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1일 수요일

3부 제5서 강력한 영권 체험 이유 1장 진노하시는 하나님

5서 강력한 영권 체험 이유
 
1장 진노하시는 하나님
 
1편 연속되는 대재앙에 숨겨진 뒷 이야기
 
사실 지금까지 제가 쓴 글들은, 여러분이 보시기에 증거 불충분 같고, 하나님을 만난 이야기들을 다 지어내서 말하는 것 같을 겁니다. 또한 영화에서 나오는 이 재앙은 하나님과 선지자인 나를 무시해서 일어난 거다!” 라고 주장하는 사이비 선지자들의 전형적인 글 같을 겁니다. 더 나아가서 이미 많은 한국 목사님들이 그런 주장을 해서 망신을 많이 당했습니다. 저 자신도 제 글과 그들의 주장에 차이점을 모릅니다. 단지 차이점이라면 하나님의 계시와 심판 재앙의 순서가 확실하다는 것 뿐입니다.
 
그럼에도 제가 이 글을 쓴 이유는, 하나님께서 사고가 일어나기 전에, 저로 하여금 하나님을 조롱하는 불신자, 한국과 한국 개신교를 비난하는 중국 및 일본계 외국인들과 성령님을 멸시하는 개신교 성도와 목사들을 실제 대면이나 인터넷 온라인 상에서 만나게 하셔서, 계시를 부으시고 예언을 선포케 하신 뒤에, 사고가 많이 일어났기 때문입니다.
 
작년 2013년도 중반부터 서서히 시작하더니, 2014년도에는 대대적으로 한국 국내 사고에 대해서 계속적으로 계시가 이어지고 사고는 뒤이어서 이어졌습니다. 그런데 계시가 바로 몇주전에 일어나서 벌어지는 식이라 저는 주변 사람들에게 말하는 정도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2015년도 부터는 해외에서 일어났습니다. 한국 인터넷 사이트 안에서 한국인 또는 조선족 인척 사칭하고 한국을 까내리고 중국과 중화사상을 드높이는 대만, 화교, 중공인들이 많더군요. 아니면 일본인들이 한국인을 사칭해서 글을 많이 씁니다. 이들은 자국에 사고가 일어나면 저를 통해서 일어난 예언 선포와 현실로 벌어진 대재앙에 충격을 받아서 댓글을 싸그리 지우거나 사과를 하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보시기에 제 글에 대해서, 한국에 대한 애국심을 활용한 얼치기 이단들의 행렬에 뒤이은 거라고 비판할 수 있습니다. 이단들의 특징은 자기를 우상화해야 하므로, 어쩔 수 없이 자기가 몸 담은 나라와 자신의 몸인 해당 국민을 우상화할 수 밖에 없는 장면도 하나님께서 다 보여주시며 가르쳐주셨습니다.
 
한편 개신교회 안에 친일파들이 너무 많이 자리를 잡아서 개신교회 특유의 한국 비하와 자학 문화가 생겼다고 1986년도 독산동에서 성령께서 다 보여주셨습니다. 이게 얼마나 심한 정도인지, 일반 불신자들의 시각에서는 개독=매국노=친일파, 친중파, 다문화 앞잡이로 일반화돼있습니다. 우리 국민들이 재중 동포 조선족들로부터 한국 비하와 폄훼의 이야기를 듣고 화가 나도, 방글라데시, 파키스탄, 인도 출신 외국인들이 우리 어린 딸들을 성폭행해도, 무조건 인권의 이름으로 감싸고 도는 다문화 교회와 시민 단체를 볼 때마다 일반 국민들은 속이 찢어지는 지 모릅니다. 이 때문에 오히려 한국 교회에 한국인들이 잘 들어가지 않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 일반 개신교 성도들 중에도 자성의 목소리가 종종 들립니다.
 
