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7일 일요일

원효 결서(元曉訣書) 13 - 2. 張之隱士(장지은사)권능 예시 c

 

鴻志大展 홍지대전
큰 뜻을 크게 펼쳐라!

하늘 보좌에 계신 여호와 하나님의 승인 손짓을 천사들에게 흔드셨습니다.

아들아, 내가 널 보호하고 보증하마! 널 대적하는 자는, 아무리 내가 사랑했다 할지라도 봐주지 않겠다. 너는 나 여호와의 말씀을 전하는 전령이기 때문이다. 네가 전하는 내 말씀을 무시하는 것은 곧 나 여호와를 무시하는 것이니, 바로 보응해주마!

시간이 흐르면 과거가 된다. 항상 현재에 나 여호와에게 순종을 하느냐가 중요하다. 과거에 날 사랑한다는 감언이설과 아첨보다 지금 내 말씀을 전해들었을 때, 내 전령의 겉모습이 어떻든, 너희가 어떤 태도로 내 명령을 받아들이느냐가 중요하다.

다시 가서 교회들에게 내 경고의 말씀을 전하라. 내가 끝까지 책임지마! 이 말뜻은 네 대적들에게 세상 끝까지 나 여호와가 집요하게 뒤끝이 작렬한다는 뜻이다.


그러자 베뢰아 교단이 귀신론, 김기동 목사님 우상화를 포기하지 않고 이단해제 받으려고 하니, 다음 글을 썼습니다. 왜냐하면 오래 전에 이리 될 거라며 하나님께서 꿈을 주시고 저더러 시키셨기에, 뉴스보고 생각나는대로 글을 썼습니다.




날짜 잘 보시기 바랍니다. 위 큰믿음 동영상은 2016.10월, 제 열방예찬교회 블로그 글은 2016.5월입니다. 저는 글 쓰고 나서 다 잊어버렸는데 나중에 보니, 죄다 이단해제를 취소시켜버렸습니다.

아들아! 네 아버지 여호와 하나님을 위해서, 충성과 헌신을 하거라. 네 나라와 세계를 건져야 하지 않겠느냐? 그러면 그 다음에 내가 네 일을 해주겠다. 내가 기적으로 네 교회 사역과 부흥을 돕겠다. 먼저 나 하나님이 널 필요로 할 때, 내 일을 하라! 그럼 나 하나님도 네 일을 돕겠다!
마태복음 6장
33.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34. 그러므로 내일 일을 위하여 염려하지 말라 내일 일은 내일이 염려할 것이요 한 날의 괴로움은 그 날로 족하니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