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분열
중국 분열과 한국 영토 회복에 관한 글은 네이버 포스트 아우터레위에서 [신서 3권] 과 [중국 분열 명령과 이유 글 5편]을 중심으로 많이 써놨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고 나서, 그간 없었던 중국 분열에 관한 한국의 여론이 높아졌습니다. 중국 분열에 관해서는 공식적으로는 2009년도부터 여의도 순복음 성동 교회에 전했는데 인터넷 공개로는 2017년에 같은 포스트에 [중화대국굴기]라는 글로 올렸습니다. 2015년에는 유튜브 [아우터레위]에 [중국 폭발 이유]로 곡을 만들어 올려놨습니다.
제가 위 음성을 미리 인터넷에 쓰려고 했는데, 번번이 학교 숙제하다가 미뤄졌습니다. 학교 숙제에 넣으려다가도 내용상 넣을 데가 없어서 지금까지 미뤄졌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북한 회담을 안 하려고 할 때마다, 미국에서 러시아 게이트로 도널드 트럼프에게 압박을 가해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떠밀리다시피 미북 회담에 나온 것입니다.
다 하나님께서 미국민들과 그림자 정부, 보이지 않는 실세의 마음을 움직여서 하도록 만드신 것입니다.
당시 제출하지 못한 내용으로서 추가적으로 글을 쓴다면, 미국 민주당 중심으로, 미국 정가에 친중파가 있어서 중국에 불리할 때마다 도널드 트럼프 탄핵 여론이 거세지도록 정치 상황을 조작합니다.
단기적으로는 한반도에 평화가 왔습니다. 한반도의 전운(戰雲)을 남중국해로 뻥 차버리는 환상을 1984년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할아버지 댁에서 보여주셨습니다.
당시 제출할 때, 쓰지 못한 부분을 쓴다면, 이 단기적 평화는 결코 좋은 게 아니며 결과적으로는 남한과 미국, 유럽에게 더 큰 피해와 전쟁 패배의 원인이 됩니다. 왜냐하면 중국, 북한, 러시아가 시간을 끌면서 돈, 첨단기술 등의 국력을 키워주도록 기회를 주기 때문입니다.
파리 평화 협정
장기적으로는 한국에게 결코 좋은 게 아니며, 1973년 1월 프랑스 파리에서 미국 베트콩 상호 평화 조약이 재현된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더 나아가 현 상황은 평화통일의 길이 열린 게 아니라, 영원히 북한 체제를 보장하는 영원한 분단의 길이 열렸습니다. 이 과정을 2017.10.31에 제가 이미 네이버 포스트 [아우터레위]에 [김주혁의 사고사로 되살아난 2차한국 전쟁과 3차세계대전 예지몽]이란 제목으로 써놨습니다.
그 포스트 안의 제3편에 “북한 성도를 위해서, 북한에게 미끼를 던지마! 아들아! 네가 잘 선택해라! 네가 이 사실을 알리면, 전쟁을 피할 수 있으나, 한반도 통일 기회를 놓칠 수 있다!” 라고 써놨는데, 그대로 이뤄진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종전 선언은 그 글 속에서 2번 째 애치슨 라인의 부활에 속합니다. 이를 예언한 글이 네이버 포스트 [아우터레위]에 또 있습니다. 2017.10.19 [동성애가 부르는 한국전쟁재발과 자연재해] 그 아래 항목에서 [제주 동성애 축제 기도 중 받은 김정은 응답] 대로 되가고 있습니다. 동성애 죄값으로 한국에 월남전쟁을 재현시키는 과정이 착실히 이뤄져 가고 있습니다.
영구분단과 만주 상실
미국 북한 정상회담으로, 우파를 지지하며 쓴 제 예언이 틀린 거라구요? 전혀 아닙니다. 오히려 제가 구글 블로거 [아우터레위]에 [Prophecy of Moon Jae in & Donald Trump 3] 제목으로 쓴 2018.2.16.의 예언이 현실로 이뤄진 것입니다. 네이버 포스트 아래에 [아우터레위]에 [GOD is helping Donald Trump]에 글을 모아놨으니, 거기 들어가서 해당 그림을 누르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아래는 인용문을 발췌해놓았습니다.
하지만 아직 유럽과 미국이 한 마음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전세계적인 핵전쟁으로 발돋움할 수 있는 상황이므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자신이 북한에 대해 한 발언을 바로 실행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물리자니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 대한 세계인의 신용과 미국민 사이에서 입지가 흔들릴 수 있습니다.
