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10일 수요일

Main subject 2부 3서 2장 1~2편 of "successor of Nostradamus" in Korean

2장 거짓 약속의 실체 확인
 
1편 사드 배치 / 철회
 
박근혜 대통령이 G20 정상회담에서, 중국, 러시아에게 이렇게 한 말씀이 있습니다. 북한 핵문제가 해결되면, 한국은 사드 배치를 안 할 수 있다.” 박근혜 대통령은 균형자적 외교를 잘 하셨습니다. 1984~5년 사이에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할아버지 댁에서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미국을 지나치게 믿지도 의지하지도 말라! 한국의 야당이 반대를 늘어놓는 것은, 자기들의 사익(私益)과 북한의 조종 탓이지만, 한편으로 이 것이 너희 한국의 외교에 큰 도움이 된다. 미국이 무조건 한국에 비용과 위험을 떠넘기는 것을 막아준다.
 
한국의 여당과 야당의 상호 작용, 한국의 찬성과 반대 여론 대립이 당장은 국론분열로 비춰지지만, 사실은 너희가 유리한 외교적 위치 선점을 위해서 나 여호와가 쓰고 있다.
 
나 여호와는 네가 깜빡 글을 잊게 하겠고, 너희 대통령에게 지혜를 부어서 적절한 대처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 이로써 한국 정부는 너의 말을 의지하는 게 아니라, 나 여호와의 도움만으로 살 수 있음을 알게 된다!”
 
우리 정부는 사드 배치를 천명했고, 성주 주민들은 반발을 하므로써 적절히 시간을 잘 끌었습니다. 미국을 향한 사드 반대도 안했고, 그렇다고 사드를 설치한 것도 아니어서, 무작정 극단적인 선택으로 외교 카드를 버리지 않았습니다. 우리 한국은 동맹인 미국을 위해서 최선을 다한 모습을 미국 국민에게 보여줬으며, 러시아와 중국에도 지나치게 적대적으로 대우하지 않고 균형을 유지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한국에 전쟁이 났을 때, 미국이 한국을 도울 수밖에 없도록 여론을 이끌어낼 필요가 있습니다. 미국인들은 남의 나라 전쟁에 끼어들어서 자국 젊은이들이 희생당함을 달가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Fort Minor“Where do you go?” 뮤직 비디오를 보시면 깨달으실 겁니다



그래서 미국이 한국 전쟁 재발시에 참전을 지지부진하고 오랜 기간 미루는 환상을 경북 예천과 서울시 관악구 신림 11동에서 봤습니다.

이상의 이유로, 한국에서는 하나님께서 싫어하시는 동성애, 다원주의, 무신론, 페미니즘 및 각종 이방 종교가 판치게 하면 안됩니다. 한국전쟁 당시에 미국의 참전이 바로 이뤄졌던 이유는, 한국과 미국 교회들의 도움과 한국, 미국 기독교인들의 겸손하고 간절한 기도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한국을 도와주실 수 있는 분은 미국이 아니라, 오직 여호와 하나님 한 분 뿐이라고, 테리 베넷이 일찍이 예언했고 저는 1984~6년 사이의 여름에 경북 예천 외가댁에서 직접 봤습니다. 다음 블로그 [열방 예찬 교회-대북한 대책-테리 베넷, 한국은 미국이 아닌 주님을 의지해야 한다] 에 동영상을 올려놨습니다.
 
하나님께서 미국의 마음을 움직이십니다. 그러니 다시 한번 부탁드리니, 하나님께서 싫어하시는 동성애 집회부터 금지시키시고, 약자들을 착취하는 경제구조를 바꾸세요. 그 어떤 방법론을 따르더라도, 한국인들이 하나님께서 싫어하시는 것을 하면, 다 헛된 꿈으로 빗나가고 여야당, 좌우파 할 것 없이 다 심판으로 쓸어버리십니다. 아무리 우리가 미국 사람들의 마음에 들게 행동해도, 하나님께서 그들의 마음을 움직이지 않으시면, 미국인들이 돕지 않습니다. 우리가 여호와 하나님의 마음에 들게 살아야만, 하나님께서 미국인 뿐만 아니라 전세계 인들의 마음을 움직이셔서 한국을 돕게 하십니다. 여호와 하나님을 경외(敬畏)하고 말씀에 순종하는 길만이, 영원히 변치 않는 방법론이자, 한국의 유일한 살 길입니다.
 
이사야 63
 
1. 에돔에서 오는 이 누구며 붉은 옷을 입고 보스라에서 오는 이 누구냐 그의 화려한 의복 큰 능력으로 걷는 이가 누구냐 그는 나이니 공의를 말하는 이요 구원하는 능력을 가진 이니라
2. 어찌하여 네 의복이 붉으며 네 옷이 포도즙틀을 밟는 자 같으냐
3. 만민 가운데 나와 함께 한 자가 없이 내가 홀로 포도즙틀을 밟았는데 내가 노함으로 말미암아 무리를 밟았고 분함으로 말미암아 짓밟았으므로 그들의 선혈이 내 옷에 튀어 내 의복을 다 더럽혔음이니
4. 이는 내 원수 갚는 날이 내 마음에 있고 내가 구속할 해가 왔으나
5. 내가 본즉 도와 주는 자도 없고 붙들어 주는 자도 없으므로 이상하게 여겨 내 팔이 나를 구원하며 내 분이 나를 붙들었음이라
6. 내가 노함으로 말미암아 만민을 밟았으며 내가 분함으로 말미암아 그들을 취하게 하고 그들의 선혈이 땅에 쏟아지게 하였느니라
 
 
 
2편 사드 맹신 금지
 
미국의 한반도 비핵화 주장은, 한국의 안전은 관심없고, 전 세계에 핵무기가 번지지만 않으면 그뿐이다 라는 생각일 뿐이라고 성령님께서 1984년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에서 지적 하셨습니다. 사드만으로는 위험합니다. 경북 예천에서 성령님께서 보여주신 장면은, 한국 하늘에서 핵미사일이 터지면 땅 위에 한국 사람들 대부분 타죽고, 건물들은 막대한 에너지에 눌려서 붕괴됩니다. 그 때문에 동해에서 북한이 핵미사일을 발사하고, 미국 전함이 이를 발견했는데도 핵미사일을 격추시키지 않고 내버려 두고 한국 땅에 미사일이 떨어지는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자기들이 격추시켜서 한국에게 피해를 줬다는 책임을 피하기 위해서입니다.

