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4일 일요일

To pastor Donald Crom about USA policies and prophecies!

Please translate this article into your language!

You can do with pushing the upper button "translate"!
For example, 영어 is for english.

Please Spread out this article throughout all Europe and New continents!

미국에 전할 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 글의 예화들은 이미 구글 블로거, 네이버 포스트 & 블로그 에 아우터레위(Outerlevi)라는 이름으로 올려놨습니다. 부족한 내용은 앞으로 더 채워넣을 예정입니다.

궁극적으로는 성경의 예언을 이루기 위함입니다.
The Lord said to my Lord, “Sit in the place of honor at my right hand until I humble your enemies, making them a footstool under your feet.” 

The Lord will extend your powerful kingdom from Jerusalem ; you will rule over your enemies.

When you go to war, your people will serve you willingly.

You are arrayed in holy garments, and your strength will be renewed each day like the morning dew. 

The Lord has taken an oath and will not break his vow: “You are a priest forever in the order of Melchizedek.” The Lord stands at your right hand to protect you. 

He will strike down many kings when his anger erupts. 

He will punish the nations and fill their lands with corpses; he will shatter heads over the whole earth. 

But he himself will be refreshed from brooks along the way. He will be victorious.

Psalms 110:1‭-‬7 NLT
http://bible.com/116/psa.110.1-7.NLT

1. 미국이 환경기후 협약을 무시할 때마다, 하나님께서 강력한 허리케인과 자연재해를 친히 미국에 보내주십니다.


미국 경제 발전을 위한 석유개발을 하나님께서 허용하셨기에, 미국 대통령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하고 싶은 대로, 마음 껏 석유개발을 하시랍니다. 대신에 미국 서부와 중부 사막지역에 숲과 초원을 많이 만드십시오.

미국에 숲을 많이 회복하고, 숲을 회복하는 면적만큼 탄소배출을 허용하도록 국제법을 개정하라.
숲은 공기를 정화하고, 지표면의 태양복사열을 없애줍니다. 숲이 없이 단순히 탄소배출만 줄인다고 능사가 아니라고 여호와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미국 서부 사막 지역에서 태양광, 태양열을 비롯한 각종 재생 에너지 생산 기지를 대규모로 설치합니다. 자연 에너지로 바닷물을 담수화한 뒤, 송수관으로 서부와 중부 사막으로 보내서, 그 물을 미 서부 사막 지역에 이스라엘 키부츠 농장처럼 뿌려서 초원과 숲으로 만들면 됩니다.

이 혁신은 앞으로 전세계를 수소 경제와 석유 경제가 양립하는 체제로 변환시켜줄 것입니다. 태양 에너지로 만들어진 담수를 수소와 산소로 분리시켜서, 태양에너지를 마치 수소 가스에 보존하는 형태로, 전세계로 판매할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은 이 모든 비용을 다 갚고 심지어 막대한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그게 바로 뉴딜 정책 입니다. 지속적으로 미국 노동자 수요가 늘어나, 반영구적으로 미국인들의 취업률이 향상되고, 실업율이 대폭 줄어듭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이 방안을 통해서, 미국 석유산업 회복과 자연보호, 재생 에너지 발전, 첨단 기술 개발, 국민 지지율 확보, 실업율 삭제, 미국 경제 활황을 모두 이뤄낼 것입니다.

이상은 하나님께서 1979~81년 사이에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에서 보여주셨던 환상입니다.



2. 미국은 광우병을 유발하는 공장식 가축 사육을 폐지해야 합니다.

미국이 자본주의에 오염돼서, 땅도 넓은데 좁은 땅에서 가축을 기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면 안되는 소의 시체를 소에게 먹이는, 동족을 먹도록 사료를 만드는 죄악을 범하고 있습니다.

이는 미국 내부의 소비자들의 미국 농산품에 대한 불신, 미국 동맹국의 동맹 훼손을 낳는다고 하나님께서 지적하셨습니다.

미국은 넓은 땅을 이용해서, 방목하는 방식, 전통적 재래 방식으로 가축을 길러야 합니다.
그런데 사막이 많은 미국 땅에서는 방목이 본래는 값비싼 방식이었습니다.

앞서 쓴 해결방안을 토대로 넓어진 미국의 초원과 숲을 통해서, 이 문제는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인종차별 문제 해결


미국의 흑인들에게, 남부의 인종 차별 주의자들이 다음의 성경 구절을 사용했습니다.

