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12일 토요일

곡학아세로 한국 전쟁 재발 : 본론 1 B

성경 말씀 위에 올라선 신학자들에게
[종말의 오심] 286쪽에서, 이 말이 너희에게 걸림이 되느냐?” 라고 예수님께서 물으셨습니다. 좌파 신학자들과 목사들은 동성애 축제에서조차 하나님이 우리를 도우신다. 예수님은 게이셨다 라고 외치는데, ? 그들이 동성애 축제를 할 때마다 가뭄, 폭염, 태풍, 홍수가 몰아닥칠까요? 바로 책 287쪽에 쓰여진대로입니다. 영의 지배를 받지 못하는 사람은 절대로 하늘의 것, 생명을 살리는 일을 할 수 없다.” 도리어 사람을 죽이고, 교회와 나라를 망치는 결과만 낳습니다.
 
289쪽에 쓰여 있습니다. 하나님을 섬길 수 있도록 자신을 떠나는 것이다 이 말씀대로 모든 신학자, 목사, 성도는 이슬람을 교과서에서 조장하는 문재인 정권과 더 민주당 지지를 철회해야 합니다. 하나님보다 더 사랑하는 것이 바로 우상입니다. 성경 말씀에서 분명히 하지 말라는 것만 골라하는 문재인 정권과 더 민주당에게 비판과 지적의 목소리를 높여야 합니다.
 
그러한 근거를 네이버 블로그 [아우터레위], [좌파에게 투표한 죄값]이란 제목으로 써놨습니다. 믿음의 선배들이 사람의 뜻에 따라서 비판을 하지 않았다면, 현재 우리는 구약 성경의 선지서를 볼 수 없었을 것입니다. 선지서는 당대 사회에 하나님의 비판과 훈계, 경고를 담고자 쓰여진 글이기 때문입니다.
 
289쪽에 장 칼뱅이 사랑으로 사람을 사랑하는 것에 대해서 쓰여 있습니다. 그런데 그 사랑은 분별력이 있어야 합니다. 신명기 12:29~13:18까지 방대한 내용에 우상숭배자와 다른 신을 섬기자는 사람들을 죽이라고 명령한 율법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무조건적 사랑만을 강요하신 적이 없습니다. 오히려 진멸을 요구하셨습니다. 말씀에 따라 분별해서 사랑을 베풀어야 합니다. 그리고 제대로 성경 말씀을 가르쳐서 죄인들의 생각, 습관 모든 것을 하나님의 기준에 맞게 바꿔놓아야 합니다. 291쪽에 사도의 사명은 그리스도를 전파하고, 각 사람을 권면하고, 모든 사람을 지혜로 가르쳐 각 사람을 그리스도 안에서 완전한 자로 세우는 것이었다 라고 이미 쓰여 있습니다.
 
291쪽에 사도는 그리스도의 형상을 회복하기 위하여 그리스도의 남은 고난을 자신의 육체에 채워가는 삶을 살았다 라고 쓰여 있습니다. 아무리 대다수 젊은 사람들이 싫어하더라도 태극기 부대가, 반동성애, 반공, 친중매국 반대를 위해서 고난을 마다하지 않는 모습은, 책 내용에 따르면 사도의 사명을 이어받은 것과 같습니다.
 
 
늘 닥치는 말씀의 재판정 앞에서
같은 쪽에 성화는 계속적이고 실제적이다 라고 쓰여 있습니다. 우리가 한 번 믿음으로 모든 게 끝나는 게 아니며, 하나님 아버지께서 우리에게 부어주시는 연단은 일생토록 지속됩니다. 우리는 수 많은 죄악의 유혹을 이겨내고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고 실천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에는 파멸의 길을 걷습니다. 어정쩡한 중간은 없습니다. 하나님과 사탄, 천국과 지옥 분명히 그 중에서 양자택일하도록 하나님께서 우리를 가만히 내버려두지 않으십니다.
 
