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레위 블로거입니다.
앞편에서 하나님께서 깊은 산 속 고원지대에서 처녀보살을 부르는 장면까지 서술했습니다.
이 번 편은 처녀보살이 자기에게 본래 익숙한 무속에 남았을때, 나이 먹은 뒤의 모습을 본 것에 대해서 서술하겠습니다.
무당 말년의 불운, 횡액 이유
처녀 보살 주위에는 우호적인 큰 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처녀 보살이 나이를 먹고 죽음의 때가 가까워 오자, 큰 영은 태도가 바뀌었습니다. 처녀 보살 앞에서는 우호적인 모습을 보이지만, 뒤에서는 처녀보살과 그 주변 사람들을 죽음, 지옥으로 끌고 갔습니다.
처녀 보살 앞에서 볼 때는, 한없이 마음이 넓고 따뜻하게 말합니다. 그럼에도 보통사람의 눈치에는 채지 않게 처녀보살과 그녀의 주변 사람들을 지옥으로 끌고 가고자 합니다. 이 부분을 처녀 보살이 눈치를 챕니다.
아마 나이 많은 무당들이 상당수 경험하는 일이기도 한데, 일단 영력이 떨어져서 예언과 신점이 안봐지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그 다음에는 점차 자신과 가족, 친지, 아는 사람들에게 저주, 횡액이 찾아옵니다.
처녀보살이 자신이 섬기는 신령에게 왜 그러냐고 타이르고 요청할 때마다, 그 신령은 따뜻한 말로 대답을 해줍니다. 그래도 점점 사악한 저주의 강도가 처녀보살과 그 주변에 뻗쳐오는데, 오히려 그 저주는 자신이 섬기는 신령이 하는 일이었습니다.
그 이유가 뭐냐면, 그 신령에게 사탄의 부하 악마가 찾아와서 끊임없이 갈궈대기 때문입니다.
"너만 좋은 놈이야? 이제 너도 영혼 챙겨서 바쳐야 할 거 아닌가?"
그러자 신령들이 깎듯이 사탄의 부하 악마에게 복종했고, 시간을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신령들이 사탄의 부하들에게 조종당하는 한반도 전역을 보여주셨습니다.
무당들의 말년이 비참한 원인은 바로 이 때문입니다. 무속인들이나 흑마술가들이나, 처음에 악마들이 계약을 해서 이 생에서 갖은 즐거움을 누리게 한 뒤에, 그 대가로 지옥에 가야 되는 것입니다.
Friends on the Other Side (Korean)
위 동영상에서 악마는 힘을 주고, 사람이 권세를 누리며 즐겁게 살게 해줍니다. 그러나 아래 동영상에서 보듯이 결국 그 사람의 영혼을 챙겨갑니다.
Friends on the Other Side (Reprise) (Korean)
산신령, 토지신, 용왕들의 정체
너무 많아서 제가 굳이 인용하지 않는데, 마치 기독교의 악마와 한국 무속의 신령들이 별개의 세계에서 사는 서로 간섭하지 않는 동떨어진 존재로 무속인들이 많이들 인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것은 전혀 논리적이지 않습니다. 무속인들 조차도 악마를 만나서 동영상을 올리는데, 악마가 신령들을 안 만나겠습니까?
그리고 영의 세계는 철저히 힘의 논리로 지배되는 사회입니다. 무속신앙에서 귀신은 보통 죽은 사람의 형태입니다. 그런데 악마들은 그 크기가 작은 언덕부터 커다란 산 만한 것들도 있고, 그 능력도 엄청나게 강합니다. 생각만으로도 귀신과 신령들을 압살하는 능력도 있구요. 마치 저주파로 사람과 가축, 맹견이 옴짝달짝 못하게 하는 범처럼, 악마들이 귀신과 신령들을 그렇게 조종합니다.
호랑이에 90% 사람들이 모르는 흥미로운 사실들
한국의 날고 긴다는 신령들이 사탄의 부하들인 악마에게는 맹견, 투견 같은 존재이거나, 아니면 원래 악마의 부하들인데, 아닌 척 하고 사람들을 속여왔던 것입니다.
Ep.5 개죽음1, 호랑이와표범의 저녁식사가된 개들, 유튜브 흥미있는 영상 모아 봤습니다.Tiger and Leopard kill a dog for dinner
요즘 유튜브에서 무당들이 인기를 얻으니까, 자신감이 충만해서 마구 덤벼드는데, 그 무당들이 모시고 있는 신들이 아무리 강해봐야 악마들의 비교하면 맹견 수준입니다. 악마들은 그야말로 맹수들이라서 잡아먹습니다. 유튜브에서 악마, 악령이라고 만났다고 해봐야 진짜 기독교에서 말하는 악마의 수준이 아니라, 정말 한참 낮은 졸개들에 지나지 않습니다.
무당들이 한참 활동할 때에는 악마를 거스르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죽음을 맞이하기 전에는 예수님을 믿어야 합니다. 안 그러면 제 명을 지키기 힘듭니다.
Ep.15 개죽음2, 표범, 재규어, 퓨바 습격, 개들의 역습
제 말이 안믿겨지면, 바로 위동영상 개들의 역습을 믿어보시고, 여러분들이 모시는 신령님으로 진짜 악마들과 싸워보세요. 어떤 결과가 나오나. 제가 단순히 동물에 비유한 것 이상의 전력차가 나오는 현실을 깨달을 수 있을 겁니다.
무당 여러분들이 귀신과 신령만 봐왔지, 진짜 악마를 마주쳐본 적이 없이, 악령 정도만 봤기 때문에 아직 실감을 못 하시는 겁니다. 유튜브에 돌아다니는 무당들이 만난 악마들이라고 하는 것들은, 실제 악마 수준이 아닌 악령 정도입니다.
경북 예천 외가댁에서 보여주신 환상에 따르면, 동양의 거의 모든 용신, 해신, 산신령은 실질적으로 사탄의 부하들인 악마들의 지배를 받는 고정간첩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예수님께서 콕 찍어서, 무속신앙의 산신령, 토지신, 용왕, 해신, 국신 등등을 "저들은 사탄의 부하 악마가 심어놓은 고정간첩이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