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27일 금요일

#4 End of War in Korean peninsula? - falling future of Free camp

통일이란?


최종적으로, 여러 나라가 하나로 통일이 되려면, 기존 나라 중에 한 나라만 체제가 유지되고 다른 체제가 사라져야 가능합니다.

미국이 남북 전쟁으로 북부와 남부가 갈렸을 때, 북부의 승리로 북부 체제인 노예 해방으로 미국이 재통일을 했습니다.



평화적으로 통일한 경우도, 동독이 서독에게 흡수통일을 당한 것입니다.

이상으로 통일은 서로 다른 두개의 체제를 지닌 나라가 평화를 선언한다고 이뤄지는 게 아닙니다. 한 나라의 체제가 무너져야 가능합니다.



현 한국정부 = 중국과 러시아의 앞잡이

지금 한반도에서 평화를 정착한다고 문재인 대통령이 하는 일은, 두 개의 나라를 계속 존속시키는 일이며, 영원히 통일을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결국 북한이 다 망해서, 남한에 흡수통일되가는 상황을 문재인 대통령이 잘못된 평화 선언으로 훼방하고 있습니다.


현재 문재인이 하는 일은, 영원히 북한 왕조를 유지시켜주려는 일입니다. 당장 이 일은 미국과 일본에게 아무 상관없는 일 같지만, 훗날 예언을 이뤄주는 일이기도 합니다.


현재 중국과 러시아의 앞잡이인 한국 언론과 정부가 미국에게 앞에서는 아첨하는 말로, 뒤에서는 헐뜯고 조롱하는 말로 미국을 조종하려고 합니다. 현재 한국 언론과 정부, 노조는 중국 공산당의 앞잡이 입니다.



미국 심판 예언을 실현시키는 문재인

이 일을 막는 역할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에언돼있고, 그는 현명한 판단을 내려야 합니다. 저는 아래 예언을 1988~9년 사이에 봤기 때문에, 도널드 트럼프의 무한한 실수에도, 꾸준히 믿음을 잃지 않고 그를 지지하는 하나님의 예언들을 쏟아냅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현재 한국의 언론과 정부에 속지 말아야 합니다. 결국 북한이라는 작은 불씨를 살려둠으로써, 미국은 커다란 대가를 치루는 미래 장면을 하나님께서 보여주셨습니다. 다음 동영상도 1985년 경북 예천에서 성령님께서 제게 먼저 보여주셨습니다.


북한을 내버려두는 미국에게 여호와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는다. 작은 일을 큰 일로 키운다는 뜻이다!"

호미


가래

그리고 네덜란드에서 물이 새는 제방을 손으로 막다 죽은 소년에 대한 이야기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우리 시대에 자유진영에 있는 사람들이 이런 태도로 살아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자와 호랑이 등의 육식 동물이 작은 토끼 한 마리도, 최선을 다해 잡듯이, 너희 자유 진영 사람들도 작은 북한도 가벼이 여기지 말아라!"

북한 정부를 없애고, 북한을 강제로 한국에 병합시키며, 북한이 남한으로 보낸 간첩, 스파이들의 명단을 공개해야 할 일이 미국의 일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미국은 극동아시아에서 중국과 러시아에게 주도권을 내주게 되며, 심지어 중국과 러시아가 좌파세력이 장악한 한국을 통해서 미국의 첨단기술과 군사기밀을 훔쳐갑니다.

일본은 한국이 분단된 상태로 있다고 마냥 좋아하다가, 위에 기술된 이야기들이 현실로 이뤄져서, 결국 중국에게 흡수됩니다. 그래서 극동아시아에서 미국의 통제력이 상실되고, 미국의 약화는 아시아 전역으로 확대됩니다.

한국을 희생시키더라도, 전쟁을 감수하고 북한을 없애야 합니다. 결국 중국과 러시아가 남아서 발전하면, 언젠가는 미국과 유럽이 예언대로 멸망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