마가복음 6:17~20에서는 헤롯이 동생의 아내를 뺏어간 내용이 나옵니다. 이 죄악을 침례 요한이 지적하여 헤롯은 그를 잡아 가두지만, 헤롯은 침례 요한의 말을 달게 듣고 그를 죽이지도 놓아주지도 못하며 어정쩡한 상태에 있었습니다. 마태복음 14에서는 헤롯은 침례 요한을 선지자로 여겨서 두려워했습니다. 그러다가 덜컥 마가복음 6:21~28에서 헤롯은 말실수로 자기도 모르게 침례 요한을 목 베어 죽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나라를 두동강 내는 것보다 요한을 죽이는 게 더 싫었어도 어쩔 수 없이 그 길로 이끌려 갔습니다. 그리고 헤롯은 죄악 속에 빠져 사는 게 습관이 돼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지 않았다는 죄목 하나로, 사도행전 12:20~25에서 벌레에게 잡혀 먹어서 죽음을 당했습니다.
 
예수님을 믿음으로 구원을 받을 약속을 얻었지만, 사람이 자기 소견 좋은 대로 선택한 대로 행위를 하므로써 심판의 운명을 맞이하게 됩니다. 따라서 구원받고 심판받기 싫다면, 내 소견에 좋은 행위를 버리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대로 삶을 살아야 합니다. 심지어 정치 성향과 이념 및 지지정당조차 모두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대로 선택을 해야만 합니다.
 
22:24~25에서 분노를 품은 자들과 사귀지 말라고 합니다. 저는 그에 따라서 태극기 집회의 박근혜 구명에는 동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좌파 세력은 박근혜 전대통령 시절부터 끊임없이 반정부 시위를 했고, 귀족 강성 노조의 끝없는 쟁의에 기생을 해왔습니다. 끊임없이 친중반미 시위를 합니다. 이는 24:21을 어긴 것입니다. 더 나아가 고전5:9에서 음행하는 자들을 사귀지 말라는 말씀을, 고후6:14의 믿지 않는 자와 멍에를 같이 하지 말라는 말씀을, 더 민주당이 동성애와 친이슬람을 추구하고, 무슬림과 중국 불법 체류자를 마구 받아 들이므로써 어기고 있습니다. 그들의 죄악에 대해서, 사도 바울이 징치하고 구약의 선지자들이 비판의 예언을 쏟은 것처럼, 비판과 경고, 꾸짖는 목소리를 높여야 합니다!
 
성령의 내주를 통하여 육신을 제어하며, 죄된 행위를 멀리하도록 한다.” 라고 295쪽에 쓰여 있습니다. 성령을 받은 사람은 육신적 성향을 과감히 버리고 죄악을 짓지 않으며, 남도 짓지 못하게 함이 당연합니다. 따라서 사람들을 대량으로 선악으로 이끄는 정치 분야에, 말씀 사역이 안 끼어들 수가 없습니다.
 
더군다나 더민주당의 문재인 정부는, 사사건건 북한 앞잡이와 대변자로 온 누리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북한 경제 규제를 풀어달라고 모든 나라에 통사정 하러 다니는 데에만 문재인 대통령이 바쁘게 돌아다닙니다. 휴전선에 남북한 초소를 교차로 설치해서, 북한 사람들이 배고픔을 해결하고 자유와 행복을 찾아 남한으로 오는 것을 애초부터 차단시킨다고 아예 언론에 발표를 했습니다.
 
개신교인들은 구약의 선지자들처럼, 성경 말씀에 따라서 더 민주당과 문재인 정권에 규탄과 비판의 목소리를 높여야 합니다. 북한의 인권과 북한 개신교도들의 핍박과 고문에 대해서 눈, , 입을 열고 확실히 북한에 압력을 넣어야 합니다. 더 나아가 북한에 동조하는 현정권을 규탄해야 합니다. 북한에서 순교한 성도들이 하나님 보좌 앞에서 하나님께 북한 공산 정권과 북한 공산 정권에 동조하는 남한 공산/사회 좌파세력들을 참소하는 장면, 북한 개신교도들이 자유와 해방을 간구하는 장면을 어린 날 경북 예천 외가댁에서 성령님께서 보여주셨습니다.
 

