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18일 금요일

안양대학교는 뿌린 죄값을 받을 뿐~!

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요즘 안양대학교가 대순진리회 성주교단에 팔린다고 합니다.
안양대학교는 기독교 학교인데, 전혀 다른 엉뚱한 교단에 팔리니, 안양대학교 내부에 있는 기독교 관련 강의는 폐강되고, 교수와 학생들은 나가야 할 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힘이 없으신 분이 아니신데, 안양대학교가 이단에게 당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러한 원인을 좌파 개신교에서는 "사유화"에 방점을 두고 있습니다.


맞는 말이나 직접적이고 근본적으로 하나님께서 움직이게 된 원인이 있습니다.

안양대학교는 예전에 석수역 근방에 있는 작은 신학교인 대한 신학대학원을 없애 버리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갖은 공작을 펼쳐서 음해하고, 대한 신학대학원 신학생들을 빼돌려서 안양대학교에 편입시키는 등의 나쁜 일들을 했습니다.


이 이야기를 저는 2018년 1학기 때에 대한 신학대학원 관계자로부터 들었습니다. 그에 관련된 하나님의 판정을 어린 시절에 이미 들었습니다.

"안양대학교가 대한 신학대학원에 했던 악행을 몇 곱절로 되돌려 받게 만들어주마!

안양대학교는 입학 시험을 쳐서 신학생을 받아주므로, 내 종들이 들어가기 어려운 문턱을 높이지만,
대한 신학대학원은 입학 고사 없이 면접만으로 신학생을 받아주므로, 내 종들이 나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하기 쉽게 해준다. 

내 종들이 나 하나님의 뜻에 바로 순종할 수 있게 해주는 대한 신학대학원을 나 하나님이 창조했다. 그런데 세상과 다를 바없이 내 종들이 내 뜻에 순종하기 어려운 안양 대학교가 대한 신학대학원을 방해하므로, 안양 대학교를 치겠다!"

다시 요약하면, 안양대학교는 자기가 뿌린 죄값대로, 그대로 되돌려 받을 뿐인 것입니다.
방배동 백석대학교를 배타하고, 대한신학대학원을 괴롭혔던 방식 그대로, 이단 대순진리회 성주 교단에게 되돌려 받았을 뿐입니다!

이사장이 애초에 학교를 사유화한 약점이 드디어 불거진 것이기도 합니다.

  1. 안양대학교를 위해서, 대신교단 교회들이 자금을 각출해서 모으는 방법
  2. 서울 방배동 백석대학교에 대신교파와 안양대학교를 넘기고, 잘 팔리는 서울 방배동 건물을 매각해서 자금을 마련하는 방법
여러 안건이 있는데, 사람들의 이기심 때문에 해법이 무척 어렵습니다.


이 글은 앞으로 공개할 [선지서 요약]에 대해서 미리 광고하는 글이기도 합니다.

안양 대학교의 이사진들은 지옥에 떨어질 예정입니다.
그들이 이 땅에서 안양대학교를 이단에 팔아치우는 행위는, 하나님을 진실로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교회에서도 아무리 회개한다 할 지라도, 그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지 못하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그 회개를 듣지 않으실 겁니다. 왜냐하면 이미 팔아없앤 안양대학교를 도로 찾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대순진리회에서는 절대로 내놓지 않을 겁니다.
 
안양대학교 김광태 이사장을 포함하여, 안양대학교를 팔아넘기는데 동조, 묵인한 자들은 모두 지옥에 떨어질 것이며, 지옥에서 상당한 고통을 받는 미래를 하나님께서 어린 시절에 보여주셨습니다.
 
안양대학교를 팔려면 백석대학교에 파십시오!
백석대학교 또한 캠퍼스를 안양으로 옮기는 희생을 해서라도 안양대학교가 팔리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