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장 대(對)아시아 정책(政策) 정리
제1편 과거와 현재만 보는 사람들
친중파와 친일파들이 한국 역사를 축소시키는 주장을 해대는 이유는, “우리 한국의 기를 꺾어서, 대중화가정大中華家庭의 일원이 돼야 하는데.” / “우리 한국의 기를 꺾어서 일본과 합치고, 천황 폐하의 은택을 받아야 하는데. 그럼 우리가 일본과 함께 경제 강국의 신민臣民이 됐을 거 아닌가?” 이런 생각을 하는 것과 남한은 일본이, 북한은 중국이 갈라먹으려는 장면까지 하나님께서 보여주셨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생각대로 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그 안에 들어간다 한들, 우리 삶이 더 좋아지는 게 아니라, 더 피폐해집니다. 중국의 소수민족들의 겪는 극심한 빈민이 한민족의 미래가 되거나, 추락하고 몰락하는 일본의 미래가 한민족의 미래가 될 것임을 하나님께서 보여주셨습니다. 오히려 일본인들 침몰하는 일본 열도에서 도망쳐서 한반도로 옮겨가려고 한반도에 눈독을 들이지, 결코 일본의 보호로 한국이 안전할 거라는 친일파의 생각대로 되지 않습니다.
저는 본래 중국과 일본 역사를 어렸을 때부터 재미있게 공부해서, 제가 인본적 기준에서는 뼛속부터 친중파요, 친일파로 자랐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여호와 하나님께서 환상을 부으시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람들은, 당장 눈에 보이는 것에 마음을 뺏긴다. 너희 한국인들과 조선족들이 처음에 만났을 때는, 같은 민족과 혈연이기에 서로 반가와 하지만, 곧 서로 대적이 된다. 그 이유는, 너희 한국인은 조선족들을 통해서 만주를 되찾고 싶어하고, 조선족들은 너희 한국의 발전된 문화와 기술을 가지고 대중화가정에 통합되어 더 위대한 중국을 세우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제2편 전성기의 과거 / 쇠락한 현재
“아들아! 세상의 모든 일은 사람들의 뜻대로만 되는 게 아니란다. 사람들은 당장 눈에 보이는 것이 진리이고, 그게 지속될 줄 알지만, 그렇지 않단다. 과거의 이집트, 바벨론, 앗시리아 인류 문명의 최고봉이라 자처했지만, 그들이 지금 어떻느냐? 현재 약소국에 지나지 않는다.
힛타이트, 모헨조다로, 하라파 문명이 강했고, 지금 터키와 인도가 됐다고 하지만, 실상은 전혀 다른 민족인 투르크와 아리아인이 정복해서 밀려났다.
몽골과 중앙 아시아의 유목 민족들을 중세에 크게 세웠지만, 과거에 사람들을 많이 죽인 죄값을 치르느라, 지금은 인구밀도가 낮고 가장 약한 나라들이 됐다. 지금도 말 타고 총쏘면서, 탱크와 전투기를 포함한 최첨단 무기들과 경쟁할 수 있느냐? 총알받이 만 될 뿐이다!
얘야, 아프리카 흑인들과 현재 오스트로네시아 어족들, 어보리진들이 마치 진화가 덜 돼고, 무력하고 못난 민족처럼 취급되는 것도 나 여호와는 아주 잘 알고 있다. 그런데 그들은 석기 시대에는 주력 민족이고, 강한 자들이었다. 보아라. 그들이 살고 있는 터전은 과거 석기 시대부터 지금까지 풍요로운 열대 지방이 아니냐? 다른 민족들은 그들에게 밀려나서 전혀 새로운 기후대의 지역으로 쫓겨났던 것이다.
모두 절대 강자는 없다. 다 나 여호와가 모든 민족들에게 각기 강한 전성시대를 나눠줬으며, 강했던 자들이 교만해지고 자기가 잘난 줄 아니, 내가 오랫동안 버려 두므로써 낮아지고 약해졌던 것이다. 따라서 오히려 앞으로 강한 나라들이 될 자들은, 과거에 약한 나라들과 민족들이 될 확률이 높다. 나 여호와가 모든 민족들에게 공평하게 전성기를 주기 때문이다. 그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성경 말씀대로 올바로 살며, 나 여호와를 사랑한다면 더욱 그렇게 될 것이다.”
제3편 흥망성쇠의 비밀
“동남아시아 민족과 말레이 계열 민족, 태평양 민족들의 역사에 무지한 사람들은, 그들이 이룩해놓은 해양 문화와 넓은 영토와 위대함에 대해서 깨닫지 못한다. 한편 지금은 약하지만, 그들이 나 여호와와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다면, 내가 그들을 아주 크게 들어 세워쓸 것이다.
유럽 백인들이 종교개혁의 축복을 받아서 세계를 경영하고 있으며, 근간이 되는 믿음이 예수 그리스도이기에, 나 여호와가 그들에게 세상에 세력을 떨치는 힘과 능력을 준 것이란다.”