곡학아세로 한국 전쟁 재발 : 본론 1 A

본론 1
삼위 하나님만이 성도의 머리!
[종말의 오심] P.240은사의 다양성에도 불구하고 성령의 통일성으로 교회는 유지돼야 한다고 쓰여 있습니다. 즉 우리는 한 영의 지배만을 받아야 합니다. 241쪽에는 공동체의 중요성이 아니라, 한 몸으로서 그리스도로부터 공동체를 이해해야 한다고 쓰여 있습니다. 즉 우리가 다양하게 쓰임을 받더라도 결국은 한 영의 지배를 받아서, 한 생각 한 마음으로 일치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 일치와 통일은 머리이신 예수 그리스도와 성령님으로부터 근거를 삼아야 하며, 우리 사람의 생각과 감정에 따라서는 안됩니다. 즉 우리는 사상과 이념을 가짐에 있어서, 우리 자신의 주도적 선택을 절대로 해서는 안되고 오직 삼위 하나님께서 지정, 허락해주시는 이념과 사상만을 따라야 합니다. 즉 교회의 머리는 예수 그리스도라고 이 책에서 주장했듯이, 우리 인간이 생각, 판단, 결정하는 게 아니라, 하나님께서 판단, 결정해주시는 것을 우리 모두가 받아야만 합니다.
 
[종말의 오심] P.277에서 권징은 교회의 사역에 속하는 것으로 쓰여 있지만, 여호와 하나님께서 교회와 세상이 그 분에 뜻에 어긋나면, 진짜로 기적과 이적 및 사회 변화를 통해서 권징하십니다.
 
P.278에서 교회 정치라는 말이 나옵니다. 이 교회정치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표현한 말이 없으므로, 교회를 통해서 사회 정치에 영향을 끼치는 사역이라고 단언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책의 다음 말씀들을 통해서 확실히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교회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분야에서 침묵해야 하는가?
같은 쪽에서 종말론적 목회 사역은 가장 우선적으로 말씀을 선포하고 가르치는 것 ... 의의 복음을 선포하는 것 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현재 더 민주당 문재인 정부가 국가인권위 및 박원순 서울시장을 내세워서 추구하는 동성애를 조장하고 있습니다. 그 전에 노무현 정부가 외국인 지문 날인을 폐지로 외국인 범죄가 급증했습니다. 국민에서 사람으로 라는 헌법 개정을 통해서 외국인들에게 영주권을 제공하고, 한국 정치에 참여할 수 있는 참정권을 팔려고 합니다. 북한에게 우리 땅 서해 북방한계선을 내주고 있습니다.
 
더 민주당이 성경 말씀을 멸시, 훼손, 핍박하는 여호와 하나님의 대적이라는 것을 증거할, 제 글들이 많이 있습니다.
동성애 조장이 죄인 것은, [다음] 블로그 [열방예찬교회]에서, [동성애에 관한 성경구절]에 써놨습니다.
외국에 참정권 판매는, [네이버] 블로그 [아우터레위]에서, [문재인 정권은 매국 예언을 실현시켰다]로 수년 전에 예언한 게 현실로 이뤄졌음을 증거했습니다.
북한에 동조하는 민주당 정권이 자기 고향 사람이라고 지지하다가, 주님께서 주신 막강한 권능과 사명을 잃어버린 목사에 대해서는, [천안함 폭침 답변 1~3]까지 자세히 쓰여 있습니다.
 
