까 정부가 대학교 구조조정안에 대해서 완화, 철회, 축소했습니다.
 
 

더 민주당의 버닝썬, 세월호 수사 중단

구체적인 뉴스 기사를 먼저 올리겠습니다.

 
이 문단을 쓰는 2019.5.26.일요일의 날짜로 전국을 들썩이게 한, 버닝썬 수사는 더 민주당이 정치권에서 종결시킨 듯 합니다. 언론에서 수사한다는 얘기가 더 이상 없으니, 민간과 현 야당 자유한국당에서 문제를 제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일주일 전과 사뭇 다른 양상입니다

2019.5.20.월까지만 해도 양현석이 대표이사로 있는, YG 엔터테인먼트사가 키워낸 아이돌 그룹 빅뱅 소속의 승리가 운영했던 나이트 클럽이 마약과 성매매, 성상납, 폭력 문제로 시끄러웠고, 관련된 유명 연예인들이 줄줄이 잡혀나가며 시끄럽게 뉴스를 장식했습니다.
 


물론 YG가 문재인 대통령 및 더 민주당과 관련됐으며, 그들의 지지자라는 세상 사람들이 제시하는 근거가 있습니다. 그래서 문재인 대통령과 더 민주당 및 현 행정부 소속 인사들이 YG와 버닝썬에 깊이 관련돼있으므로, 수사를 진행시키면 불똥이 튀기 때문에 정치권에서 수사를 종결시킨 것이라고 누구나 말할 수 있습니다.
이미 그 전력이 있습니다. 세월호 사건 때도 박근혜 전대통령을 퇴진시킬 때까지 더 민주당과 친중 종북 좌파 세력들이 열심히 활동을 했습니다. 더 나아가 세월호를 광화문에서 영구히 기념할 만한 상징물을 세우자고까지 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조용합니다. 왜냐하면 저를 포함한 반문 세력들이 세월호의 운영주인 구원파와 유병언을 현 여권인 더 민주당에서 보호하고 수사를 종결시킨 이유를 따지기 때문입니다. 그 이후로 세월호 진실 규명을 끝까지 하겠다는 더 민주당이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과제로 쓰는 이 글과 관련돼서 분명한 말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STS 교수님의 과제를 통해서 버닝썬 관련 내용을 사람들에게 공개하므로, 우리 학교에도 널려 있는 더 민주당 지지자들을 통해서 더 민주당 내부 인사들에게도 알려졌고, 마침내 그들에게 번질 수사 사정의 여파를 두려워하여 멈춘 것입니다

아래 선 안의 글은 2019.5.20.월요일에 교회개척론 시간에 STS 교수님께 제출한 글입니다. 제목은 [21세기 신교회론, 이것이 가정교회다 - 최상태] 이며, 해당 내용은 21쪽에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싹을 자르시는 하나님

워낙 기존 개신교단에서 방언과 은사, 기적을 멸시, 폄훼하므로, 이런 식으로라도 성령님의 막강한 영권을 증거하도록 하나님께서 내버려두신다는 음성을 201010월에 종각의 711 편의점에서 일할 때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오랫동안 참다 참다가 폭발해서 쏟아내는 저주와 갈굼이 현실에서 그대로 심판과 대참사로 나타나기 때문이며, 희생자들이 적잖습니다

예컨대 현재 YG 그룹의 버닝썬 문제로 연예계가 온통 시끄럽습니다. 그 이유는 20182학기에 SJJ 교수님께 제출한 리포트에서 엔터테인먼트사 YG 그룹과 아이돌그룹 2ne1, 작곡가 테디를 거론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제가 그 어떤 것을 증거하든, 해당 사람이 제게 명예훼손을 운운하며, 반론을 제기하지 못 하도록 애초부터 그 입을 막아버리고 생매장을 시키시거나, 불구로 만드셔서 반항할 싹을 아예 잘라 버리십니다

그래서 여호와 하나님의 막강한 철권 통치와 권능의 증거가 끊어지거나 약화되지 못하게 관리하십니다

처음에는 해당인의 주변을 건드리십니다. 죄악의 건덕지가 있는 사람이 가장 먼저 표적이 됩니다. 그리고 점차 범위를 좁혀가서, 해당 당사자의 명예, 재산, 마침내 목숨까지 건드립니다.


 
그럼에도 아들아! 나는 네가 사랑으로 심기를 더 원한단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더 민주당에게 지속적으로 쏟아지는 악재

학교에서 더 민주당을 지지하는 학생들이 정치적 글을 쓰지 말라는 항의를 제게 했습니다. 그 이후 몇 개월간 잠잠하던 한국에 대형 참사가 쏟아졌고, 그 이유에 대해서 자세히 써놨습니다. 네이버 포스트 [아우터레위]에 올려놨습니다.

 
아래 글의 글감이 된 환상을 받은 이후로, 그 환상 속 예언대로 지금까지 민주당의 부패와 친북 간첩행위가 자꾸 드러나고 있습니다. 또 불건전한 인사 임용으로 지속적으로 민심이 떠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