창세기 (Genesis) 9장


24.노아가 술이 깨어 그의 작은 아들이 자기에게 행한 일을 알고
25.이에 이르되 가나안은 저주를 받아 그의 형제의 종들의 종이 되기를 원하노라 하고
26.또 이르되 셈의 하나님 여호와를 찬송하리로다 가나안은 셈의 종이 되고
27.하나님이 야벳을 창대하게 하사 셈의 장막에 거하게 하시고 가나안은 그의 종이 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하였더라

그렇게 흑인 노예제도의 정당성을 주장해왔습니다.


"미국 흑인들이 아프리카에서 아메리카로 노예로서 끌려온 점에 대해서, 다 나의 뜻이 있기에 허용했다!" 

"아프리카 본토의 잦은 내전, 무슬림 세력의 팽창, 경제난과 가뭄과 기아를 봐라! 그들에게 외부의 도움이 필요하다!"
"너희 신대륙에 있는 흑인들이 인종차별을 당하는 이유는, 너희 본토 아프리카를 너희 흑인들이 되살릴려고 노력하지 않기 때문이다. 아프리카 본국이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써 축복을 받지 못한다면, 너희 뿌리 나라들이 부강하지 못한다면, 전세계 사람들이 영원히 흑인을 차별할 수 밖에 없다!" 
"너희 본국 아프리카를 회생시키기 위하여, 현재 선진국에 있는 흑인들은 연합하여야 한다! 그래서 선진국과 아프리카 사이에서 다리 역할을 하며, 아프리카에 예수 그리스도의 전도, 투자, 기술 발전, 민주주의를 이룩해 내라!"


성령님께서 다시 말씀을 보여주셨습니다.



창세기 (Genesis) 37장


23.요셉이 형들에게 이르매 그의 형들이 요셉의 옷 곧 그가 입은 채색옷을 벗기고
24.그를 잡아 구덩이에 던지니 그 구덩이는 빈 것이라 그 속에 물이 없었더라
25.그들이 앉아 음식을 먹다가 눈을 들어 본즉 한 무리의 이스마엘 사람들이 길르앗에서 오는데 그 낙타들에 향품과 유향과 몰약을 싣고 애굽으로 내려가는지라
26.유다가 자기 형제에게 이르되 우리가 우리 동생을 죽이고 그의 피를 덮어둔들 무엇이 유익할까
27.자 그를 이스마엘 사람들에게 팔고 그에게 우리 손을 대지 말자 그는 우리의 동생이요 우리의 혈육이니라 하매 그의 형제들이 청종하였더라
28.그 때에 미디안 사람 상인들이 지나가고 있는지라 형들이 요셉을 구덩이에서 끌어올리고 은 이십에 그를 이스마엘 사람들에게 팔매 그 상인들이 요셉을 데리고 애굽으로 갔더라

여호와 하나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신대륙의 흑인들에게 분명히 전하라!
"나 여호와가 아프리카 흑인 노예들을 선진국에 팔려나가게 함은, 오늘날 아프리카 본국을 살리기 위하여 요셉 지파를 준비하였기 때문이 아니냐?"


창세기 (Genesis) 50장

15.○요셉의 형제들이 그들의 아버지가 죽었음을 보고 말하되 요셉이 혹시 우리를 미워하여 우리가 그에게 행한 모든 악을 다 갚지나 아니할까 하고
16.요셉에게 말을 전하여 이르되 당신의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에 명령하여 이르시기를
17.너희는 이같이 요셉에게 이르라 네 형들이 네게 악을 행하였을지라도 이제 바라건대 그들의 허물과 죄를 용서하라 하셨나니 당신 아버지의 하나님의 종들인 우리 죄를 이제 용서하소서 하매 요셉이 그들이 그에게 하는 말을 들을 때에 울었더라
18.그의 형들이 또 친히 와서 요셉의 앞에 엎드려 이르되 우리는 당신의 종들이니이다
19.요셉이 그들에게 이르되 두려워하지 마소서 내가 하나님을 대신하리이까
20.당신들은 나를 해하려 하였으나 하나님은 그것을 선으로 바꾸사 오늘과 같이 많은 백성의 생명을 구원하게 하시려 하셨나니
21.당신들은 두려워하지 마소서 내가 당신들과 당신들의 자녀를 기르리이다 하고 그들을 간곡한 말로 위로하였더라

여호와 하나님께서 다시 외치셨습니다!
"이제 더 이상 신대륙의 흑인들은, 가나안의 저주에서 벗어나리니,
그들은 이제부터 요셉지파라고 불리우리라! 그런데 하나만 더 묻자!
그중에 누가 에브라임이고, 누가 므낫세냐?