하나님 나라는 말씀을 떠나서는 이룰 수 없다 라고 같은 책, 같은 쪽에 쓰여 있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정교 분리를 외쳐도, 정치 사회의 문제가 성경 말씀에 도전을 한다면, 우리는 성경 말씀이 시키는 대로, 정치 사회의 문제를 다뤄야만 합니다. 좌파 목사들이 박근혜 대통령 때는 정부에 대해서 이리저리 간섭하고 목소리를 높이며, 사회에 분란을 조장했습니다. 그러나 더 민주당이 정권을 잡은 뒤부터는, 문재인 정권이 저지르는 각종 비리와 성경 말씀과 교회를 훼손하는 일에 대해서는, 정교분리 원칙을 내세우며 현실도피적 발언만 하고 있습니다. 정권에 대해서 비판적 말을 하지 말라고 교회에 촉구하고 있습니다.
 
목사가 자기 입맛에 따라서 설교 주제를 취사선택한다면, 과연 P.279에서 말한 회개와 죄사함을 어떻게 이룰 수 있겠습니까? 복음 사역의 핵심은 구원의 심각성을 주요 과제로 삼아 심판에 이르지 않도록 해야 한다 라고 같은 쪽에 쓰여 있습니다. 따라서 문재인 정권과 더민주당이 성경말씀을 훼손한다면, 교회들은 과감히 정부에 쓴소리를 뱉어내고 규탄의 목소리를 높여야 합니다. 그러면 같은 쪽에 말씀과 동시에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는 사역이다 라고 쓰인 대로 여호와 하나님께서 기적을 베푸십니다.
 
[네이버 포스트][아우터레위]라고 제가 개설한 인터넷 사이트에, [폭염과 가뭄을 끝내는 개신교-우파 연합 집회], [2018.8.29. 수요일의 기습 폭우 관련 예언], [폭우가 끝난 맑고 상쾌한 출근길]에 써놨습니다. 하나님께서 우파 집회를 기뻐하셔서 성령님을 통해 축복의 음성을 들려주시고, 오랜 가뭄에 비를 쏟아주셨습니다. 더 나아가 그 비에 감사하지 않고 좌파들이 미친 발언과 동성애 난장판을 또 일으키니, 단비를 태풍과 홍수로 바꿔버리셨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저는 그 폭우를 다 피해갔습니다.
 
P.286성령은 언제나 능력을 행하시는 분이시며, 능력으로 자신의 인격을 표현하시는 분 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그 책 내용 대로, 성령님은 나라와 세계의 운명까지 휘어잡는 권능을 행하시므로써, 문재인 정권의 악한 정책에 분명히 NO라고 선언하셨습니다. 문재인 정권 들어서 아주 사고가 많습니다. 하루에도 대형 사고가 수 건씩 터집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한국의 이방 예언자들의 머리를 조종하셔서 오래 전부터 예언하셨습니다.
 
네이버 포스트 [아우터레위], [격암유록-박근혜, 문재인, 안철수, 박원순, 이재명] 이란 제목으로 올려놨습니다. 문재인 정권이 저지르는 죄악을 분명히 여호와 하나님께서 싫어하신다고 쓰여 있습니다. 이미 박근혜 정권의 죄악, 우파의 부패와 타락, 이기심, 배금주의에 따라서, 박근혜 전대통령이 쫓겨날 것까지 예언해놓으셨습니다.
 
[종말의 오심] P.284에 쓰여 있습니다. 말씀 앞에 깨어지고, 비참한 자신을 발견함으로 말씀과 함께 역사하는 영의 능력을 경험할 수 있어야 한다.” 앞서 문단에 썼듯이 우파 목사들은 엘리야의 제사 사역과 폭우 기적을 경험했습니다. 이제는 더 민주당과 문재인 정권을 지지하는 목사들의 차례입니다. 그들은 하나님 말씀보다 자기 고향, 정치신념과 좌파 신학사상이 추구하는 마르크스 이념을 우상숭배한 죄악을 철저히 회개해야 하며, 하나님의 말씀 앞에 깨어질 차례입니다.

