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6일 화요일

대중음악계와 보수우파 교회에게 4 - 샤이니 루시퍼

하나님의 일에 참여가 살 길 - 샤이니 ; 루시퍼

 

2007? 2009? 년 즈음에 서울시 강동구 5호선 마천역 앞에서 버스를 타고 가는데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어느 상가에 크게 달려있는 TV를 봤는데 마침 그룹 샤이니가 나와서 계집애들처럼 꾸며 입고, 보추마냥 야들야들한 노래를 부르며 간드러지는 춤을 추고 있었습니다. 그러자 제게 그들이 게이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몸서리가 쳐졌습니다. 차라리 좀 남자답게 강렬한 노래를 부르면 안되겠냐고 제가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자 하나님께서 제가 과거에 들었던 노래가 생각나게 하셨습니다. Flo ridaT pain이 만든 LOW라는 음악이 생각났는데, 이 곡을 변형한 음악을 샤이니에 맞게 만드셔서 제게 다시 보여주시는 겁니다. 차라리 이런 노래를 부르면 샤이니가 뜨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자 하나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네가 그들에게 가서 이 노래를 먼저 알려주거라! 그리고 곧 나 하나님의 일을 하라고 전달하거라!”

 

하지만 그들의 유명세와 아무 것도 없는 저의 현실 사이에서, 제가 믿음없이 전달하지 못하고 그들로부터 들을 비난을 걱정했습니다. 물론 그들은 LUCIFER 라는 음악을 만들어내므로써, 제가 전달하지 않아도 그 음악을 만들어냈습니다.

결과적으로 악마를 광고홍보하는 음악을 했기 때문에, 언젠가는 그 영혼들이 지옥으로 팔려갈 운명으로 바뀌어버렸습니다. 마침내 하나님의 예언대로 그 중에 한 명인 김종현은 수년 전에 자살을 했습니다. 그 사람 한명으로 끝날 일이 아닙니다. 김종현은 남보다 일찍 당한 것 뿐입니다.

 


악상만 갖고 하나님의 구원의 메시지를 받지 못하고 그 구원의 여정을 걷지 않는다면, 아무리 돈과 명성을 얻어도 시간이 흐르면서 과거의 꿈, 신기루처럼 사라지고 결국 그 사람 앞에 남는 것은 불 타는 지옥 속의 영겁의 세월 뿐이라는 것이 이 환상 계시의 결말입니다.

 


또한 2010년에 이미 이에 관한 환상도 받았는데, 작곡가들과 예술가들이 저를 안 만나도 음악 악상을 다 받을 수 있음은 제가 하도 잘난척하고 버티기 때문에, 저 없어도 일은 돌아갈수 있음을 뜻합니다

반면에 제가 하나님으로부터 악상을 먼저 받아서 그들에게 가지 않으므로써, 하나님의 보호장치와 함께 구원의 손길 및 하나님의 생명력이 함께 가지 못하므로, 속세의 연예인들은 악마들에게 영혼이 뺏길 시한부 인생에 돌입했음을 뜻합니다.

다시 말해서 좋은 악상 받아서 세상적으로 돈과 명성을 손에 쥐고 크게 성공한들, 실상은 껍데기만 받은 것이고, 알맹이는 이미 마귀에게 다 뺏기니까, 좋기는 커녕 더 악화일로에 빠질 뿐이라는 겁니다! 



제가 이 편지를 일단 기독교 음악계에는 보내지 않습니다. 아직까지 그들에게 편지를 쓰고 누구에게 보내라는 지시를 받은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지금 정치적 보수우파 음악 사역은 기독교 CCM 음악계에는 제가 강요, 요청, 부탁 따위는 하지 않습니다

진짜로 저는 딱 필요한 곳만 딱 보낼수 있는 곳만 우선순위가 급한 곳만 먼저 편지를 씁니다. 진짜 저는 최소한의 움직임으로만 일합니다. 그래도 너무나 바쁘기 때문에

제가 진작에 대중음악계에 편지들을 보내지 않고 이제야 보낸 이유 또한 당신들보다 더 시급한 대상들이 있었기 때문이며, 그 마저도 사실상 그 당시에도 이미 10년 이상 불순종하며 미룬 것이라서, 밀린 숙제를 하느라 시간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다시 샤이니로 돌아가겠습니다. 

Lucifer 노래의 설명은 아무리 브레이크 댄스에, 어반 일렉트로니카 장르와 신디의 멜로디 어쩌구 저쩌구 해도, 저는 그 음악이 Flo ridaT pain의 음악 LOW를 영화 스텝업 2에서 보고 작곡가들이 영감을 받아서 변형시켜서 만든 것임을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단지 포장을 그럴 듯 하게 설명해서 있어 보이게 한 것 뿐이라는 것도!

 


지금 이 편지를 보내는 상황에서는 이 편지를 보내는 제가 협박범, 사기꾼, 협잡꾼, 뻥치는 사람, 거짓말쟁이 등등으로 보이고, 실력쌓을 시간을 게을리 하고, 입으로만 나발 불고 다니는 사람 정도로 여러분에게 비춰보일 겁니다

그러나 여러분 각자에게 정해진 삶의 기한이 끝나고 여러분의 영혼을 악마가 가져갈 권한을 얻고 낚아챌 때는, 이 글을 쓴 저에 대해서 다르게 보일 겁니다.

그냥 제 삶, 취미 여가 생활, 미래 노후보장 등등을 다 포기하고 하나님의 명령에 따라 사람들 살려보고자 낮은 자리를 자처하며,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것을 여러분들에게 나눠주는 생명의 동앗줄 같은 사람임을 깨닫게 될 날이 옵니다.

 


위 인용한 동영상에 "베라" 라는 여주인공은 실제로 사고로 죽었습니다.


이 배우가 출연했던 "Glee" 라는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들과 촬영 스텝들도 많이 죽었다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