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7일 수요일

대중음악계와 보수우파 교회에게 5 - 패망을 부르는 실력우상화

 연예인들은 실력우상화 하다가 다 잃는다!

 

아들아! 너의 부족한 실력은, 네가 게을러서, 네가 실력과 재능이 없어서가 아니다. 다른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나 하나님의 일에 참여할 수 있도록, 나 하나님이 그들이 끼어들 틈을 벌려놓느라, 네 실력이 성장하지 못하도록 나 하나님이 일을 해서 그런 거란다!

 

네가 실력적으로 성장하길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은 영문도 모른 채 죽음의 길로 내달린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려주지 않는다. 네가 실력을 키우기 보다는 차라리 해당 사람들을 찾아다니는 게 더 빠르다!”


 계시의 지배를 받는 문화창작


실제로 하나님께서 제게 그 말씀을 하시고, 제게 일렉기타 연습을 시켜보셨는데, 단 한달도 안돼서 기타 연습책 보고 수준급의 스킬 연주들을 해내므로써, 하나님의 말씀이 결코 빈 말이 아니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영기타

 학창시절에는 그 어렵다는 음악이론들도 1달도 안돼서 책을 다 떼고, 보기만 해도 이해가 되고 왜 그런 게 나오고 어따가 써먹는지를 다 알게 하셨습니다. 

컴퓨터 음악 만드는 시퀀서들 (Cubase, Reason, FL Studio, Protools) 도 귀신같이 좋은 거 찾아내게 하시고, 그 사용설명책과 교육기관까지 다 좋은 것으로만 찾아내서 다 쉽게 공부하게 시키셨습니다

그리고 예제 음악, 데모음악 및 그것들만 모아놓은 템플릿 사이트와 데모음악을 잔뜩 만드는 해외 음악 제작 강의 유튜버들을 많이 소개 및 번성케 해주셔서 어디다가 끼워맞춰서 최신 EDM 음악의 문법도 터득하는 법도 다 알려주셨습니다.

 

howtomakeemusic


하나님께서 마음만 먹으시면
, 얼마든지 저 혼자서도 음악계에서 뛰어난 실력자로 만들 수 있음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제 삶을 경제적 어려움과 각종 사건사고가 터지게 하셔서, 음악을 중도 포기해서 디폴트 리셋을 여러차례 시키셨습니다

음향도 저렴하게 좋은 교회 교육기관에서 배울 수 있게끔 인도하셨는데, 그 길을 가기도 전에 가정 경제난에 걸린 이후 지금까지 음향은 안개 속에 있습니다

2012년에 제게 악보를 정리해주고 피아노도 치게 해주는 사촌여동생도 죽음으로 데려가셨고, 그 사촌여동생을 믿고 따라오며 악보를 간결하게 정리해주던 당시 고등학생 가수 자매도 해외로 유학을 떠났습니다.

 

네가 기도하지 않고, 음악에 몰두하며 시간을 쏟는 동안, 사람들은 죽어나가고, 영혼들은 지옥으로 빠진다.

 


앞으로 나 하나님이 여자 예술가들을 세울 것이다. 과거에 남자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기타, 드럼 같은 각종 악기나 댄스, 디제잉, 마샬 아츠, 곡예, 피트니스 등등이 여자들도 충분히 잘 할 수 있음을 보여줄 것이다



오히려 예쁘고 깜찍하고 섹시한 여자들이 더 인기끌고, 많은 돈을 버는데 뒤처지지 않게 해서, 남자 전문가들이 그렇게 잘난 척하며 실력 운운하며 자부하던 것을 모두 추락시킬 것이다.

 


네 앞에서 실력 어쩌구 저쩌구 지껄이지 못하게 만들 것이다! 그런 헛된 말을 떠들면 떠들수록 그들의 뒷통수 때리는 사람들을 대중문화 현업에서 더더욱 세워서 심히 부끄럽게 만들겠다



앞으로 경쟁이 격화되면서, 예술가들은 더 자극적이고 더 눈에 띄는 것을 찾고 찾으며 더욱 격렬해질 것이다. 그러다가 지치고 전혀 엉뚱한 사람들이 새롭고 편안한 음악으로 정반대로 뜨면, 닭 쫓던 개 지붕 쳐다 보는 신세로 전락할 것이다.

"복잡하고 시끄러운거 싫어"… 쉽고 편안한 사랑 노래에 '푹'

이 모든 혼란을 부추기는 이유는, 가장 중요한 것은 나 여호와 하나님께 순종하며 영혼 살리는데 헌신하는 것임을 알려주기 위해서이다.”

 

즉 결론은 하나님께서 얼마든지 제 음악 실력을 향상 시켜줄 수는 있지만, 영혼구원 사역에 있어서 큰 도움이 안되고 오히려 시간 잡아먹고 방해가 되기 때문에 안 시켜주시는 것이었습니다.

대신 밀려놓은 글과 편지를 열심히 쓰라 하셔서, 줄기차게 편지들을 썼습니다. 지금도 이 글을 그냥 블로그에 올려놓고 알아서들 찾아오시라고 하면 되는데, 그러면 여러분은 제 블로그 안보고 악마가 쳐놓은 미끼를 향해 내달리실 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