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끝으로 한국 개신교계는 종교로서의 기능을 사실상 포기한 상태입니다. 실제로 마귀의 영적 위협에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을 도와줄 길이 없습니다. 오히려 축사 은사 사역을 하는 목사들을 이단으로 몰아붙이고 있을 뿐입니다.
반면 세속의 무속 신앙은 어떤가요? 아래 동영상도 제가 어릴 때인 1988~1993년 사이에 꾸었던 꿈에 나온 내용 그대로 입니다.
왜 한국에서는 팥을 뿌릴까요?
그런데 이상하리만치 이 팥죽을 피에 연결을 시킵니다. 물론 팥은 빨간색을 내포하고 있어서 피를 연상케 합니다. 다들 불교에서 여러가지 이야기를 만들어서 그럴듯한 이유를 대지만, 저마다 다른 내용이라서, 어느 것이 진짜 근원적 유래인지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 기독교인들은, 뚜렷하게 하나의 근원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말씀에서.
출애굽기 12:6 이 달 열나흗날까지 간직하였다가 해 질 때에 이스라엘 회중이 그 양을 잡고
7 그 피를 양을 먹을 집 좌우 문설주와 인방에 바르고
13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가 사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즉 삼국시대에 전해진, 기독교와 유대교를 통해서, 한국에 피를 통해서 악귀를 쫓아내는 풍습이 전해진 것입니다.
발해 ‘십자가’ 유물은 개방과 공존의 상징이었다
경교(景敎) - 경교는 과연 신라에 전래되었을까?
꿈 속에서 예수님께서 한탄하셨습니다."목사들이 어째 식당 아줌마보다 무능하냐?식당 아줌마는 순수하게 믿어서, 들은 대로 행하여 청년을 귀신의 해꼬지로부터 보호해주었다. 그러나 목사들은 인본주의가 가득한 신학으로 이단, 삼단 자로 재면서 말로만 성도들의 돈만 빼먹으려고 하며,실상 사람들이 고통에서 벗어날 도움을 주지 못한다!세상의 무당들은 성경의 가르침을 흉내내서 어느 정도 효과를 보는데, 도리어 목사들은 성경 말씀의 가르침을 버리고 행하지 않는다. 그래서목사는 그 어떤 사람에게도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존재로 전락한다! 그래놓고서 교회가 부흥안된다고 나 하나님한테 원망만 쏟는다! 너희 교회가 사람들로부터 버림받는 이유는 성경 말씀대로 됐을 뿐이다!"
마태복음 5:13 너희는 세상의 소금이니 소금이 만일 그 맛을 잃으면 무엇으로 짜게 하리요 후에는 아무 쓸 데 없어 다만 밖에 버려져 사람에게 밟힐 뿐이니라
위 동영상 10:38부터 주인공은 제사를 지내서 효험을 봤다고 결론이 났습니다. 꿈에서도 하나님께서 이 결론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이 것이 교회를 떠나는 이유라고 가르쳐주셨습니다. 즉 "현대의 신학과 교회가 사람들의 삶에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다! 그래서 사람들이 교회를 자기 삶에서 정리해고를 시킨 것이다!" 라는 것으로 요약이 됐습니다.
아래 동영상 43:29를 보세요. 무종교자가 많아진 게 아닙니다. 기존 종교를 버리고 다시 샤머니즘으로 돌아간 것 뿐입니다.
샤먼의 고향, 바이칼을 가다
아래 동영상 11:58을 보십시오. 동유럽의 기독교인들이 샤머니즘을 받아들입니다.
JIBS 아시아 샤머니즘 1부 샤먼의 고향 바이칼을 가다 3
한국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경고 - 영국교회의 몰락
다큐 [유럽교회의 위기/독일편] (1) 선교지가 된 종교개혁지, 독일(2005)
"대학 내 페미니스트 마녀사냥 멈춰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