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19일 일요일

신서 ; 일본 14

 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이 글 또한 2016년 7월 3일에 작성한 글로써, 바쁜 삶에 밀려서 이제야 올리는 글입니다.


5서 일본 회개 시키기
 

일본의 죄악이 부르는 일본의 재앙


일본인을 높이고, 한국을 깎아내리는 말은 교계지도자가 할 말이 아니다. 일본은 아직도 위안부와 난징 학살을 사과하지 않은 파렴치한 민족이고, 지금도 성폭행 피해자가 사건을 증거하지 못하면 고발에 대한 책임을 다 뒤집어 쓰는 여성차별이 심각한 나라입니다.
 

예전에 동일본 지진과 고베 지진 나기 전에, 저도 예언을 받았는데, 일본은 죄가 많아서 하나님께서 징계하시는 곳입니다. 일본을 두둔하지 마시고, 그들의 죄악에 대해서 통렬히 지적하고, 회개시키는 게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입니다.
 

지금도 지진이 그냥 난 게 아닙니다. 위안부로 희생된 영혼들의 신음에 하나님께서는 지금도 현재진행형으로 귀 기울이고 계십니다.

일본 정부의 망언 뒤에 바로 지진 난 것과 에드가 케이시가 일본은 반드시 침몰해야만 한다고 저주를 퍼부은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미국의 헨리 그루버 목사도 동일본 대지진을 예언했는데, 하나님께서 일본을 심판하신다는 설교를 분명히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일본을 가라앉힐 때, 한국 경상도 동남부도 같이 가라앉히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공교롭게도 이 예언을 같이 본 사람은 불교 쪽의 탄허 선사 입니다. 영남도 불교일색과 기독교를 받아들이지 않음을 회개해야 합니다. 이번 구마모토 대지진때 한국 경상도 일대도 크게 흔들린 게 결코 우연은 아닙니다.
 
제가 예전에 한국 대형 교회들에 편지를 써드렸는데, 일본 개신교계와 함께 구호사역을 하면서, 길거리에서 일본의 회개를 선포하고 통렬히 기도를 해야 한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일본인들이 돌을 던지더라도, 요나 선지자 사역을 해내는 이들을 하나님께서 크게 들어쓰실 것이며, 한국은 유다, 일본은 베냐민처럼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으니, 진정 일본을 사랑한다면, 당장 가서 일본 교회들과 함께 일본 길거리에서 일본의 회개를 촉구하며 외치는 사역을 하십시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한국은 타락하지만, 그것이 종교개혁을 다시 일으킬 도화선이 될 것이다. 한국 교계가 죄를 회개하고, 회개를 촉구하는 선지자들의 목소리를 듣고 통렬히 회개할 때, 한국은 전세계의 종교개혁 성지와 영적 종주국이 될 것이다."
 
 한국과 중국도 하나님한테 화를 당하게 되는데, 일본을 조롱할 뿐만 아니라, 여호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늘이 노했다, 인과응보다, 부처가 징벌했다, 옥황상제가 그랬다" 등등의 말 해서 한국과 중국에도 지진과 전란이 일어납니다.
 



에콰도르 강진
 
 
2016년 일본 구마모토 지진에 대해서 토요일에 기도를 할 때, 성령께서 마음 속에 환상을 주셨습니다.

일본과 아시아 뿐만 아니라, 전세계가 하나님을 업신여긴다.” 

그리고 아메리카 대륙을 환상으로 보여주셨습니다. 실제로 일요일에 에콰도르에 지진이 일어났습니다.
 
그 다음 주 월요일에 또 열심히 기도하는데, 비슷한 내용의 환상이 보였습니다. 호주 윗 쪽의 태평양 섬들이 보였습니다. 정말 화요일 즘에 필리핀 지진이 일어났습니다.
 
"하나님을 멸시한다." 가 주내용이었다.
 
제가 이 것을 멋지게 글을 써서 편지로 다른 목사님들한테 알리려고, 인터넷 상에 올리지 않았더니, 먼저 이뤄져서 이렇게 뒷북을 칩니다. 사실 인터넷에 올리는 이 내용들의 작성 날짜는 이 지진들이 일어나기 전입니다. 

단지 큰 내용들을 다 묶어서 편지로 외부 단체들에게 전하려다 보니까 오히려 일찍 발표하지 못한 것입니다. 예언을 썩히지 말고 받은 날 바로 인터넷에 올려야 합니다. 그러나 기도가 없다면 그러한 예언도 받기 힘듭니다.
 
 


2016년 당시 예언

이제 미래를 지금 쓰겠습니다. (이 편지를 쓰는 2016년 당시로서는 미래)
 
중국과 한국에도 크나큰 지진이 일어나고, 한국에는 한국 전쟁 재발이 언젠가는 반드시 일어납니다. 중국은 중국의 소수민족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같은 한족으로 알았던 한족들이 수 많은 계파로 나뉘어서 갈라집니다.
 

