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앞서 간간히 성령 하나님을 배척한 교회들의 심판을 적었습니다. 앞으로도 적을 것인데, 그것을 마무리 하기 전에 무당들에 대한 최후 심판을 먼저 적겠습니다.
무속신앙자들은 교회와 목사 앞에서 조심하라!
일단 제가 쓴 이 글은 무당들에게 마치 도전장을 내민듯, 시비를 거는 느낌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무당들에게 전달할 말이 있습니다.
기도하는 성도, 특별히 성령의 권능과 기적이 나타나는 성도와 사역자들, 선한 인품과 하나님의 사랑으로 섬기는 성도와 목회자들에게는 무당들이 함부로 말하거나 건드리면 안됩니다.
반드시 이에 따른 보복이 몇배 이상 부풀려서 따라옵니다. 그에 관련된 꿈을 보여주셨는데, 마침 이 글을 쓰는 시기에 동영상을 방송국에서 올려놨습니다.
[심야괴담회] 이웃 주민의 저주? 원인을 알 수 없는 병과 귓가에 들리던 웃음 소리|#볼꼬양 #엠뚜루마뚜루 MBC210401방송
위 동영상에서 자기들을 거둬준 집안에 무당이 앙심을 품고 저주를 날렸다가 도리어 복수를 당한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이 수준은 무속신앙인들의 눈높이에 맞춰서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꿈입니다.
시편 109:17 그가 저주하기를 좋아하더니 그것이 자기에게 임하고 축복하기를 기뻐하지 아니하더니 복이 그를 멀리 떠났으며
18 또 저주하기를 옷 입듯 하더니 저주가 물 같이 그의 몸 속으로 들어가며 기름 같이 그의 뼈 속으로 들어갔나이다
19 저주가 그에게는 입는 옷 같고 항상 띠는 띠와 같게 하소서
20 이는 나의 대적들이 곧 내 영혼을 대적하여 악담하는 자들이 여호와께 받는 보응이니이다
고스트 헌터 방송을 보게 된 배경
제가 시온기도원에서 건설노동 봉사로 착취를 당했습니다. 그 기도원에서 인정받고자 하는 어머니의 타의가 많이 섞였기 때문에, 저의 자의가 있었다 하더라도 원망이 많이 섞여 있었습니다. 이 영향 때문에 저는 변승우 목사님의 사랑하는 교회를 몇달 따라가주는 것과 2020년에 전광훈 목사님의 사랑제일교회를 잠깐 따라가주는 것을 끝으로 제 어머니 목사님이 다른 교회, 기도원, 선교단체에 돌아다니는 것에서 완전히 발을 끊었습니다.
한편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위해서 봉사, 헌신한 대가를 이 땅에서부터 축복으로 주고 싶으셨습니다. 그래서 2009년 전반기에는 제가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서 LG 텔레콤에서 일하는 두 명의 리셉셔니스트를 소개해주시려고 했습니다. 그 둘 다 키가 큰 것은 아니지만 똑똑함과 하나님을 향한 근성이 잠재돼있음을 하나님께서 보신 것입니다.
2009년 하반기에는 박연훈 목사님의 서울 프레이즈 신학교에서, 전라도 지역유지의 딸인 여학생, CTS 합창단에 소속된 여학생, 피아노 교수님을 붙여주시려고 했습니다.
2009~2012년 동안은 여의도 순복음 성동교회에서 좋은 자매들을 붙여주시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 모든 것을 다 걷어찼습니다. 왜냐하면 제 어머니의 불안한 정서와 잦은 변동성, 사람 목사를 추종하는 정신, 억지와 고집, 강제성으로 제 삶에 빌붙어서 자기가 가는 대로 꼬봉처럼 따라가주길 바랬고, 강요했습니다. 더 놀라운 것은 이모부 가족이 속한 영일교회 사람들이 모두 어머니 말에 순종하라고 했습니다.
그 때문에 저는 세상에서 대기업 취직도, 신학대학원 입학도 그 어느 것도 해보지 못하고, 지금까지 저임금 장시간 알바, 허드렛 일이나 하는 사람으로 전락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도 열방 예찬 교회 예배에 무리하게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제 어머니는 지금도 무리하면서 과시욕으로, 예배를 6~8시간 내내 보기 때문입니다.
열방예찬교회와 제 어머니 목사님은 약자에 대한 배려가 없습니다. 그래서 그 아들인 저는 주일 때만 되면 배탈이 나서 항상 예배에 지각합니다. 마찬가지로 이 글을 쓰는 현재 2021년에는 우리 교회의 기둥이 되신 이모부에게도 배탈이 나서 과도한 예배에 하나님께서 경고를 주십니다. 심지어 평일에 힘든 일에 착출되므로, 과도하게 피곤한 장시간의 주일예배의 어려움을 깨닫게 해주십니다.
그럼에도 제 어머니는 약자 배려를 안하시므로,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고 우리 교회 왔다가, 너무 힘들어서 도로 나갑니다.
자기부인없는 열심은 축복을 저주로 바꾼다!
41 주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마르다야 마르다야 네가 많은 일로 염려하고 근심하나
42 4)몇 가지만 하든지 혹은 한 가지만이라도 족하니라 마리아는 이 좋은 편을 택하였으니 빼앗기지 아니하리라 하시니라
- 2012년에는 영일병원, 영일교회를 월세를 내지 못해서 건물주에게 뺏겼습니다.
- 2013년에는 잦은 독가스 누출 사고가 터졌고, 이를 빌미로 진보좌파들이 환경운동을 통해서 한국 반도체 산업의 소재부품 독립을 훼방했습니다.
- 2014년에는 세월호 사건이 터지고, 이후 한국 조선산업이 폭망했습니다.
- 2016년에는 최순실 국정 농단 사건이 터져서 박근혜 전대통령에게 수사가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 2017년에는 박근혜 전대통령이 탄핵을 당했고, 문재인 민주당이 정권을 잡았습니다.
- 이후 이명박은 구속됐습니다.
- 문재인 임기동안 민주당은 친중정책으로 대한민국에 30여개 차이나 타운을 짓고, 대한민국을 중공에 예속시키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 문재인 임기동안, 한국 첨단 기술 중소기업들이 중국에 팔려가도록 하고 있으며, 심지어 한국 대기업의 주식을 북한 공산당 정권이 구매할 수 있도록, 이인영이 추진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