유럽과 신대륙 각국의 흑인들은,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아프리카에 더욱 경쟁적으로 전도하라! 구령의 열정이 네 지파를 결정하리라!

창세기 (Genesis) 48장

17.요셉이 그 아버지가 오른손을 에브라임의 머리에 얹은 것을 보고 기뻐하지 아니하여 아버지의 손을 들어 에브라임의 머리에서 므낫세의 머리로 옮기고자 하여
18.그의 아버지에게 이르되 아버지여 그리 마옵소서 이는 장자이니 오른손을 그의 머리에 얹으소서 하였으나
19.그의 아버지가 허락하지 아니하며 이르되 나도 안다 내 아들아 나도 안다 그도 한 족속이 되며 그도 크게 되려니와 그의 아우가 그보다 큰 자가 되고 그의 자손이 여러 민족을 이루리라 하고
20.그 날에 그들에게 축복하여 이르되 이스라엘이 너로 말미암아 축복하기를 하나님이 네게 에브라임 같고 므낫세 같게 하시리라 하며 에브라임을 므낫세보다 앞세웠더라

하나님께서 다음의 말씀을 전하라며, 일생을 걸쳐서 제게 들려주셨습니다.
내 종 도널드 트럼프에게 인종차별을 해소하는 법을 알려주마!

사람은 자기 삶에 가치와 목적이 분명해야 불만이 생기지 않는다! 다른 사람이 차별을 하는 이유도, 피해자의 삶의 가치와 목적이 분명치 않아서 쓸모없어 보이기 때문이다.

사람은 창조주 없이는 그 삶의 목적과 가치를 알 수 없다! 나 여호와 하나님이 신대륙의 흑인들에게 존재 이유와 사명, 그 삶의 목적과 가치를 밝혀주겠다!

너희는 아프리카를 부흥시킬 사명이 있다!

미국의 흑인들을 선두로 내세워서, 미국과 아프리카 사이에 교두보로 삼아라! 그리고 그들을 교육, 훈련 시켜서, 아프리카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전도하고, 과학과 기술을 발전시키고, 경제부흥을 시켜야 한다. 

이는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라는 성경의 예언을 이루려 함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중국에서 모든 선진국 공장들이 다 아프리카로 이전하도록 환경을 조성해라! 중국과 러시아, 이슬람은 잠재적으로 미국과 유럽, 기독교 사회의 적이다! 아프리카를 진공 청소기로 사용해서, 중국과 러시아의 무신론과 교만을 심판하겠다! 아프리카 기독교 국가들을 키움으로써, 이슬람이 아프리카에서 쫓겨나고, 더 나아가 아프리카 기독교 국가의 부흥을 통해서, 서남 아시아에서 이슬람이 저주이고, 기독교가 축복인 것을 증거할 목적이 있다! 

미국과 유럽 내부의 좌파 세력들이 나 하나님의 계획을, 미국과 유럽에서 흑인들을 내쫓는 것이라고 선동하리라! 그러나 그들의 말에 속지 말아라! 미국 흑인 기독교 지도자들에게 제대로 설명해서 협조를 구하라. 그들은 모세와 여호수아처럼 흑인사회가 나 하나님의 위대한 계획에 복종하도록 이끄는 데에 삶의 목적이 있다! 나 여호와가 복종하는 자에게 막강한 권능을 체험시켜주마!

미국과 유럽 정부의 자금만 의존하지 말고, 선진국 흑인 부자들로부터 아프리카 재건을 위한 자금을 기부 받아라! 흑인 연예인들이 약물 중독으로 사는 이유는 삶에 궁극적 목표가 없기 때문이다. 그들이 돈을 아프리카를 위해서 쓴다면 마약 끊는다! 흑인 부자들이 존경받지 못하는 이유는, 너희만 잘 살려고 할 뿐, 아프리카에 살고 있는 네 오누이의 비참한 삶을 돌아보지 않기 때문이다!

아프리카 대통령들과 경제 관료들에게 이 사실을 다 알려라! 미국과 유럽이 중국 견제를 위한, 미국과 유럽의 인종 문제 해결을 위한, 아프리카 대개발 사업의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말라고 전해주거라! 다음으로 미루지 마라!

