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24일 토요일

박윤식 이단 자료 3

에덴 동산은 어디에 있는가?
에덴동산은 하나님의 산임을 알 수가 있죠? 그런데 사 52:1 말씀 보니까 죄속에서 헤매다가 예수의 십자가 구속의 은총으로 성령의 세례충만 받아 성결의 은총을 받은 여러분들의 심령이 에덴동산입니다. 하나님이 오시갔어? 안 오시갔어?(오셔요). 3장에 하나님이 동방 에덴에 동산을 창설하시고 오셨다 갔지요. 이게 실지 있는 에덴동산이 아니야. 인도에 에덴동산이 있겠다 하여 가 봐도 없고, 중동 지방에도 에덴동산은 이 세상에 없습니다. 세상은 하나님의 뜻과 상관없는 곳이 세상이고 하나님의 말씀이 있는 곳이 낙원이고 천국이야. 미신 같이 믿지마, 예수 천당 아니야. 말씀을 믿고 알아야 돼.”
에덴이 위치했던 역사적 현장을 찾을 수 없다는 것과 에덴동산이 실제로 존재한 것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것은 완전히 다르다. 역사 속에 실제로 있었던 사건이지만 현재 찾을 수 없다고 해서 에덴 동산이 실재한 동산이 아니라고 말하면 곤란하다. 그가 이해한 에덴동산은 하나님의 말씀이 있는 곳이 낙원이고 천국이라는 말속에 함축되어 있다.
 
자신이 말씀의 아버지, 동방의 아버지, 말씀의 주인이라 말한다.
박윤식 씨는 지금을 성약시대라고 부르며 셈족의 후손, 그것도 동방에 동방의 육천년을 안은 아버지가 오셨다고 한다. 그렇다면 고달픈 동방에 오신 아버지는 과연 누구인가? 박윤식 씨는 자신이 직접 엮은 <말씀의 승리가>에서 동방에 말씀이 나타날 것이고 그가 셈의 후손 황인종을 통해 이 땅에 태어날 것이라고 말한다.
“···마지막 이 말씀에 섭리자의 눈물을 보았던가? 한민족이여! 끝날 뜻은 의 후손을 통하여 하나님의 백성을 삼으시는 것이 하나님의 뜻임을 아는가? 왜 그런가?(창세기 9:26, 27) 그리하여 제일 선민인 이스라엘도 의 후손이었고 예수님도 백인종이나 흑인종으로 태어나시지 않고 황인종으로 태어나신 것은 결코 우연한 일이 아닌 것이다. 끝날 특수 사명을 셈의 후예 곧 황인종을 통하여 성취하는 것이 하나님의 절대 뜻이다.”
셈의 후손으로 동방에 아버지가 오실 것이라고 말한다. <말씀의 승리가> 29동방의 아버지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다.
고달픈 동방에 오신 아버지/ 역대 선지 예언대로 말씀가지고/ 셈 장막 거하심 영원하시니/ 끝날 성도 영계 눈떠 말씀 따르리/ 끝없는 불신 박대 눈물 속에서/ 말씀만을 따르리라 섬기오리라
동방에 오신 아버지말씀 아버지를 말한다. 박윤식 씨는 자신이 가르치는 말씀이 성경 말씀이라고 하지만 실제로 말씀은 동방에 오신 아버지”, “말씀 아버지를 뜻한다. 말씀의 승리가 22아버지의 이름 권세에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었다.
지금은 아버지 이름 가지고서 어느 누구 믿고 순종만하면 말씀 아버지의 이름 하나로서 영원한 구원을 변화로 받네 말씀 아버지 권세 있도다, 끝날 말씀으로 나가 싸우라 말씀 아버지 가는 곳마다 만물들이 모두 무릎 꿇리라.”
셈의 후예 곧 황인종을 통하여 오시는 아버지그가 누구인가? 분명 성부 하나님을 가리키는 것도, 초림 예수님을 가리키는 것도 아니다. 그것은 박윤식 씨 자신인 것이다.
 
맺는 말
우리는 지금까지 우리 교단과 한국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박윤식 씨에 대한 연구를 진행했다. 그 결과 다음 몇 가지 측면에서 그의 가르침이 우리 교단이 지향하는 개혁주의 신학과 배치되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첫째, 박윤식 씨의 씨앗속임사상은 가인을 아담의 자손이 아니라 뱀이 하와를 속여 성적인 혈연관계를 맺음으로 생산한 뱀의 씨로 간주할 뿐만 아니라 인류 대다수가 가인의 더러운 혈통을 이어받아 태어난 마귀의 후손들로 간주함으로써 성경의 창조론을 심각하게 훼손하고 있다. 또한 에덴동산이 창조 후 이 지상의 시공 속에 있었음을 거부한 것은 성경의 근본 가르침과 위배된다.
 
둘째, 박윤식 씨의 인죄론은 성경 및 개혁주의 신학과 배치된다. 그의 씨앗속임에 나타난 에덴에서의 타락 사건을 뱀과 하와의 성관계로 해석하여 가인이 잉태되었다는 것이나 에덴에서의 선악과를 따 먹은 사건을 상징적으로 이해하여 하와와 뱀과의 성관계로 풀어가려는 성경 해석이나, 이렇게 뱀과의 성적인 혈연관계를 통해 더러운 피 또는 죄악이 후손들의 혈맥에 흘러들어와 그들에게 유전된다는 죄의 혈통 유전설은 모두 성경의 가르침을 심각하게 왜곡하는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