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3일 수요일

선교와 문화 1주차 5 - 실현된 예언들

 이상의 예언에 대해서 바로 우리와 같은 비서구인들이 교만하다가 죽어버린 서구신학이 아닌 하나님 그 자체를 세계에 전할 것입니다


이에 대해서 강증산은 자기가 그 영광을 가로채기 위해서 증산도라고 떠들고 병 고치는 능력 의통을 갖고자 했지만
실상 이뤄지는 것이 없었습니다


오히려 기독교의 조용기
윤석전티비 조슈아필립 만토바 등을 포함한 신유 사역 목회자들이 현실로 이뤄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그러나 밑줄 친 예언대로 사람들이 믿지 아니함은 정통을 자처하는 기독교 세력부터
 신사도 운동이라는 프레임을 씌우고서구의 불신자들은 기독교는 우리 것이지만우리는 예전에 졸업했다!“ 라는 말로 거부하는 미래도 보여주셨습니다


그래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서구신학에 사형선고를 내리셔서 탈종교화가 진행된 것이며
서구인들이 이슬람 난민에게 두들겨 맞게 하신 것입니다한국과 미국은 진보좌파가 교회파괴를 하게 된 것입니다


이 것도 다 노스트라다무스를 포함한 무수한 예언가들이 예언했음을 하나님께서 보여주셨는데
시간 한계상 생략하겠습니다예언된 동양의 현자가 세계에 전할 말씀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레미야 33:3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요엘 2:28 그 후에 내가 내 영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

29 그 때에 내가 또 내 영을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 줄 것이며

 

마가복음 16:17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18 뱀을 집어올리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

19 주 예수께서 말씀을 마치신 후에 하늘로 올려지사 하나님 우편에 앉으시니라

20 제자들이 나가 두루 전파할새 주께서 함께 역사하사 그 따르는 표적으로 말씀을 확실히 증언하시니라

 

요한복음 14:12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을 그도 할 것이요 또한 그보다 큰 일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라

13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라

14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행하리라

 

이상의 하나님께서 살아계셔서 영원토록 우리 사람들을 만나시고 기적을 베푸셔서 도우심을 증거하는 일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