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3일 수요일

선교와 문화 1주차 4 - 세르비아 예언자 타라빅

 "세르비아도 다른 나라들과 다른 점이 없을 꺼에요사람들이 깨끗한 공기를 싫어하고 싱싱한 신선미와 아름다움을 싫어하게 될 꺼에요아무도 그같은 것을 강요하지 않지만 그들이 스스로 할 꺼에요크렘나는 목초지가 되고 많은 주민들이 이사를 갈 꺼에요하지만 떠난 이들은 깨끗한 공기를 마시기 위해 되돌아올 꺼고요

지구촌의 도시화 "세계 인구의 76% 도시에 거주"

세르비아에서는 누가 남자고 여자인지 알 수 없을 꺼에요옷을 똑같이 입게 되거든요이같은 불행은 외국으로 부터 올 꺼에요그리고 아주 오랫동안 우리와 있게 될 꺼고요인류는 길을 잃어 가면 갈수록 몰상식하고 어리석게 될 꺼에요."

"사람들이 태어났을때 누가 그들의 조상인지도 모를 것이고 사람들은 자신들이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그들은 아무 것도 모를 꺼에요."


"전세계에 이상한 병이 돌지만 아무도 치료약을 만들지 못할 꺼에요모든 이들이 "나는 알아나는 알아왜냐면 나는 배웠고 똑똑하기 때문이야" 라고 말하지만 아무도 어느것도 모를꺼에요사람들은 생각하고 또 생각하겠지만 올바른 치료약을 개발하지 못할 꺼에요신의 도움으로 언제나 그들 주변에 있고 그들 안에 있는 치료약을.."

 


"인류는 생명체가 없는 사막이 있는 다른 세상(화성)으로 여행할 꺼에요

신은 그래도 용서할 것 입니다인류는 자신들이 신보다 더 많이 안다고 생각할 것 입니다신과의 영원한 평온을 제외하고 그들은 아무 것도 못볼 꺼에요그들은 그들의 심장과 혼이 신의 모든 아름다움과 힘이라는 것을 느끼겠지만.. 

사람들은 달과 별로 날아갈 꺼에요그곳에서 생명체를 찾지만 우리들과 다른 생명체여서 그것이 생명체인지 몰라요신이시여 신을 믿지않은 이들을 용서해주세요."

 

과학자들의 '화성 이주 불가론'에 반박나선 일론 머스크

"그들이 기도하면 신에게 가까와 질 것이지만 이미 너무 늦었을 꺼에요왜냐면 나쁜 이들이 벌써 지구를 유린했을 것이기 때문이고 많은 인류가 죽기 시작할 꺼에요

사람들은 도시에서 도망치고 시골로 가서 세개의 십자가가 있는 지점을 찾아 그곳에서 숨을 쉬고 기아가 올 것이거든요. (중략

끝까지 견디는 사람이 생존할 꺼에요왜냐면 성스러운 영혼들이 그들을 구원해줄 것이고 그들이 신에게 가까이 갈 것이거든요.

 

십자가 위에 두 강도는 모두 예수님을 저주 했는가? – 성경의 오류?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