너희 한국이 믿거나 두려워하는 나라들의 힘을 내가 꺾어 버리고 빼놓겠다. 단지 그들이 회개하여 돌이키길 기다리며 기회와 시간을 주며 몰락을 지연시키는, 나의 은혜와 그들이 과거에 쌓아놓은 부와 기술, 힘, 제도 등등이 있어서, 좀 지속되어 보이는 것이다. 그럼 그렇게 잘났다고 떠벌이는 중국은 왜 수천년 동안 외부 민족의 지배를 받고 살았느냐? 그들은 착각한다. ‘과거에 우리들을 지배한 유력한 북방민족들이 우리들과 동화되고, 우리들의 유전자에 남아있으므로, 이제 우리는 강하게 대처하고, 분명히 대강국이 될 것이다’ 라고.
내가 설명해주마. 중국 안에 먼저 들어왔던, 이민족들인 동이(東夷)족이 고대 중국 국가를 세웠지만, 곧 서쪽 이민족인 주(周)와 진(秦)에게 망했다. 그 들은 다시 한을 세웠으나 북방 흉노에게 시달렸다. 그리고 선비족들을 포함한 서방과 북방, 동방의 이민족들에게 나라가 찢겨졌다. 이 역사가 지속돼서, 중국에 먼저 들어온 강력한 이민족들은 약화되고, 전혀 다른 새로운 이민족들의 지배를 받는 게 아니냐? 오히려 중국에 들어와서 토박이가 되면 약해지고, 새로운 이민족들의 지배를 받는 게 반복됐다.
나 여호와는 강한 자를 꺾고, 약한 자를 세우고, 바다를 육지로, 육지를 바다로 뒤바꿔놓는다. 너희 사람은 눈에 보이는 것에 의지하지 말아라! 오직 나 여호와를 사랑하라! 나만이 너희가 믿고 의지할 존재이다.”
제4편 바른 현실 인식
미국, 중국, 일본이 몰락하는 환상계시를 아주 어려서부터 보여주시며, 지속적인 교육을 하나님께서 시키셨기 때문에, 저는 아예 세뇌가 심각하게 돼있습니다. ‘미국, 중국, 일본도 곧 무너뜨리신다. 사람이 눈에 보이는 것을 믿고 의지하면 여호와 하나님께서 뺏어 버리신다’ 제가 SK 하이닉스, 제2 롯데월드, 미군부대, 인천 송도 지역 재개발 건설을 포함해서 꽤 좋은 공사현장에 다니면서 돈을 벌었습니다. 거기서 만난 사람들은, 과거에 월 1억 / 1천 만원 대의 수익을 올리던 대부호들이었는데, 쫄딱 망해서 저랑 같이 노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물론 이미 30년 전에 미리 예언환상으로 보여주셨던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더더욱 여러분들에게 눈에 힘 있어 보이는 강한 나라들은 결국 하나님께서 흩어버릴 신기루에 지나지 않으니, 그들에게 휘둘리면 같이 흩어진다고 강조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제가 환상으로 본 장면으로 나라들을 서술한다면, 아무 것도 믿고 비빌 데가 없습니다.
미국 : 러시아, 중국과 핵전쟁을 벌여서 쑥대밭이 되고, 나중에 복구되더라도 유럽과 적대적인 나라로 싸운다. 666 짐승에게 넘어간다.
러시아 : 미국과 핵전쟁을 벌이고 많은 군대가 증발하며, 이스라엘과 싸우고 나서 대판 깨진다. 소수민족들과 나라들이 독립해버린다.
중국 : 미국과 주변 아시아 나라들과 핵전쟁 및 재래식 전쟁을 펼치고, 나라가 여러 개로 쪼개진다.
일본 : 중국과 러시아와 실컷 싸우고, 바다에 침몰한다.
유럽 : 중동의 레바논처럼 처음에 기독교 부자 나라였으나, 예수님을 전도하지 않는 사랑과 자선, 봉사, 다원주의 논리와 이슬람 머니에 매수된 지도자들로 인해서, 이슬람에게 완전히 먹혀버리고 레바논처럼 경제가 폭삭 망한다. 미국과 적대적인 나라가 된다. 666에게 먹혀서 미국과 함게 합쳐진다.
동남아 나라들과 한국, 몽골 : 중국과 맞서 싸우지 않으면 잠식(蠶食) 당하고, 극심한 양극화와 중국 공산당의 통제로 대부분의 유력 가문들과 중산층이 몰락한다.
지금까지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제게 하셨다는 모든 말씀들은, 다 말로 말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러면 기억이 하나도 안남겠지요. 간단하게 저를 부르거나 몇 마디하실 때만 말이고, 나머지는 과거와 미래의 환상을 영화장면처럼 죽 보여주시거나, 중심 생각과 줄거리 요약을 마치 컴퓨터에서 업로드, 다운로드 하듯이, 공간이동 하듯이 제 머리 안으로 순식간에 옮겨 놓아주셨습니다. 그걸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제가 풀어서 쓴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