그 방어막 역할을 하는 사람이 바로 문재인 한국 대통령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유화정책을 통해서, 도널드 트럼프가 한국 핑계를 대고 빠져나갈 수 있는 틈을 여호와 하나님께서 열어주신 것입니다. 이 모든 게 1984년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할아버지 댁에서, 보여주신 시나리오대로 2018년 현재 일어나고 있습니다.
위 예언은 1984년도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할아버지 댁에서 받았던 성령님의 아래 말씀과 환상을 기억하고 글입니다.
“미국 대통령은 미국 사람이니 미국을 위해서 좌경화된 한국을 놓아도 무방하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미워하시는 좌경세력에 동조하고, 특권층의 욕망으로 우파를 망쳐놓은 한국은 심판을 감수해야 한다. 그러나 실제 미국은 한국을 버림이 아니라, 아시아를 집어 먹으려는 중국에 맞서기 위해서 북한을 친미정권으로 만들어 놓았을 뿐이다. 북한을 중국이 삼키도록 내버려둘 수 없기 때문이다.
단지 미국과 북한의 회담은 한반도 분단을 영구고착화 시킨다. 중국이 하나님과 소수민족, 이웃나라들에게 벌인 죄악을 회개치 않으면, 여호와 하나님께서 중국을 분열시키실 것이다. 그때 한국이 분단된 상태로 남아있으면, 만주 영토 수복이 어려워진다.
미국과 북한의 정전협정은 만주가 따로 독립국이 될 가능성을 열어놨다! 이는 너희 한국인들이 여호와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 성령을 멸시하고, 한국 민족종교가 스스로 하나님을 참칭한 죄값이다!”
이 근거도 2018.4.7.~8에 네이버 포스트 [아우터레위]에 [만주땅 예언 1 / 2]로 이미 다 써놨습니다. 중국 분열 또한 이미 유튜브 [아우터레위]에 [중국 폭발 이유]로 음악을 작곡해서 2015년도에 동영상으로 올려놨습니다.
결국 세계 정세는 여호와 하나님의 예정 아래에서, 사람의 행위에 심판하시는 여호와 하나님의 뜻에 따라 흘러갑니다. 장로교의 예정설과 다른 교파의 알미니우스 주의는 사람한테나 “도 아니면 모”라는 식의 심각한 교리 문제이지, 전지전능한 여호와 하나님 앞에서는 세계 운영의 수 많은 선택 카드 중 하나에 지나지 않는 별 의미 없는 것들입니다.
미국의 심판 예언 실현 준비
미국은 북한이 남한에 쳐들어와서 전쟁을 일으키면 그 때 정당한 명분을 갖고 참전해도 됩니다. 전반적으로 한국 전쟁 재발의 길을 열어놓은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미국의 위협을 미래로 미룸으로써, 당장 해결할 수 있는 작은 문제가 앞으로 감당할 수 없는 피해로 미국에게 되갚아집니다.
모리스 스클라가 세발의 핵폭탄이 미국으로 떨어진다고 했습니다. 제 시각에서는 정말로 3발이기 보다, 러시아, 중국, 북한 세 나라의 위협을 보여준 환상이라고 해석합니다.
2016년 작(作), 네이버 포스트 [아우터레위] - [신서3권 - THAAD, 천년간 동서양 예언 모음] 에 써놓은 대로, 미국의 외부 위협은 중국과 러시아가 수많은 작은 나라들로 분열해체하지 않는 이상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 얘기는 제가 워낙 많이 써놔서, 일일이 인용하기 어려운데, 당장 대충이라도 쓰면 다음과 같습니다.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는다” 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네이버 포스트 [아우터레위] 안에 [여성복장으로 심판을 부르는 페미니즘] 제목 아래, [여성복장 심판예언 4 - 한국 정치 미래와 전란의 확장/전 세계 예언과 일루미나티 카드해석 총정리]
네이버 포스트 [아우터레위] 안에 [Two Korean Talk = Vietnam war] 제목 아래, [#4 End of War in Korean peninsula? - falling future of Free camp]
그 밖에도 “미국이 유리할 때” 또는 “중국 / 북한이 유리할 때” 등으로 네이버 블로그 / 포스트, 구글 블로거에서 아우터레위로 들어가서 검색하면 많이 나옵니다. 미국 정세가 당장의 위협을 미래로 돌려서 키울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러시아, 중국, 북한을 똘똘 뭉치지 않도록 와해를 시켜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러시아와 북한의 편의대로 해줄 수 밖에 없습니다. 미국도 어쩔 수 없이 하나님의 전체적 계획에 끌려 다니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사람의 정책과 수단으로 될 일이 아니다. 미국과 유럽인들, 자유 진영에 있는 나라와 겨레들이, 지금까지의 죄악을 모두 회개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 거듭나야만 한다. 오직 나 여호와 하나님의 손 안에 해결책이 있다. 그럼에도 사람들은 사람의 정책과 수단, 아이디어로 문제를 해결해보려고 한다. 국내에 음란, 방종, 폭력, 불신 등의 죄악이 산적하며, 국민들이 삼위 하나님을 멸시하고 거부하면서도, 지도자와 정책으로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고 보느냐?”
