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장 이슬람의 구속사적 존재 이유
제1편 이방종교 멸절의 구약 예언 성취
하나님께서는 이슬람 창시자 무하마드의 독단적인 생각에 무척 가슴이 아프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무하마드는 어려서 잘못된 스승을 만나, 잘못된 가르침을 받음으로써 이렇게 번번이 내 뜻과 어긋났다.
본래 나는 무하마드에게 다신교(多神敎)로 음란한 중동 지역에 다신교들을 몰아내고, 내 아들 예수를 전하도록 시켰다. 그리고 로마 교회들이 타락하고 이방종교와 결탁, 혼합하므로, 로마 교회들을 회개시키고 잘못된 교리와 미사, 예배 형식들을 다 고치려고 했단다.
하지만 이 아들마저 잘못된 가르침에 너무 어린 시절부터 세뇌되어 변질되므로, 이 아들을 쓸 수 없구나! 그러나 나는 포기하지 않는단다. 기독교 개혁의 사명을 당장 이루지 못하지만, 900년 뒤에 유럽에서 다시 시작하겠다!
무하마드는 다신교를 없애는 도구로는 쓰겠다! 이는 나 여호와가 구약(舊約)의 선지자들에게 선포한 말씀의 성취이기도 하다!”
이상의 말씀을 하셨기 때문에 어느 사회든 예수님을 저버리고 다신교와 다원주의, 인본철학에 빠지면 이슬람이 반드시 들어오게 돼있습니다. 그 뒤에, 성령님께서 마르틴 루터, 장 칼뱅, 츠빙글리, 존 후스, 베자, 녹스를 포함하여 쟁쟁한 종교 개혁가들을 보여주셨습니다. 마르틴 루터가 망치를 들고 95개조 반박문을 붙이러 다니는 장면, 스위스 산맥을 배경으로 츠빙글리가 직접 칼을 들고 싸우다 전사하는 모습과 장 칼뱅이 개신교 도시를 세우는 웅장한 광경이 펼쳐졌습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무하마드가 파죽지세로 뻗어나가며, 다신교 사원들을 문닫게 만들고 이방 종교 집단들과 정치세력들을 모두 몰살시켰습니다. 그리고 우상 판매 상인들과 메카에서 관광업 종사자들을 위해서, 검은 돌 숭배와 성지 순례 의무 규정을 뒀습니다. 그러자 이권 관계에 있던 사람들의 모든 불만이 누그러졌습니다. 그리고 이슬람이 중동의 모든 이방종교를 멸종시킨 일에 대한 예언은, 구약 성경에 너무나 많이 나와서, 제가 일일이 인용할 수 없습니다. 이방 신들을 절멸시키겠다는 약속의 성취의 일례로 스바냐서를 인용하겠습니다.
스바냐 1장
4. 내가 유다와 예루살렘의 모든 주민들 위에 손을 펴서 남아 있는 바알을 그 곳에서 멸절하며 그마림이란 이름과 및 그 제사장들을 아울러 멸절하며
5. 또 지붕에서 하늘의 뭇 별에게 경배하는 자들과 경배하며 여호와께 맹세하면서 말감을 가리켜 맹세하는 자들과
6. 여호와를 배반하고 따르지 아니한 자들과 여호와를 찾지도 아니하며 구하지도 아니한 자들을 멸절하리라
경북 예천에서 제가 꼬마일 때, 하나님께서 말씀하실 때, 성령님께서는 윗 단원에 인용한 성경 말씀에 나오는 장면들을 보여주셨습니다. 이슬람의 무하마드가 스바냐 서의 말씀을 성취할 사람으로 선택된 자입니다. 그렇다고 하나님의 사람으로 착각하면 안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악한 도구 바벨론, 앗수르로 유다와 이스라엘을 멸절 시킨 것과 같이 이슬람을 사용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2편 단성론 : 자기 우상화의 씨앗
무하마드는 예수님을 제끼고 자기 왕국을 세우고자 했기에, 마귀가 그 틈을 탔고, 마귀는 그의 삶에 깊게 관여해서 그가 군대를 이끌 수 밖에 없도록, 적들의 군대가 그를 에워쌌습니다. 그리고 과거에 예수가 십자가에 못 박혀 돌아가신 것은 참으로 숭고하다만, 현실적으로 멍청한 짓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이렇게 싸우면 하나님께서 도와주셔서 다 이기는데, 뭐 하러 죽냐? 나 만큼은 예수가 실패한 세상과의 싸움에서 이기리라!’
단성론자들로부터 받은 교육이 예수님께서 우리 죄를 없애시려고 대속했음을 알 수 없게 했습니다. 단성론자들은 많은 분파가 있었는데, 예수 그리스도는 십자가에 못 박혀 죽지 않고 잘 살았다는 식의 자기 위안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 많은 단성론자들 각각의 의견을 집어넣고, 무하마드 본인의 순간순간 판단과 감정에 따른 서술을 넣다보니, 이슬람의 꾸란에 나온 예수 그리스도의 설명이 통일성이 없는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한편 마귀가 싸움에서 이기자는 생각을 넣어주고, 실제로의 전투에서도 도움을 줬습니다. 물론 하나님께서도 구약 말씀을 이루시려고 무하마드가 이기도록 하셨습니다. 무하마드는 그토록 하나님께서 미워하셨던 바알, 아스다롯, 다곤을 비롯한 3000개의 중동 다신교들을 멸절 시켰습니다. 사탄은 하나님의 계획에 어쩔 수 없이 따라가서 과거 자기 기업인 다신교 체제를 몰락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대신에 이슬람 교리 안에 폭력성을 심어놓고, 수많은 사람들을 살육하며 그 영혼들을 지옥으로 데려갔습니다.
이슬람의 이러한 사명은 지금도 유효해서, 현재 유럽이 불교를 열심히 믿겠다고 하니, 하나님께서 천사를 불렀습니다. 천사가 나아가 여호와 하나님을 뵈오니, 하나님께서 천사에게 이슬람을 담당하는 마귀에게 통행권을 주라고 시키셨습니다. 천국에서 파견된 천사가 공중으로 내려와 이슬람을 통치하는 마귀에게 통행권을 주니, 사탄의 종 마귀는 북 아프리카에서 유럽의 길목을 지키고 있는 다른 천사에게 통행권을 주고 유럽을 통과했습니다. 그러자 유럽에 무슬림들이 봇물 터지듯 밀려 들어가서, 유럽에 번져가는 불교와 샤머니즘, 페미니즘, 자유주의, 쾌락주의 등 인본주의 철학들을 모두 다 깨부셨습니다.
불교를 담당하는 마귀들은, “우리는 유럽 사람들이 예수님에게서 마음이 멀어지게 하는 임무만을 수행하므로, 이제 우리는 유럽에서 한 발 물러서겠다!” 라고 선언하며, 이슬람을 담당하는 마귀와 임무 교대 의식을 가졌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