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4일 화요일

공포 예언 꿈 23 - 심판 전 구원 기회

 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공포, 귀신 장르가 싫어도 다루는 이유

제가 술, 담배를 끊었듯이, 저는 공포, 귀신, 무속 이런 것도 끊었고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게 어떻게 가능하냐면, 성령님께서 제 안에 들어오시고 나서부터는, 이상과 같은 기독교에서 반대하는 악한 것들이 제게 다가 오면, 제 머리에 두통이 생기고, 가슴이 답답하고, 뱃 속이 메스껍습니다. 목과 어깨가 빳빳하게 굳고 결립니다.

특별히 제 의지로 기독교적 교리 때문에 멀리하고 자제하는 게 아니라, 몸이 고통스러우니까 하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공수병의 원리와도 같습니다. 2:50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치사율 100%..! 광견병은 사람도 걸린다! - 광견병(공수병)의 진실


다른 사람들은 제가 흥미위주로 블로그 글을 쓴 줄 아실텐데, 저는 그다지 흥미롭지 않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조회수가 적어도 이해합니다. 나부터 그렇게 재미있는 주제가 아닌데 다른 사람도 마찬가지라는 생각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쓰는 이유가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2021년에 나온 것이지만, 저로서는 어린 날인 1980년대 초반에 꿈과 환상으로 본 것입니다.

[심야괴담회] 김시습 <금오신화> 속의 백&흑의 동자 이야기.. 🧛‍|공수부대 훈련, MBC 210422 방송


1983년 서울시 관악구 난곡동에서 예수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네가 하는 역할이 이런 거란다. 사람들이 심판을 받기 전에 나타나서, 경고 예언을 해주는 것이다. 이는 구약의 선지자들이 해왔던 일이란다."



영혼 구원의 마지막 기회


제가 2001년 6월 부터 군제대 후부터 병원을 운영하시는 이모부 가족과 함께 살았습니다. 이모부는 요양 병원을 운영하셨는데, 죽기 전 노인들을 돌보는 병원입니다. 이 때 참으로 환상을 많이 봤습니다. 키가 큰 검은 그림자 사람같은 저승사자, 키 작은 난쟁이 무리의 그림자 영혼들 두 부류를 정말 많이 봤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그 상황이 닥칠 것을 1979~81년 사이에 자주 미리 하나님께서 보여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너는 사람들이 죽어서 저승의 사신들이 그 영혼들을 데려가기 전에, 사람들에게 나타나서 그들이 회개하고 구원받을 수 있도록 알려주는 역할을 해야 한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역할을 제가 직접적으로 꾸준히 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제 어머니와 이모 목사님은 요양병원에서 죽음과 저승사자를 두려워하는 노인들에게 다가가서 찬송을 불러드리고, 성경 말씀을 읽어드렸습니다. 그러자 노인들은 편안한 마음과 자세로 잠자듯이 돌아가셨습니다.

하지만 교회에 상처받거나, 다른 종교에 깊이 심취하신 분들은 전도 봉사 받기를 무척 싫어했습니다. 그들은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불경을 읽든지, 자신들의 신에게 기도를 하던지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끝이 좋지 않았습니다.

대부분 죽기 직전에 영안이 열려서, 눈을 부릅뜨고 온 몸에 힘을 주며 죽지 않으려고 발악으로 버티나가 똥과 오줌을 싸고 죽습니다. 다들 말합니다. 
"검은 그림자가 온다! 저승사자가 온다! 난쟁이들이 떼로 달려들어서 내 영혼을 끌어가려고 한다! 그들이 왔다!"

우리 병원에서 노인들이 추락사, 교통사고를 참으로 많이 당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냐면, 병원에서는 화재 사고 때 대피할 수 있도록 창문과 문을 막거나 걸어잠글 수 없습니다. 소방법에 저촉이 됩니다. 그런데 노인들이 저승사자를 보면, 평소에 제 몸도 가누지 못하던 할머니라도 성인 남자 2~3명을 간단히 내동댕이 칩니다. 그 노인들은 갑자기 좁은 창문틈으로 빠져나가 병실이 있는 2~4층에서 뛰어내립니다. 또는 길거리로 달려나가 차에 치어 돌아가십니다.

이모부와 함께 살 동안에 10차례 넘게 그런 사건들이 반복됐습니다. 노인요양사 분들이 나이 드신 50~60대 할머니가 대부분인데, 가끔 남자 병원 직원이 와서 대처를 해도, 죽음 앞에 초자연적 괴력을 발휘하시는 노인에게 힘없이 무너집니다. 

하나님께서 제게 말씀하신 사역은, 성경을 자세히 연구해보면, 제 개인에게만 특화된 것이 아니라, 일반 모든 성도들에게도 적용되는 보편성을 갖고 있습니다. 바로 전도 입니다. 인간의 원죄에 따라, 인간은 죄를 지을 수 밖에 없는 본성을 갖고 있으므로 결국 심판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존재입니다. 그러한 사람들에게 우리 성도는 전도를 통해서 심판을 피하고 구원을 받을 길로 인도하는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