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22일 금요일

목회와 커뮤니케이션 1주차 6 - 교리, 이성 일변도의 신앙은 가짜

결론 - 실질적인 하나님과 커뮤니케이션

 

도대체 무엇이 하나님과의 커뮤니케이션입니까?

혼자 방구석에서 상상만 하고 현실에서 아무런 효과도 없는게 과연 커뮤니케이션입니까? 그 건 혼자서 하나님을 상상하며 착각한 것 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런 믿음은 현실에서 아무 쓸모 없습니다.

고린도전서 4:19 주께서 허락하시면 내가 너희에게 속히 나아가서 교만한 자들의 말이 아니라 오직 그 능력을 알아보겠으니

20 하나님의 나라는 말에 있지 아니하고 오직 능력에 있음이라

21 너희가 무엇을 원하느냐 내가 매를 가지고 너희에게 나아가랴 사랑과 온유한 마음으로 나아가랴


여호와 하나님께서 우주 만물을 창조, 통치하신다면, 국민 전체의 생사를 쥐락펴락하고 국운을 높였다 낮췄다 하는 그런 능력이 나타나야 하지 않겠습니까? 현실에서 힘 있게 증거가 나타나야 진실로 하나님과 커뮤니케이션을 했다고 만인 앞에서 증거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신명기 18:21 네가 마음속으로 이르기를 그 말이 여호와께서 이르신 말씀인지 우리가 어떻게 알리요 하리라

22 만일 선지자가 있어 여호와의 이름으로 말한 일에 증험도 없고 성취함도 없으면 이는 여호와께서 말씀하신 것이 아니요 그 선지자가 제 마음대로 한 말이니 너는 그를 두려워하지 말지니라


보십시오! 신천지와 하나님의 교회가 우한폐렴으로 정부로부터 대대적인 공격을 받았을 때, 한국에서 크나 큰 자연재해가 일어났습니까? 무슨 크나 큰 사건이 일어났는가요? 아무 일없이 평온하게 지나갔습니다

오직 사랑제일교회에서 주최한 815집회를 정부가 탄압하니까, 한국, 중국, 북한이 태풍, 홍수, 폭우로 대대적으로 심판받았습니다.

신명기 32:39 이제는 나 곧 내가 그인 줄 알라 나 외에는 신이 없도다 나는 죽이기도 하며 살리기도 하며 상하게도 하며 낫게도 하나니 내 손에서 능히 빼앗을 자가 없도다

40 이는 내가 하늘을 향하여 내 손을 들고 말하기를 내가 영원히 살리라 하였노라

41 내가 내 번쩍이는 칼을 갈며 내 손이 정의를 붙들고 내 대적들에게 복수하며 나를 미워하는 자들에게 보응할 것이라

42 내 화살이 피에 취하게 하고 내 칼이 그 고기를 삼키게 하리니 곧 피살자와 포로된 자의 피요 대적의 우두머리의 머리로다

43 너희 민족들아 주의 백성과 즐거워하라 주께서 그 종들의 피를 갚으사 그 대적들에게 복수하시고 자기 땅과 자기 백성을 위하여 속죄하시리로다

 

그러려면 내 생각, 입장, 철학 사조를 다 버리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대로 내 모든 것을 맞춰야 합니다.

빌립보서 3:7 그러나 무엇이든지 내게 유익하던 것을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다 해로 여길뿐더러

8 또한 모든 것을 해로 여김은 내 주 그리스도 예수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하기 때문이라 내가 그를 위하여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배설물로 여김은 그리스도를 얻고

9 그 안에서 발견되려 함이니 내가 가진 의는 율법에서 난 것이 아니요 오직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은 것이니 곧 믿음으로 하나님께로부터 난 의라

 

다른 사람들의 평판과 세상 인기와 상관없이 하나님께서 지시하시는 대로 생각, 이념, 관점, 습관, 태도를 맞추는 사람이야 말로 하나님께서 그토록 찾으시고 함께 일하시고 싶으신 사람입니다.

사도행전 13:22 폐하시고 다윗을 왕으로 세우시고 증언하여 이르시되 내가 이새의 아들 다윗을 만나니 내 마음에 맞는 사람이라 내 뜻을 다 이루리라 하시더니

 

똑같은 기독교 신자라고 해도, 누구는 하나님이 책속에만 있고 사색하는 도구에 불과하며, 성경 말씀이 자신의 삶과 아무 상관없습니다.

그런데 한국 보수 우파 개신교 성도와 사역자들에게는 삼위 하나님께서 성경 말씀대로 보호, 인도, 축복하십니다. 심지어 환상으로, 실체로서도 만나주시고 말씀하시며 대화를 주고 받으십니다. 그리고 그 보수 우파 개신교 성도의 대적들에게는 성경 말씀대로 여호와 하나님께서 친히 복수, 징계, 심판하십니다.

전후자 둘 중 누가 하나님과 진실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일까요?

누가복음 17:34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그 밤에 둘이 한 자리에 누워 있으매 하나는 데려감을 얻고 하나는 버려둠을 당할 것이요

35 두 여자가 함께 맷돌을 갈고 있으매 하나는 데려감을 얻고 하나는 버려둠을 당할 것이니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