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20일 일요일

개척교회 vs 영성훈련원 : 본론 2 B

성숙한 인격의 특성


1. 자신과 타인에 대해 현실적인 관점으로 정확하고 객관적 평가를 내립니다. 우상화와 비하를 하지 않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저는 영성훈련원과 기도원이 기독교계에 해악을 끼친다고 생각합니다. 그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스로 죄악과 싸우지 못하고 쪼르륵 영성훈련원과 기도원으로만 달려갑니다.
  • 자기가 기도해서 응답을 받으려고 하지 않고, 쪼르륵 영성훈련원과 기도원으로만 달려갑니다.
  • 본인이 말씀에 순종하지 않고, 그저 새로운 예언 상담으로 갈아타기만 할 뿐입니다.
  • 삶에서 고난과 영적 전투를 기피하고 영성훈련원과 기도원의 온실 속에 숨어듭니다.
  • 다른 교회들을 비하하고, 자기 영성훈련원과 기도원 및 지도자 목사를 우상화합니다.
 

남의 것을 베껴서, 다른 교회를 비난하는 GF 교회
 
아래에 나온 그림들은 GF 교회에서 설교한 내용을 갖고, 해당 교회의 성도가 은혜받고 쓴 글입니다.






아래 글들은 GF 교회가 설교보다 먼저 나온 같은 내용의 제가 써서 신학교에 제출한 원본 글들입니다.

 
1. www.outerlevi.kr 에 올린 원본 글이자, 학교에 제출한 리포트
 
우리 시대의 설교는 서로 방송, , 인터넷 등으로 보고 듣고, 서로 은혜와 영향을 받기 때문에, 니 것 내 것 따지면서 목사님들이 싸우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런 주장을 하는 게 우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쓴 글들을 GF 교회에서 창작한 것인 양 거짓말을 늘어놓으며, 한국 개신교회들을 깨뜨리는데 쓰니까 나서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제가 쓴 글들은 물론 쓸 당시에 성령님께서 성경 말씀을 찾아주셔서, 환상과 계시를 그대로 베껴 쓴 것입니다. 그러나 새생활 영성 훈련원에서 이미 1990년대부터 성경 말씀으로 계시중단론, 기적중지론, 은사중단론이 틀렸음을 논문으로 증명해서 책으로 출판해왔습니다.
 
그래서 저의 주장은 무의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GF 교회에게 이러한 명설교와 환상, 계시를 주지 않으시고, 저와 덕정 사랑의 교회, 그 밖에 무명의 신학교수들과 개척교회 목사들에게 먼저 부어주신 이유가 있습니다. 삼위 하나님께서 제게 다음 내용으로 말씀하시거나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GF 교회에게 직접 계시를 줘버리면, 그 것으로 수 많은 한국 교회들을 무너뜨리고, 주의 종들을 멸망으로 몰아붙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제가 꼬치꼬치 따질 수 밖에 없습니다.
 
더 나아가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진실로 바라시는 계획은 GF 교회가 다른 교회들을 따돌리고 그들만 높아지는 게 아닙니다. 마태복음 23:2~7, 11~13 한국의 모든 교회들, 특히 개척교회들을 포함하여 전세계 모든 교회들을 구석구석까지 성령사역이 저변확대되는 것입니다. 교리와 신학에 있어서도 GF 교회가 주축이 되는 게 아니라, 전세계 신학자들이 함께 성령님께 쓰임 받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23:8~10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사랑제일교회의 사돈 교회에 2024년 8월에 전한 글 3

사실 저는 홍익대학교에서 대학생 시기를 보낼 때 운동권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홍익대학교가 운동권에 포섭되지 않고, 하지 않은 이유가 있습니다.  홍익대학교 총학생회 역대 회장들이 서울대학교를 중심으로 한총련 중심에 가보니까, 민주당, 민주노총이 즐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