중국과 러시아, 북한이 깨부숴진다 한들, 세계에 평화가 찾아오지 않습니다. 그 때부터는 유럽과 미국에 근거지를 두고 있는 일루미나티가 자신을 견제할 세력이 없어서 폭주를 합니다. 세계인들이 자기 편이 되도록, 중국, 러시아, 북한이 일루미나티와 대항해서 싸우자고 독려하는 미래를 성령님께서 보여주셨습니다.
심판으로 나타나는 성경의 말씀 훼손
2018년 총선에서 민주당 압승과 동성애지지 서울시장 박원순의 삼선(三選) 당선은, 제가 그간 글 쓴 내용이 현실로 이뤄져가는 과정입니다. 사람들이 우파 심판인 줄 아는데, 실상 기독교회 심판으로 가는 중간과정에 지나지 않습니다. 요즘 웬간한 대형 교회에서 좌경화된 성도들이 당회장 목사님들을 쥐고 흔들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우파와 기독교 심판에 대해서는 제가 2006 ~ 2016년에 편지로, 2016년도부터는 인터넷으로 [아우터레위] 와 [열방예찬교회] 이름으로 무척 많이 글을 썼고 현재 이뤄지는 중입니다. 그리고 우파를 지지하는 글과 좌파를 견제하는 글을 쓰게 된 이유는 하나님의 지시가 있었기 때문인데, 정확히 말하면 예레미야 선지자가 유다 멸망을 예고하고 나서, 바벨론에게 항복하면 살 길이 있다고 알려주는 것과 같습니다. 더 나아가 예레미야가 바벨론에 대해서 심판을 예언한 것처럼, 앞으로 여호와 하나님께서 한국과 좌파를 심판하시는 길을 예비하고 있습니다.
이제 평화 속에서 교회 내부에 교회의 적들인, 인본주의, 동성애, 다원주의, 페미니즘 등등이 침투하고, 교회들이 무너져내릴 거라고 글을 여기저기 쓰는 중입니다.
성경에서 나온 하나님의 가치들을 훼손하면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넋놓고 계시지 않으시고, 진짜 심판이 이뤄지도록 착착 세상을 진행시키십니다. 점차 나이어린 세대일수록 기독교 믿는 비율이 줄어들어가는 대신에 동성애 찬성 비율은 압도적으로 높아만 가고 있습니다.
동성애를 교회가 찬성하기 시작하면, 성경 말씀에 위배되기 때문에 하나님의 보이지 않는 손이 교회를 폐쇄시켜 버리십니다. 단지 시간이 걸리므로 사람들이 못 깨달을 뿐입니다. 유럽 교회들과 미국 자유주의 교회들의 침체 그래프를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보시면 됩니다. 2018.6.13.수 저녁기도 중에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종교 개혁으로 해결하라!” 사람이 원하는 방식이 아닌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방식으로 기독교 개혁을 해야합니다.
사람들이 제게 물을 것입니다.
“그러니까 한국 전쟁이 난다는 거야? 세계 3차 대전이 난다는 거야? 영구분단된다는 거야? 아니면 어쩔건데?”
예레미야가 거짓 선지자들과 싸웠고, 그 이전에 미가 선지자가 거짓 선지자들과 싸웠습니다. 왜냐하면 상황은 전쟁이 안날 거 같거나, 이길 거 같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에서 제 앞에서 손바닥을 여러 차례 뒤집는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그에 따라 세계 정세가 평화에서 전쟁위기로, 대부흥에서 경제위기로, 또 다시 평온으로 휙휙 바뀌는 장면, 북한이 태도가 평화에서 전쟁태세로 바뀌는 장면 등등이 뒤따랐습니다. 하지만 그 변화의 시작은 미약해서 사람들이 알아보지 못하는데, 결과는 하늘과 땅 차이처럼 컸습니다.
“아들아! 사람들의 생각에 세계 정세 변화와 전란과 평화는 뒤집기 어려운 줄 안다. 그런데 하나님한테는 손바닥 뒤집듯이 쉬운 거란다! 너희 사람들이 나 하나님의 요구에 어떻게 대응하느냐에 따라 달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