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4일 목요일

대중음악계와 보수우파 교회에게 25 - 기회가 있을 때 순종하라

시간과 기회 주실 때 순종하라!



시간과 기회가 있을 때 돌이켜야 합니다. 더 지체하면 늦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처음의 축복과 기회는 더 이상 여호와 하나님께서 주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제가 그러한 경험을 아주 많이 경험했습니다. 




예컨대 제임스 랜디라는 초능력자 사냥꾼이 있습니다. 그 사람은 본래 마술사로 젊은 시절을 살다가, 나중에 점차 나이 먹으면서 신비주의 사기꾼들을 워낙 많이 만나고나니 환멸을 느껴서 그들의 속임수를 간파하고 밝혀내는 것으로 직업을 바꿨습니다.

“조사해봐서 진짜 초능력이 라는 게 밝혀지면, 100만 달러를 주겠다! 도전해봐라!”

외치며 많은 신비주의자와 마술사, 초능력자들을 만나가며 격파해갔습니다. 원래는 1천달러에서 시작해서 1백만 달러로 상금이 치솟은 겁니다.


제가 아기 시절인 1979년 즈음에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에서 하나님의 환상이 임하여 제임스 랜디를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어른이 되면 만나게 해주신다는 말씀도 하신 걸로 기억을 합니다. 

제가 하나님 말씀에 순종해서 대재난을 미리 예언해서 한국인들에게 살아계신 여호와 하나님을 증거하면, 제임스 랜디가 방한해서 제가 진짜인지 가짜인지 확인하고 그 과정에서 하나님께서 일하셔서 백만달러를 받게 하실 예정이셨던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불교의 영에 너무나 사로잡혀서 제가 10대 ~ 20대 사이에 벌어지는 여호와 하나님께서 예언하신 모든 재난들을 하나도 주변사람들에게 공개적으로 적극적, 열혈적으로 알리고 다니지 않았습니다. 



즉 김영삼 정권부터 김대중 정권 사이에 벌어진 대참사들을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냥 죽도록 방치해버렸습니다. 

그럼에도 하나님께서는 자신이 말씀하신 약속을 지켜서 제임스 랜디를 대한민국에 보내셨고, [SBS, 도전! 백만달러 초능력자를 찾아라!] 라는 프로그램이 진행됐습니다. 2003.4.15.를 끝으로 10회 정도 하고 끝냈다고 합니다.




만약 제가 하나님께 진실로 순종했더라면, 1994.10.21. 성수대교 붕괴와 1995.6.29. 삼풍백화점 붕괴, 1999.6.30. 시랜드 화재 대참사를 예언하므로써 이름을 날릴 것입니다. 제임스랜디를 만난 뒤에, 2003.2.18. 대구지하철 참사를 예언해서 100만 달러를 받았을 겁니다.


이런 일련의 과정을 놓친 뒤에, 제가 뒤늦게라도 회개해서 2009년부터는 본격적으로 제가 어린 시절에 봤던 환상과 계시를 여러 교회들에게 편지를 써서 죽 썼고, 2016년부터는 블로그로 글을 써서 올렸습니다. 


대구 지하철 화재 사고는 대구 지하 가스폭발 사고와 열차 사를 예언하지 못하므로 다시 재발인데, 두 개의 별개의 사고를 하나로 묶어서 다시 재발된 사고. 두개의 별개의 사고는 초등학교와 중학교 때 꿈으로 꿨었는데, 어찌 대처를 못했습니다.



대형화재와 붕괴 사고가 김영삼 ~ 김대중 전 대통령 시대에 몰려있습니다. 이게 무엇을 뜻하냐면, 제2차 한국전쟁의 씨앗이 바로 김영삼, 김대중 두 사람 때부터 심어졌음을 말합니다.



사람들은 김대중 정부 때부터 나라가 좌경화 됐다고 말하는데, 실상은 김영삼 정부 때부터 이며, 김대중, 노무현을 거치며 공산주의 세력들이 대한민국에서 기득권으로 성장했습니다.



블로그 사역은 실상 2002년 복학 때부터 성령 하나님께서 제 마음 속에 오셔서 지시하셨던 것입니다. 

그러나 제가 초등학교 때부터 군입대 후 일병때까지 믿어왔던 불교의 영에 너무나 사로잡혀서 그 말씀에 순종하지 않았고, 예수님을 믿었으면서도 이후에도 불교의 영이 제게서 완전히 떠나가지 않았습니다.

제가 그토록 욕하고 원망불평하던 시온 기도원에서, 유,불,도 교의 영을 파악했고, 집중적으로 내쫓는 기도를 많이 해서 내보냈습니다. 

어쨌든 블로그 사역을 시작한 2016년부터 열심히 글을 쓰니까, 다시 제임스 랜디가 한국에 온다고 뉴스에 뜨더군요. 그런데 제임스 랜디는 영영 대한민국에 돌아오지 않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방한하겠다는 그의 계획은 무산되고 다시 백만달러 이벤트는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그대로 캐나다에서 2020.10.20.에 그는 죽었습니다.

“유리 겔러 마술은 사기야” 초능력자 사냥꾼 별세



이 것도 왜 그런지 저는 압니다. 바로 저의 오랜 불순종과 회개의 불충분으로 축복의 기회를 놓쳤기 때문입니다. 제임스 랜디 또한 개신교회 내부에 탐욕스런 가짜 신비주의 목사들을 잡아내는 것까지는 하나님께서 교회 정화 작용을 위해서 계획하셨습니다. 

그러나 진짜 하나님의 권능에 시비를 다는 것은, 여호와 하나님께서 특별히 축복을 허용하면 모를까, 그게 아니면 바로 죽음으로 그 값을 치르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2016년부터 제가 정신차리고 쓰는 글들은, 그 전 시기에 놓치거나 소수에게만 글을 쓰거나 말을 해서 재난을 피한 정도가 아닙니다. 

자유 대한민국을 중국 공산당과 북한 공산왕조로부터 지켜내는 것이라, 단순 흥미 거리가 아니고 상당히 중요합니다. 

이 목적 때문에 여호와 하나님께서 수많은 사람들을 숙청시키는 것을 저는 미리 경고 받고 실현되는 것을 두 눈으로 확인했습니다. 

그 과정을 지금까지 네이버와 구글 블로그 아우터레위 및 다음 블로그와 티스토리의 열방예찬교회에 죽 수록을 했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 중에도 그 경험에 동참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