하나님께서 환상을 보여주셨다.
 
중국인들과 한국인들의 불신자들이 떠들어댔다.
 
"일본은 인과응보다!"
"일본의 죄값으로 위안부와 징용자들의 원혼이다!"
"옥황상제가 화가 나셨다!"
"하느님이 진노하신다."
"땅의 신이 화가 나셨다"
 
등등 다른 신들의 이름을 거론했다. 반대로
"! 개독 새끼들! 여호와?"
"여호와가 사람들 죽이라고 시키디? 여호와 개살인마 새끼네?"
"개독의 사막잡신은 살인마 새끼여!"
 
등등 여호와 하나님을 멸시하는 말들을 내뱉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한국 경상도 동남부를 갈라버리시는 장면을 보여주셨다. 경주 시의 항아리와 한옥이 많은 동네 한복판이 쫘악 갈라져서 침몰하는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중국 분열에 관련

  1. 중국은 내륙과 해안 가릴 것 없이 지진과 산사태, 해일이 일어났으며
  2. 중국의 한족들은 한족으로 탈바꿈 하기 이전의 소수민족의 정체성을 찾기 시작했고
  3. 동시에 각종 군벌들이 중국의 몰락과 경제폭락
  4. 그리고 동남아와 호주, EU와 미국이 중국과 러시아와 싸울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몰리게 됐습니다
  5. 중국의 대도시들은 핵전쟁으로 산화했습니다.
  6. 처참한 현실 앞에서 중국인들은 에드가 케이시 말한 대로 민주주의, 노스트라다무스가 말한 대로 여호와 하나님 앞에서 단결할 운명에 따라야 했습니다
  7. 그러나 하나님의 공의는 그 단결에 앞서서 중국의 탄압받는 소수민족들을 독립을 시켜줘야 했는데, 중국인들은 그 뜻에 따르지 않았습니다.
  8. 그 결과 중국은 열심히 갈라지게 됐고, 일단 크게 북중국과 남중국으로 갈라집니다.

 

일본침몰 관련

  1. 일본이 몰락한 이후, 일본이 담당했던 지진대는 한반도에 더욱 가까워져서 한국도 위험한 지역이 되기에 이르렀습니다
  2. 반면 한반도는 서해안 지역이 융기해서 황해평야가 이뤄져가고 있었습니다. 물론 이 장면은 불교의 탄허 선사가 먼저 쓴 내용이기도 합니다
  3. 이로 인해 중국과 한국은 서해안 땅을 가지고 다시 분쟁하기 시작했고, 한국의 재야 사학자들이 떠들고 있는 마문명이 발견됩니다
  4. 마문명은 황해바다 중에서 특히 한반도와 중국의 산동과 요동 반도 사이에 있는 문명지인데, 예전 구석기 빙하 시대에는 이 곳이 대평원으로서 사람과 동물이 살던 곳이었습니다
  5. 중국은 한국에 경고를 하고 마문명을 발굴하지 말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중국의 홍산문명이 한반도 사람들의 후손이 건국한 게 증거가 되는 결과를 낳기 때문입니다.
  6. 그래서 동북아시아는 더더욱 전쟁의 소용돌이 속에 휘말립니다



한국 전쟁 관련

  1. 중국이 평화를 위해 한국을 다독이는 외교적 노력도 많이 하는데, 결국은 그게 다 한국을 집어 먹으려는 계략임이 드러나므로 한국은 내분을 하게 됩니다.
  2. 한국 안에 조선족들과 한족들, 화교들이 한국이 중국에 편입되도록 머릿수로 밀어붙여서, 평화적으로 한국이 중국에 흡수되는 장면을 보여주심.
  3. 반대로 한국이 중국의 영토야욕에 맞서 싸우다가 동북삼성과 하북성까지 먹는 장면. 




이 모든 게 아시아 각 사람들이 여호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지 않았기 때문에 벌어집니다. "아시아인들이 침몰당한 일본을 부러워할 정도로 고통받는다"는 말씀을 하나님께서 어린 날의 제게 하셨습니다


중앙아시아, 북아시아 관련 


  1. 일본의 침몰과 섬이 남는 정도는 일본이 얼마나 회개를 하느냐에 따라 달려있습니다
  2. 한국 개신교인들이 회개와 개신교계 개혁, 성령의 은사와 기적 회복, 일본 선교를 제대로 하지 않는다면, 일본은 한국과 함께 중국의 속국이 됩니다.
  3. 그러나 그 중국은 곧 분열되고 다시 한반도와 만주는 중국에서 떨어져 나갑니다. 그래서 추배도의 예언이 이뤄진집니다
  4. 중앙아시아와 몽골의 민족들이 러시아에서 떨어져 나갑니다. 그리고 그 북방의 군벌들이 한반도와 만주를 먹는 장면도 봤습니다.
우리의 현재 선택에 따라 미래가 여러 가지로 갈라집니다.
부디 올바른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1개: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