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1일 일요일

존 스토트가 비판하는 인본주의 신학 - 본론 2 C

하나님이 행하셨다

현대 한국판 출애굽기

29쪽에서 존 스토트가 썼습니다.
기독교의 복음은 하나님이 말씀하셨다는 선언에 국한되지 않는다. 복음은 하나님이 행하셨다는 것도 확언한다. ..... 행동도 하셔서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셔야 하는 것이다. ... 애굽의 종살이에서 건져 내셨으며, ..... 죄로부터의 구원이었다. 이 것이 바로 그리스도가 오신 주된 이유이다.”
 
이 문구는 인간의 어려움을 하나님께서 결코 외면하시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더군다나 하나님께 부르짖어 기도하며 구해달라는 성도에게는 더더욱 하나님께서 개입하신다는 뜻입니다.
 
1997.12~1998.2 사이에 제가 서울시 동작구 흑석동에서 살고 있는 동안에, 귀신에 들려서 시달린 적이 있습니다. 그 때 낮에 하나님께서 제게 나타나셔서 자기 말을 따라해보라고 하셨습니다. 저를 살려주시는 분에게, 그가 누구든지 상관없이 충성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따라하자마자 자신을 밝히셨습니다. 나는 여호와 하나님이다! 네가 불교 신자로서 그렇게 싫어하는 존재란다! 너는 이제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내 종이 돼야 한다!”
 
저는 처음에 너무 혼란스러웠지만, 주화입마走火入魔로 머리에 뜨거운 피가 거꾸로 치솟고 몰려들어서 두통을 끊임없이 장기간 앓고 있던 제게 오래간만에 처음으로 피가 몸 아래로 내려가고 머리가 시원해지는 경험을 했습니다

주화입마

불교에서 개신교로 개종해야 되나?’ 하는 고민 중에 어느 날 밤 귀신이 제게 자살하라며 현충원 국립묘지로 끌고 갔습니다. 그 컴컴한 밤중에 온통 밝은 빛을 뿜어대므로 똑바로 쳐다볼 수 없는, 스스로 태양(太陽)같은 존재의 사람 형상이 제 앞에 나타나서 자살을 말렸습니다. 그리고 난생 처음 보는 성경말씀들(다니엘 10:6~11, 마가복음 9:3, 요한계시록 1:10~20)이 펼쳐지고,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출애굽기 2:23~25의 장면이 눈 앞에서 펼쳐졌는데, 그와 동시에 현대 한국 전역의 기도 동굴, 기도원, 작은 개척교회, 중대형 교회 할 것 없이 목사와 성도, 신학생들이 울부짖으며 하나님을 부르고 있었습니다
 
은사주의가 초래하는 타락과 분열

즉 출애굽기에 적힌 상황이 한국에서 그대로 재현된다는 뜻이었습니다예수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나 예수 그리스도를 이렇게 열렬히 부르짖어 찾는 이들은 은사자들이다이 들이 나를 찾는 이유는복음주의 진영에서 은사자들에게 이단판정을 내려서 기독교계에서 생매장을 시키고신학교와 개신교단들이 은사자들을 받아주지 않고 내치기 때문이다그래서 내가 이 성령의 종들을 구해주려고 한다출애굽의 역사를 한반도에서 다시 재현하고자 한다!”


댓글 1개: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