곡학아세로 한국 전쟁 재발 : 서론


[기독교 강요와 칼빈 신학] P.50에 이런 내용이 있습니다. 칼빈이 제네바에 있다는 소식을 들은 파렐은 칼빈에게 찾아와 개혁 운동에 협력해줄 것을 부탁했고, 칼빈은 거절했습니다. 그러자 파렐이 칼빈에게 저주를 쏟았습니다그대가 만약 하나님의 일보다 고요한 생활로 독서나 즐기는 일을 한다면 하나님은 반드시 그대를 저주할 것이다!” 그리고 칼빈은 그 소감을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기욤 파렐은 조언과 간곡한 경고로서가 아니라 무시무시한 저주로서 나를 제네바에 붙들어 두었다. 이는 마치 하늘에 계신 하나님께서 자신의 손을 나에게 얹어 잡으시려는 것 같았다.”
 
제게는 사람들이 와서는, 주로 말하거나 글 쓰지 말라는 얘기만 합니다. 그래서 진짜로 안하고 가만히 있으면, 하나님께서 찾아오시거나 고양이가 찾아와서 말합니다. 20164월 정오 즈음에 광운대역 월계동 집 앞(서울시 노원구 광운로 19가 길 14)에서, 고양이 한 마리가 크게 소리를 지르며 저를 불렀습니다. 그리고 말을 했습니다. 이야아~! 야옹, , , ~~, 야옹야옹야옹, 옹옹, 야옹 옹 이런 식으로 옹알이로 제게 일장 연설을 했습니다.
 
2분 정도 제게 두 앞발을 움직여가며 말을 했는데, 머릿속으로는 해석이 흘러나왔습니다. ! 너 잠깐 이리 좀 와봐! 네 주인이 누구냐? 너 왜 게으름 피워? 네 주인 예수 그리스도께서 네게 시키신 일을 해야 할 거 아냐? 당장 글 써! 당장 써서 사람들에게 전하라구! 하나님께서 나더러 네게 이 명령을 전하라셨어! 길 고양이인 나도 하나님의 뜻에 순종해서 네게 말을 전하는데, 사람인 너는 왜 안하냐?”
 
그 때 제 옆에 누가 서있는 것 같아서 돌아봤는데,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제 뇌리 속에는 제 오른 편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근엄한 모습으로 불 빛이 뿜어져 나오는 눈빛으로 서계셨습니다. 고양이 전령의 말을 들으라! 사람들이 네 얘기에 이의를 제기하면, 발람의 나귀 이야기를 들려주거라!”
 
게다가 교수님께서도 구원론 수업 시간에 하나님의 공의는 양비론과 관계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더 나아가 영육간의 투쟁이 확실해야 초자연적 복을 받을 수 있고, 죄와 타협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특별히 [종말의 오심] P.276에서 의를 위하여 핍박을 받는 자에게 주어진 복은 천국이 저희 것임이라 라고 쓰여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후폭풍이 몰려와도 글을 분명하게 쓰겠습니다

곡학아세로 한국 전쟁 재발 : 목차


구원론 - 종말의 오심 6
 
2018.10.28.outerlevi@gmail.com
 
서론 : 고양이 선지자
1
본론 1
 
삼위 하나님만이 성도의 머리!
 
교회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분야에서 침묵해야 하는가?
2
성경 말씀 위에 올라선 신학자들에게
3
늘 닥치는 말씀의 재판정 앞에서
4
본론 2
5
글 쓴 목적
 
베트남 적화가 한반도에서 재발
6
결론
7
믿음에 의지한 선행
 
사탄이 여호와 하나님께 한반도를 청구하다!
8
유럽에서 성공한 필자의 예언사역
9
2차 한국 전쟁 재발
 
 

10~30 보수우파 청년들에게

예레미야 1: 4    여호와의 말씀이 내게 임하니라 이르시되 5    내가 너를 모태에 짓기 전에 너를 알았고 네가 배에서 나오기 전에 너를 성별하였고 너를 여러 나라의 선지자로 세웠노라 하시기로 6    내가 이르되 슬프도소이다 주 여호와여 보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