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2일 일요일

공포 예언 꿈 14 - 기독교 신비주의가 버림받는 이유

십자가가 귀신 앞에서 무력해지는 원인


자 이제 기독교회 출석부에 이름 하나 올라간 것으로 교만방자히 동분서주하는 기독교 신자의 동영상을 분석하겠습니다.

(ENG)고스트헌터 [예원당 편] 폐교회 이슈가 컸던 그 장소에 드디어 무당이?




4:38부터 보시면, 윤시원이 자신은 기독교인이라고 분명히 말했습니다. 바로 이 점이 하나님께서 1980년대부터 꿈 속에서 귀신 꿈들을 보여주시며, 2021년에 이 글을 쓰게 만드신 이유입니다.

기독교인은 제사상에 절해서는 안됩니다.

고린도후서 6:14   너희는 믿지 않는 자와 멍에를 함께 메지 말라 의와 불법이 어찌 함께 하며 빛과 어둠이 어찌 사귀며
15   그리스도와 벨리알이 어찌 조화되며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가 어찌 상관하며
16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찌 일치가 되리요 우리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성전이라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이르시되 ㄴ)내가 그들 가운데 거하며 두루 행하여 ㄷ)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나의 백성이 되리라
17   그러므로 ㄹ)너희는 그들 중에서 나와서 따로 있고 부정한 것을 만지지 말라 내가 너희를 영접하여
18   ㅁ)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


부정확할 수 있지만, 어린 날의 꿈 속에서, 윤시원의 어머니쪽이 기독교를 믿는 것같습니다. 대부분 모든 가정이 아버지가 아니라 어머니가 종교인이기 때문이라고 사람들이 항변할 수 있습니다. 제 기억의 한계는 여기까지 입니다. 그의 어머니를 포함한 가족의 기도가 있기에 하나님께서 천사를 파견하셔서 어느 정도 막아주기 때문에 지금까지 큰 문제가 없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4:44에서 무당이 하는 말에 속으므로, 하나님의 실질적 도우심이 약화 사라지게 됩니다.  "기독교면 어때요. 종교는 종교일 뿐이에요."
천사들이 하나님 앞에 보고를 드리는 것과 하나님께서 손을 거두셔서, 천사들에게 철수하는 명령을 내리시는 장면을 어린 날에 꿈으로 봤습니다.

이런 식으로 삼위 하나님을 단순히 종교적 개념, 추상화된 학문, 문화의 개념으로 변질시키는데에 대해서 이미 야고보서에 경고돼있습니다.

야고보서 2:14   내 형제들아 만일 사람이 믿음이 있노라 하고 행함이 없으면 무슨 유익이 있으리요 그 믿음이 능히 자기를 구원하겠느냐


윤시원을 보호하는 영력은 그를 위해 기도해주는 가족들이 세상을 떠나거나, 그를 위해 기도해주는 사람들이 사라지면, 사라집니다. 왜냐하면 이미 그 자신이 하나님을 멸시하는 행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믿음이 부족하고 사람과의 관계를 깨지 않기 위해서 이방종교의식을 받아들입니다. 그럼 시청자들은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보호받았다고 말할까요? 아니면 이방종교의 도움으로 보호받았다고 말할까요? 그래서 하나님께서 서서히 보호하심을 거두실 것입니다.

이사야 42:8 KRV 나는 여호와니 이는 내 이름이라 나는 내 영광을 다른 자에게, 내 찬송을 우상에게 주지 아니하리라




신비주의 이단이 되는 이유 ; 사랑없음


5:46에서 원래 교회였던 곳이 개사육장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동영상을 보실 때 교회가 개를 키웠다는 오해를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제부터는 교회를 비판하는 내용이 되겠습니다.

14:39부터 무당이 아픔을 호소한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귀신이 살았을 때에 목사가 기도 안한다고 때렸다고 했습니다. 현재도 벌어지는 일입니다.

[CBS 뉴스] 성도 감금· 폭행··'타작마당' 이단 신옥주 씨, 징역 6년 선고


제일 위에 인용한 동영상 15:42부터 대화가 나오는데, 이 내용들이 제 꿈에서 나올 때는 마치 영화처럼 그녀의 삶이 죽 보였습니다. 16:03에 "먹을 것도 없고요" 라는 말이 나옵니다. 이런 말이 나오는 이유가 있습니다. 

신비주의 목사들은 일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그리고 성도를 모아서 자기 왕국을 세우고 싶어합니다. 또한 자기의 착각을 성도들에게 전염을 시킵니다. 그래서 모든 성도들이 세상에서 일을 하지 못하도록 오염시킵니다.

때문에 교회의 재정이 빈곤을 겪게 되며, 교회에는 의식주 및 생활수준이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그러다 보면 교회 목사와 지도부는 나머지 약한 성도를 치료와 섬김의 대상이 아닌, 귀찮은 밥만 축내는 벌레 취급하며 괴롭히다가 죽여버립니다.


안수를 받다가 사람들이 죽는 이유


적지 않은 상당 수의 교회, 기도원들은 성공한 대형교회와 유명 은사자들의 성공, 부, 명성만 바라보고 자기들도 그렇게 되고 싶어서 목사가 되고, 건물을 세운 것이 많음을 하나님께서 지적하셨습니다. 

다른 것 보지 않고 오직 하나님만 바라보며, 진실한 사랑과 헌신으로 연약한 이웃을 구하고 돌보겠다는 사명감으로 순종한 결과, 교회와 기도원이 커진 것입니다. 

그런데 그 사실을 간과하는 사람들은 단순히 부자가 되고 싶어서 교회와 기도원을 무리하게 짓고 성도를 끌어모으다보니, 사랑이 바닥나고 아우슈비츠 같은 수용소, 감옥으로 변질되는 것입니다.

16:50~17:44에서 나오는 자세한 설명은 안찰과 금식 이라는 이름으로 기도원들에서 행해지는 폭력행위입니다.

[뉴본史] ‘사람 잡는 기도원’ 실상은?... 감옥 같은 시설에서 눈 고문 (1994.12.28.)


성경을 찾아보십시오! 예수님과 사도 및 선지자들은 사람들 치료해줄 때, 때린 적이 단 한 번도 없습니다. 안찰은 마귀의 속임수이며, 기도원장은 자신의 교만때문에 악마에게 속은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