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장 인과응보(因果應報)
제1편 중동의 기독교 나라 레바논의 이슬람화
이상의 말씀이 끝나고 성령님께서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그 환상은 이제 현실이 돼서 유튜브에 동영상으로 올라왔습니다. 제가 다음 블로그 [열방 예찬 교회-이슬람]의 [기독교 나라의 이슬람화 과정] 에 모아 놨습니다. 중동의 기독교 나라였던 레바논은 기독교인들이 다수였을 때는 중동에서 아주 잘 살았습니다. 다 하나님의 축복입니다. 그런데 무슬림들이 여호와 하나님의 축복인 줄 모르고, 그냥 레바논이 잘 사는 줄 알고, 레바논에 가서 레바논의 부유함을 뺏으면 될 줄 알고 몰려갔습니다. 그 뒤에는 이란, 아프가니스탄까지 다 있습니다.
즉 이슬람 정부가 들어서면, 계엄령은 피할 수 없습니다. 이슬람 정부가 아니더라도, 이슬람 신자가 다수가 되면 정부를 무너뜨리고 정권을 잡습니다. 미국의 선지자들이 미국에 적 그리스도가 계엄령을 선포한다고 말할 때, 보통 사람들은 “도대체 왜 뜬금없이 미국 정부가 무슨 목적으로, 계엄령을 발표하고, 미국 사람들을 잡아갈까?” 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다음 블로그에 올려 놓은 이란, 레바논, 아프가니스탄에 이슬람 근본주의 정부가 들어서면, 모두 똑같이 계엄령으로 국민들을 휘어잡고 극단적인 이슬람으로 지배합니다. 즉 미국에 이슬람 정부가 세워지거나, 미국에 이슬람 인구가 많아지는 순간부터, 무슬림이 주도하여 계엄령을 선포하게 되는 것은 정해진 순서입니다.
제2편 유럽과 미국의 기독교 나라의 어려움 외면
여호와 하나님께서 1981~2년 사이에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미국아! 유럽아! 너희가 과거에 기독교 나라, 친서방親西方, 친미(親美) 정권을 돕고 그 들이 다시 정권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야 했다. 그러나 너희 이권(李權)에 맞지 않으면 관여하지 않고 내팽개쳤다. 너희가 진정 나 여호와를 섬기지 않고, 세상적인 방법으로 정치를 하기 때문이다.
너희가 진심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따랐다면, 너희는 네 오누이 나라인 기독교 나라들과 친(親)기독교 나라들에게 다시 정권을 찾아줬으리라. 그 때문에 나 여호와가 너희 미국과 유럽에게 나라가 부강해지도록 축복을 주고 키워줬단다.
너희 오누이인 중동의 기독교 나라들과 친(親)기독교 나라들이 이슬람 세력으로 무너질 때, 그들이 너희에게 도움을 요청했을 때, 너희 미국과 유럽이 눈을 감고 돕지 않았으므로, 나 여호와가 너희 유럽과 미국에게 똑같은 일이 벌어지게 하겠다.”
그 다음에 성령님께서 환상을 보여주셨는데, 그게 바로 다음 블로그 [열방 예찬 교회]의 [기독교 나라의 이슬람화 과정] 에 올려 놓은 동영상 중에, 5번째에 있는 [기독교 국가 레바논은 어떻게 이슬람 국가가 되었는가?] 의 내용이고, 6:23부터 “레바논의 기독교인들이 유럽과 미국이 도와주러 올 것을 기다렸다”고 나와 있습니다.
같은 블로그 같은 이슬람 목록에 있는 아프가니스탄과 이란을 잘 보십시오! 앞으로 유럽과 미국을 하나님께서 그렇게 심판하실 것이며, 유럽과 미국인들의 미래입니다. 그 밖에도 이슬람 목록에 있는, 유럽에서 유럽인들을 향한 무슬림들의 대규모 난민 유입, 폭력과 테러를 보십시오! 레바논에서 과거에 행했던 만행들이 현재 유럽에서 똑같이 반복되고 있지요? 바로 유럽인들이 무슬림 폭도에 무너져가는 레바논을 돕지 않은 대가를 치르고 있습니다.
제3편 사랑, 봉사 <<< 예수, 말씀 전도
어렴풋한 기억이지만, 꼬마 때 하나님으로부터 들은 말씀입니다.
“유럽에서 할랄을 모두 없애고, 학교 및 공공기관에 모두 돼지고기와 이슬람에서 금지하는 음식물로 급식을 통일해서 제공하고, 예수님을 전해라.
레바논을 봐라! 예수를 전도하지 않는 사랑과 베풂의 결과는 이슬람에게 정복당하는 것 밖에 없다. 나 여호와와 성령, 예수가 모두 찾아가서 레바논 사람들에게 ‘봉사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예수 그리스도를 전도하는 것이니, 전도를 먼저 해라!’ 고 그렇게 말을 했지만, 그들이 우리 말을 듣지 않고 무시했다. 그 들은 사랑만 펼치면 나 여호와가 자동적으로 도울 줄 알았지만, 그들이 내 말을 듣지 않았으므로 도울 수 없었다.
너희 유럽과 미국도 레바논처럼 똑같이, 예수를 전도하지 않는 사랑을 무슬림에게 베풀면, 이슬람에 정복되는 게 너희 운명이다! 그리고 아프가니스탄과 이란, 레바논처럼 몰락하리라. 그렇게 되기 싫으면 내 아들 예수를 무슬림들에게 전도해라!”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바를 요약하면, 예수님 없는 사랑은 헛된 것이며, 예수님을 전도하지 않는 봉사는 결코 하나님께서 상급으로 인정하지 않으십니다. 레바논의 이슬람화는 예수님 없는 사랑과 전도하지 않는 난민 받기, 말씀을 가르치지 않는 봉사가, 나라를 몰락시킴을 온 누리에 증거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유럽과 미국, 한국 전세계에 전달하라고 시키신 말씀입니다. 현재 유럽과 미국은 레바논의 몰락의 과정을 똑같이 되풀이 하고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저버리면, 유럽과 미국은 곧바로 몰락할 미래가 예정돼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미 2015년 말에 [유튜브 – 아우터레위 – IS의 발생 이유] 라고 뮤직 비디오로 만들어서 올려놨습니다. 무슬림 난민을 받아들이는 조건으로, 기독교 개종을 걸어두면, 무슬림 난민 문제의 실마리가 풀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