더 나아가서 요즘 일상생활에서는 한국인들은 목소리 큰 사람의 말을 듣는데, 중국 개신교인들이 중화사상과 중화민족, 중국을 우상화하고 하나님보다 더 높이는 데에는 아무 거리낌없이 한국 개신교 인들이 끌려가는 환상을 많이 보여주십니다. 중국 공산당들이 교회 탄압을 위해서 하나님을 멸시하며 훼방하는 발언들을, 화교, 조선족 목사들이 여과없이 받아들이고 중국 공산당을 변호하고 찬양하는 발언들을 한국 목사와 성도 앞에서 발표합니다. 물론 이 때문에 하나님께서 중국쪽 목사와 성도가 찬란하고 막강했던 성령의 권능이 약화되는 거라고 알려주라고 제게 1986년 독산동의 하늘에서 알려주셨습니다. 하늘에 가득찬 여호와의 장엄한 얼굴이 단지 초등학생에게 임해서 위의 사실들을 다 설명해주셨습니다. 중화 혼합주의 개신교, 동양 최대의 이단 발생과 누룩이 섞인 아시아를 버리게 될 미래를 성령께서 보여주시면서, 이 문장 부분은 이미 더 이전 1985년도 즈음에 경북 예천에서 보여주신 장면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한국을 고대 이스라엘, 특히 남한을 유다 지파처럼 보시며 사랑을 쏟아부으시는 일이 많습니다. 더욱이 중국인들이 그러한 한국에 대해서 억지를 부리면서 주변 겨레와 나라들을 괴롭히고 역사왜곡하는 것을 공의의 하나님께서 싫어하심을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유튜브 아우터레위 The reason of China explosion 중국 폭발 이유]에 상기에 대한 계시를 자막으로 다 써놨습니다. 또는 아래 설명글과 댓글로도 이유를 분명히 써놨습니다. 음악을 만들기는 중국 폭발 사고가 일어나기 한 달 전에 만들었는데, 마치 폭발을 예견한 것처럼 주 신디사이저 음색이 폭발음과 비슷합니다.

 

 
 
 
2편 선지자 엘리샤의 외적에 대한 항쟁




나중에 자세히 다루게 될 것인데, 중화사상 + 개신교 = 가증한 이단이자 카톨릭, 뉴에이지보다 더한 혼합주의라고 합니다. 이는 단군 신상 참배, 일본의 신사 참배를 중국화한 버전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런데도 중국 개신교 성도들은 영분별을 아예 무시해버리고 중국 우상화에 하나님을 악세사리로 여기고, 한국 개신교 목사들은 인기영합 때문에 질질 끌려가는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정통 교단 뿐만 아니라, 심지어 종교 개혁을 추구한다는 선지자들까지도 중국 성도들의 인해전술 앞에서는 영분별이 마비가 됩니다.
 
그래서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들이 외적에 대항한 엘리샤의 기적에 쓰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일본에 관해서는 앞으로 더 쓸 다른 서류에서 제대로 다루길 간절히 하나님께 부탁을 드립니다. 또 한국 안에서 벌어지는 중국, 일본인들의 한국 음해도 다루길 원합니다.
 
아마 많은 사람들은 저를 환단고기 숭배자, 동북아 유목 민족 역사에 심취한 사람, 국수주의자로 여길 것입니다. 제가 하나님의 큰 예언을 여러분 앞에 먼저 알려드리기 전에 사람들 앞에서 흩기 싫어서, 중화혼합주의자들을 견제하기 위해 위장책을 썼으나, 조만간 모든 것을 알려드릴 될 날이 올 겁니다. 그날을 위해서 열심히 하나님의 계시를 쓰고 전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순수한 성경적 신앙을 지키는 게 가장 중요한 것임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3편 중국, 대만 지진과 일본 화산 폭발
 
이 글을 쓰는 중간에, 하나님께서 확실히 재앙을 펼치시며 제 글에 쐐기를 박아주셨습니다. 기도하는 이들을 위해서,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자연재해까지 동원하시며 심판하시고 만인의 조롱을 징계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인터넷 상에서 저와 자주 언쟁을 하는 중국, 대만, 일본에 대한 심판입니다. 2015년 한 해 동안 이들과 유튜브, 한국 포탈 및 커뮤니티 사이트, 언론사 댓글에서 엄청나게 언쟁을 벌여왔습니다. 그만큼 이 삼국 사람들은 한국 깎아내리기를 즐깁니다. 한편 저는 백인들과도 동성애에 관해서 많은 언쟁을 벌였습니다. 또 그만큼 하나님께서 심판 계시도 부으시고 저도 그들 앞에 선포했습니다. 그리고 이뤄졌습니다.




 
 
당장은 중국, 일본, 대만 인들이 기분 나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엄연히 자기네 나라도 아닌 다른 나라인 한국 안에 와서 간첩처럼, 그 나라를 와해시키기 위해 음해 여론을 조작해서 퍼뜨리고, 역사와 사실 관계를 왜곡하는 것은 엄청난 범죄입니다. 특히 그 나라가 하나님의 종의 나라일 경우에 더욱 그렇습니다. 이스라엘을 음해한 나라들의 말로가 어떤 지 잘 아실 겁니다. 한국은 아시아에서 이스라엘과 같은 처지의 나라입니다. 하나님으로부터 이렇게 인정받도록 온갖 희생을 마다않고 전도와 선교를 하신 여러 목사님과 믿음의 선배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