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아래 글이 지워져서 다시 올립니다. 목사들이 자기 죄를 회개하지 않고 감추기에 급급하기 때문에, 진보좌파가 하나님으로부터 교회를 무너뜨리는 허가를 받는 것입니다.
제가 쓴 글이 평화시기에는 되게 유치해 보입니다. 그런데 막상 문재인 정권이 들어서고, 교회를 핍박하기 시작하니, 구구절절히 맞는 얘기가 돼버렸습니다.
아우터레위 블로그 관리자 입니다.
앞서서, 장지은사張之隱士 사명을 장씨로 확대시키고, 그저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전도한다고 요약이 되니, 사람들이 김이 빠졌을 겁니다. 그래서 이 번에는 그 장지은사張之隱士의 권능이 어떠한 지를 잠간 예시로 적겠습니다.
이 글을 쓰는 제가 인동 장씨(仁同 張氏) 입니다. 제 경험을 쓰겠습니다.
시유세파 始有世播
처음에 세상에 널리 퍼뜨린다!
제가 정감록을 쓰다가, 어느 동영상을 인용하다보니, 기억이 살아나서 씁니다. 이 교회가 보면 기분 나쁘겠지만, 하나님께서 영성훈련원의 타락을 막고, 개척교회의 활성화를 위해서 저를 강력하게 사용하셨습니다. 아래 그림 링크를 누르면, 해당 교회가 심판을 피할 길을 써놨습니다.
동영상 기자회견을 이끌어낸 영적 질서를 설명하겠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의 지시로, 성령훼방죄 낙인을 하나님으로부터 찍히지 않으려거든, 이단을 함부로 판정하지 말라고 제가 10년간 글을 써서 개신교 지도부에 꾸준히 보냈습니다. 회개기회조차 없다고.
그러자 그 과정 속에서, 하나님께서 강력한 역사를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종교계에 기적적으로 베푸시니, 한국 개신교 지도부들이 마음을 바꿨습니다. 그러더니 다음 동영상처럼 이뤄졌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2016년 영상이지만, 2012년 중반부터 큰 믿음 교회는 이단에서 해제된다는 말이 나왔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