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 영(靈) 해석
기독교인들이 한가지 간과하는 사실이 있습니다. 14절에 ‘귀신의 영이 이적을 행한다’는 말씀에서, 기독교인들에게 성령의 은사와 하나님의 권능을 배척하도록 만드는 은사/기적/계시 중단론자에 대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펼치시는 기적과 은사를 멀리하거나 외면하라는 말씀과 사람이 하나님을 만날 수 없다는 말씀은 성경 그 어디에도 없는데, 교리주의자들이 그렇게 말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출처] 기적중지론은 ‘사이비 신학’이다|작성자 바울 |
중지론/중단론자들은 등 뒤에서 귓속말로 사탄이 넣어주는 시기심과 교만, 탐욕, 분노에 사로잡혀서 성령의 종들을 미워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성령의 사역을 이단시하므로 기독교를 영적 무능에 빠뜨립니다. 그들은 교회 안팎의 사람들이 거짓 선지자의 기적에 홀리도록 만드는 몰이꾼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장면을 1985~6년 사이에 경상북도 예천의 외가댁 마당에서 성령님께서 제게 오셔서 환상으로 보여주셨습니다.
다시 말해서 은사/기적/계시 중단론자들이 기독교회에서 성령의 은사와 기적을 이단판정 내리므로써, 교회들이 영적으로 무능해집니다. 그러면 현실 속에서 도탄에 빠진 백성들을 실제로 돕고 건지시고 해결, 위로해주시는 하나님과 성도 사이가 단절이 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교회를 뛰쳐나가 거짓 이적을 펼치는 거짓 선지자로 몰려갑니다.
한 마디로 은사/기적 중단론자와 거짓 선지자가 모두 사탄 아래에서 몰이꾼과 사냥꾼의 역할을 하는 한 팀이고 같은 종입니다!
사주팔자도 유튜브 라이브로… 코로나에 호황 맞은 ‘인터넷 점집’
중단론자들이 성령의 은사와 기적을 외면하도록 교회를 부추긴 결과, 사람들은 성령이 떠나서 공허해졌고, 어려운 현실 속에서 신적 도움을 받고자 정상적 교회 밖의 이방종교나 이단, 사이비의 거짓 선지자들을 찾아가게 만듭니다. 그래서 정상적 교회가 텅텅 비어버립니다.
교회 목사들은 사람들을 끌어모으기 위해서 사람들에게 아첨, 선동하는 진보좌파의 공산주의 논리에 현혹되어 좌경화의 선전가로 바뀝니다. 사회가 좌경화되면 더 이상 나라에 보수 우파 정치가들과 국민들이 설 자리가 사라지므로, 나라가 공산화됩니다.
공산화된 나라에서 대규모 숙청이 단행되고 살아남은 소수의 권력자들이 다수의 국민을 노예로 만듭니다. 그리고 교회는 모두 폐쇄되고 목사와 신학자, 성도들은 모두 수용소에 가둬버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