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6일 화요일

나의 구원론 - 차례

나의 구원론
서론
1
본론
 
1부 제가 생각하는 구원론
 
제가 이해하는 성경 속 구원의 도식
 
구원에 필수불가결한 행위
2
구원에서 빠질 수 없는 은사와 기적
3
2부 각 교단의 구원 교리 체험
 
장 칼뱅의 예정론
 
저자가 누리는 예정론의 혜택
4
간증을 쓰는 목적
 
아르미니우스의 구원론
5
아르미니우스 교리의 맹점
6
험담하는 자가 받는 하나님의 징계
 
영화 아저씨 - 존 윅
7
교리 종합
8
현대 교회의 위기원인은 성령훼방의 죄값
 
결론
9
형제의 병원 문제와 외모 고민
10
제 글을 비난하던 형제가 실제로 당한 징계 예시
11


댓글 1개: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