 1989~90년 대에 잠 자는 중에 꿈 속에서, 북한의 잠수함에서 핵 미사일을 발사하는 징후를 미국 전함이 포착하고 미군 상부에 보고를 합니다. 그 때 상부에서 전화로 올린 요격 요청을 거절하는 장면도 보여주셨습니다. 이는 한국이 사드를 설치하지 않았을 때, 미군이 반감을 갖고 방어를 거부하는 내용입니다. 어쨌든 지금 서술은 제가 개인적인 신비 체험이니, 보시는 이들은 직접 기도하면서 확인하시던지, 아니면 과학적 절차에 따라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1984년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에서 성령님께서 보여주신 바에 따르면, 미국은 현재 한국에 사드 설치가 반드시 된다는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은 자기들의 비현실적 이상인 핵확산 금지 및 경제와 안보 문제에서 유럽과 한국을 배신하고 있습니다. 이 때 한국의 북핵 안보가 미국의 반대로 좌절되면서 어쩔 수 없이, 사드의 안보 효용성이 반감된 한국의 입장을 내세워야 합니다. 사드를 설치하는 만큼 미국이 책임을 져야 하는데, 미국의 핵 안보 우산이 예방적 차원이 아니라, 핵공격을 받고 난 이후의 뒷수습 차원이라서, 한국이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북한의 핵미사일을 예방하지 못함을 이미 다음 블로그 [열방 예찬 교회]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목록에 다음 글에 다 올려놨습니다.
 
 
사드 설치는 한국과 미국의 상호방위조약 강화를 위한 것이고, 북핵이 남한에 떨어지기 전에 먼저 능동적으로 대처하라는 뜻에서 하는 것인데, 미국이 그렇게 하기 싫다면 아무 소용 없습니다. 결국 미국이 한반도에 사드를 설치하려면, 먼저 전술핵무기 재배치 / 한반도 핵미사일 허용 또는 북한 강제 통일 둘 중 하나를 선결조건으로 미국도 이행해야 합니다. 현재로서는 사드의 한반도 설치로, 한반도가 미군의 전진기지로서 중요한 위치를 갖게 되고, 한반도를 공격하는 것이 미국을 공격하는 의미를 갖는 정도의 의미입니다.
 
하지만 미국은 자기들이 이행해야 할 것을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자기들이 세운 핵확산 금지 조약을 지켜야 하고, 주변 러시아와 중국과의 불편한 외교를 하고 싶지 않기 때문임을 하나님께서 오래전에 보여주셨습니다. 그래서 한국의 현실적인 안전은 신경 쓸 겨를이 없습니다. 현재 미국 국회에서 한국에 친선을 약속했지만, 사람의 약속은 마냥 믿을 게 못됩니다. 사람의 마음은 언제든 바뀌기 때문입니다. 야당들의 반대활동과 주민들의 반발도 나름대로 대미협상에 유리한 수단입니다. 이 것을 통해서 전술핵무기 재배치라도 요구해야 합니다.
 
여야의 찬반 활동이 서로 적절한 역할 분담을 통해서, 유리한 대미 협상의 고지를 잡을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미국의 선지자들이 많은 예언 활동을 하면서, 한국에 사드를 설치 할 수 밖에 없도록 기반을 닦아주고 있습니다. 인터넷 포탈 사이트 다음의 블로그 [열방 예찬 교회]에서,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목록에, [미국 심판 예언 모음]에 그 일부 동영상이 올려져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미국 여론을 움직이시니, 사드 설치 조건에 전술핵무기 재배치를 강력히 요구하시기 바랍니다. 쿠바와 중국이 외교로 손을 잡으니, 미국도 대만을 오키나와처럼 쓰세요. 짧게는 북핵 관련 대중외교가 실패 같으나, 길게는 중국을 무릎 꿇립니다.

 
과거 계시 기억에서 사드 설치 전술핵 재배치 가 가장 좋습니다. 핵무장을 우리가 하고 싶어도, 미국보다 위에 있는 여호와 하나님이 승인을 안하시는데, 경주 지진이 그 경고입니다. 무엇보다도 한국 안에서 핵실험할 데가 없는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생사(生死)를 함께 나누는 혈맹(血盟) 미국이 이 정도는 해줘야 합니다. 북한의 선제 핵 공격을 일단 막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미국은 비현실적인 평화주의를 버려야 하며, 한국-일본 전선이 무너지면, 미국의 동아시아 대외 정책의 최전방이 무력화되고, 태평양을 통한 러시아, 중국의 공격에 방어 전력이 공백이 됨을 인정해야 합니다. 한국의 우위는, 모리스 스클라의 미국의 심판 예언을 지연시킬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제 생각이 아니라, 1983년 서울시 관악구 난곡동에서 큰 집에 놀러갔을 때, 임한 환상을 서술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