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25일 화요일

아히야 선지자 1 - 사랑하는 교회와 변승우 목사에게

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원래 이 글은 다른 데에 먼저 쓴 글인데, 워낙 길게 써서 사람들이 읽기 어려우므로, 잘게 나눠서 이 곳에 옮겨 씁니다.




변승우 목사의 예정된 운명

변승우 목사님은 자기 자신을 부인하고 십자가를 지고 좁은 길을 따라가지 않는다면, 결국 다락방의 류광수 목사의 발걸음을 따라갈 뿐입니다. 그 것이 바로 예정된 그의 운명입니다. 예정론은 이럴 때 써먹는 겁니다. 아래 글에 써놨습니다.



아래 글에서 지적하는 해당 목사와 교회가 바로 변승우 목사님과 사랑하는 교회입니다.
 
 
 하나님께는 뛰어난 재능이 필요한 게 아닙니다. 그에게 전할 말씀이 있습니다.
 

요한14:20 

누구든지 하나님을 사랑하노라 하고 그 형제를 미워하면 이는 거짓말하는 자니 보는 바 그 형제를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보지 못하는 바 하나님을 사랑할 수 없느니라



아우터레위의 사명

예수님께서 제가 맡겨 주신 일은, 변승우 목사와 김옥경, 변애경 목사가 부르짖어 구한 사명과 소명, 권능을 좍좍 찢어서 한국 여러 교회 목사들에게 나눠주는 일입니다.

아래 글에 들어가셔서, 
 
아래 두 개의 소제목 글들에 잘 나와있습니다.

욕망과 교만, 자기 의에 사로잡혀 하나님을 훼방하는 한국의 영성훈련원들

절망 속에서 발견하는 한국 개신교회들의 세계적 연합 사명과 숙명

그래서 제가 아우터레위 블로그 사역을 시작했고, 글을 공개하는 것입니다. 모든 목사들이 사명, 은사, 권능, 소명을 나눠갖도록!
 
글 쓰는 또다른 이유는 사랑하는 교회에서 거짓 예언을 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변승우 목사님만이 성경 말씀을 가장 잘 해석하는 말씀의 지혜와 계시를 받았다!”
 
그래서 바알에 무릎꿇지 않은 7000의 종들이 있음을 알려주기 위해서, 변승우 목사에게 하나님께서 알려주시지 않는 내용들을 제가 발표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사랑하는 교회는, 성령님께서 살아계심을 많은 교회들에게 증거하는 역할을 맡았다면,

저는 사랑하는 교회가 자랑하는 사명, 소명, 권능, 하나님의 도우심과 보호하심이, 모두의 것임을 증거하고 나눠주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바로 전세계 모든 교회들이, 하나님 뜻대로 순종하고자 할 때 그 교회들에게 이뤄질 사명입니다.



하나님의 아우터레위 사역 보증 역사

여호와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 성령님께서 경북 예천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사랑하는 교회가 성령 사역의 대중화와 모든 교회 속으로 저변확대를 추구하는 네 사역을 방해하면,
 
사랑하는 교회를 발전적 해체 단계로 넘기겠다!"
 
일단 그 예표로 변애경 목사님이 사랑하는 교회에서 예언대로 분리됐습니다.
그리고 비슷한 과정으로, 예수님께서 2013년도에 서인천 주님의 교회에서 두 증인 사명을 뺏어서 제가 잠간 쓰임받고 있습니다.


덕정 사랑의 교회에서 최보라 목사님을 쫓아냈습니다. 2013년에 편지로 전해드린 아래 예언대로 됐을 뿐입니다. 아래 문장들을 누르시면, 원 글 사본으로 이동 합니다.


열방예찬 교회 블로그와 네이버 블로그에서 최보라 목사님에 관련된 글을 찾아보면, 거기에서 최보라 목사님과 덕정 사랑 교회를 언젠가 쫓아낼 거라는 예언이 미리 수록돼 있습니다. 아예 제가 노래로도 만들어놨습니다.
 

저는 평소에 이 교회의 성령 사역에 대해서는 보호 및 변론해주는 글만 썼습니다.
더 나아가 변승우 목사와 김옥경 목사가 서로 연합한 것은, 건전한 종교개혁을 위해서 하나님께서 붙여주신 것입니다.

그리고 변승우 목사 또한 주변에서 견제하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독설을 내뱉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나치도록 그 마음 속에 높아지고 싶어하는 교만과
다른 이들의 성령사역에 대해서 알지도 못하면서 비판, 간섭하는 것,
자신도 제대로 주체, 간수도 못하고, 모범을 보이지도 않으면서 다른 교회를 지적하는 점은,

분명히 여호와 하나님께서 내리치시기 전에 지적, 경고하라고, 제게 시키신 일이기 때문에,
제 삶도 풀리고자 이 글을 씁니다.

제가 이 지시를 따르지 않아서, 돈, 미래 아내감인 여자친구, 찬양 작곡 사역을 위한 시간, 정말로 중요한 예언들을 발표할 기회를 많이 잃어버렸습니다.

다음 편으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