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편에서는 언어, 역사적 증거로 북방 민족과 한민족이 서로 한 가족임을 증명했습니다.
이 번에는 유전적으로 한민족과 북방민족의 관계를 설명하고자 합니다.
천마를 그린 나무는 자작나무 껍질이다. |
조선시대 사람과 청동기 시대 한반도인, 현대 몽골인과 고대 몽골인이 가까운 유전적 거리를 갖고 있습니다. 몽골과 한국인은 친인척 관계임을 알 수 있습니다.
[MON] EP30 아니!? 세상에 이런일이? 믿을 수 없는 몽골인의 충격적인 유전자 검사 결과
또 러시아의 소수민족인 부리야트 인들과 한국인들은 유전적으로 가깝습니다.
바이칼의 부리아트족과 유전적으로 가장 가까운 것은 한국인이라는 놀라운 연구
그리고 베트남 사람들이 한국인과 유전자가 절반이 같습니다.
우리 한민족은 정말 단일민족일까 ?
또 일본인들이 한반도에서 건너간 한국인들의 후손이라고 합니다.
일본인의 기원은 한국인입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중국 상 나라는 한국인과 같은 민족이었다고 하며,
[한국고대사 진실] 08. 3,000년 전 한중일은 동일 민족 / 상(은)나라=부여=왜(일본)
[한국고대사 진실] 13. 중국 천년 지배자 예맥(선비)족 - 조선공 모용황 이후(345년)
이상으로 북방 민족을 중심으로, 유전적으로 한민족과 친인척 관계인 겨레들을 간단히 소개했습니다. 제가 여러분, 인간의 시각에 맞추고자 자료를 찾아서 복잡하게 갖다 썼을 뿐입니다.
어쨌든 하나님의 환상은 간단했습니다. 1985년 즈음 경북 예천 외가댁에서 삼위 하나님께서 내려오셔서 제게 하신 말씀은 앞에서도 누누이 얘기했듯이 다음과 같습니다.
"너희 한국인을 아시아에 예수 그리스도를 전도하는 사도 국가로 나 하나님이 임명했다!
케레이트와 나이만 족이 몽골 고원 일대의 유목민족들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전도했던 그 사명을 이제 너희 한국인이 아시아 여러 겨레들에게 예수와 성경 말씀을 전도하는 사명으로 이어가야 한다!
나의 이 말씀을 네가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어른이 됐을때, 네 말이 설득력이 있도록, 나 하나님이 사람들을 시켜서 다 준비해놓겠다!"
매국노의 소굴이 된 한국교회들
아무 상관없어 보이는 이 글을 왜 쓰는가?
한국 교회 안에 친일파, 친중파들이 들어와서 활개를 칩니다. 그래서 한국 교회를 일본 제국 신토와 다를 바 없게 만드는 성도와 사역자들이 있습니다.
일본군 위안부 강제연행, 성노예 전부 거짓말이다!
또는 한국 교회를 중국 공산당으로 만드는 성도와 사역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을 다 볼 수 있는 뉴스 기사가 아래에 있습니다.
"친일 청산 못한 기독교, 예수 복음과 달라" |
이 때문에 한국 개신 교회가 한국 역사를 철저히 부정하며, 일본 식민사관과 중국의 동북공정에 동조, 침묵, 선동하는 사례가 적지 않습니다. 또 유튜버들이 인용하는 지도또한 중국이 동북공정에 사용하는 지도를 마치 진실한 역사인 마냥 인용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심지어 일본의 역사왜곡을 진실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한반도에서 일본어가 쓰였다고? – 반도일본어 가설
알고 보면 친일, 친중 세력이 주장하는 것은 거의 다 거짓말이고, 과거의 역사를 현재에서 자기 입맛대로 고쳐서 왜곡시키자는 역사수정주의를 띄고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거짓말로 중국과 일본 정부에 아부 떤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한국을 팔아먹는 매국노 짓을 한다는 뜻입니다.
이런 장면도 하나님께서 미리 보여주신 것인데, 하나님께서 한국인들에게 임명하신 사명을 제대로 완수하지 못하고, 실패로 끝내기 위해서, 사탄이 한국 교회와 사회에 가라지를 뿌려놓은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세상을 창조하신 유일신이며, 정의로운 분이시라면, 무한하신 하나님께서 유한한 세상의 권력자들에게 아부를 떨어야 할까요? 또 하나님께서 세상 권력자들에게 아양을 떨기 위해서, 거짓말을 숨쉬듯이 해야 할 존재입니까?
아니라면, 기독교 사역자들은 친중, 친일, 친북에서 손 떼십시오!
그리고 역사는 역사학자들에게 맡기시고, 친중, 친일, 친북 입장으로 개입하지 마십시오!
끝으로 북방 겨레들이 모두 본래 같은 민족이라고 제가 썼듯이, 그들을 가족으로써 사랑하고, 그 영혼을 살려내기 위해서 예수님을 전도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