미국 좌파 세력들과 친중, 친러 스파이 조직들의 입을 막고, 아프리카를 재건할 힘은 선진국 흑인 기독교 지도자들과 아프리카 정부의 노력에 달려있다.

이상의 말씀들 중 핵심내용은 이미 제가 유튜브에서, 아우터레위 - 성령의 자랑으로, 예언 발표를 했습니다. 이게 끝이 아니고 나머지 더 있는데, 시간 상 줄이고 이메일로 더 쓰겠습니다.


4. 중국 분열

앞단원에서 말한 아프리카의 대부흥이 불러들이는, 중국 경제 약화와 분열을 쓰겠습니다.

중국은 잠재적인 미국의 적성국입니다.


1. 마더쉽톤

노란색의 사내는 막강한 힘을 얻는구나

그들의 곰으로부터

그러나 이 막강한 폭군은 실패하나 그들의 행위에서 위험이 자라나는구나

2. 바바뱅가

 2018 – New China becomes a world power. Developing countries in turn operated from exploiters.


3. 노스트라다무스

Nostradamus 2:43 English

During the appearance of the bearded star.The three great princes will be made enemies:Struck from the sky, peace earth quaking,Po, Tiber overflowing, a serpent on the shore.


Quatrain 2:89


북극의 그들이 서로 뭉칠때 동방에서는 엄청난 공포와 불안이 있으리라어느 날 두 위대한 지도자가 친구가 되고 신대륙은 그 힘이 최고조에 달하리라피의 사나이에게 그 숫자는 반복되리.















4. 추배도


중국이 유럽을 먹지 못해서 무척 아쉽지만, 유럽이 중국의 영향력 아래 있을 것이다!
즉, 중국은 결국 유럽도 먹고 싶어 합니다.




중국과 러시아, 무슬림이 이 밖에도 유럽과 미국을 집어삼킨다는 예언을 노스트라다무스와 바바뱅가를 포함한 수 많은 예언자들이 무척 많이 발표했습니다.

제가 어린 시절에 하나님께서 미국과 유럽 및 자유진영 연합군들이 살고싶으면 중국과 러시아를 여러 조각으로 분열, 분리 시켜놓으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에 대해서는 길게 쓰지 않고 성경 말씀으로 적겠습니다.

열왕기상 (1Kings) 20장

31.○그의 신하들이 그에게 말하되 우리가 들은즉 이스라엘 집의 왕들은 인자한 왕이라 하니 만일 우리가 굵은 베로 허리를 동이고 테두리를 머리에 쓰고 이스라엘의 왕에게로 나아가면 그가 혹시 왕의 생명을 살리리이다 하고
32.그들이 굵은 베로 허리를 동이고 테두리를 머리에 쓰고 이스라엘의 왕에게 이르러 이르되 왕의 종 벤하닷이 청하기를 내 생명을 살려 주옵소서 하더이다 아합이 이르되 그가 아직도 살아 있느냐 그는 내 형제이니라
33.그 사람들이 좋은 징조로 여기고 그 말을 얼른 받아 대답하여 이르되 벤하닷은 왕의 형제니이다 왕이 이르되 너희는 가서 그를 인도하여 오라 벤하닷이 이에 왕에게 나아오니 왕이 그를 병거에 올린지라
34.벤하닷이 왕께 아뢰되 내 아버지께서 당신의 아버지에게서 빼앗은 모든 성읍을 내가 돌려보내리이다 또 내 아버지께서 사마리아에서 만든 것 같이 당신도 다메섹에서 당신을 위하여 거리를 만드소서 아합이 이르되 내가 이 조약으로 인해 당신을 놓으리라 하고 이에 더불어 조약을 맺고 그를 놓았더라
[한 선지자가 아합을 규탄하다]

35.○선지자의 무리 중 한 사람이 여호와의 말씀을 그의 친구에게 이르되 너는 나를 치라 하였더니 그 사람이 치기를 싫어하는지라
36.그가 그 사람에게 이르되 네가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아니하였으니 네가 나를 떠나갈 때에 사자가 너를 죽이리라 그 사람이 그의 곁을 떠나가더니 사자가 그를 만나 죽였더라
37.그가 또 다른 사람을 만나 이르되 너는 나를 치라 하매 그 사람이 그를 치되 상하도록 친지라
38.선지자가 가서 수건으로 자기의 눈을 가리어 변장하고 길 가에서 왕을 기다리다가
39.왕이 지나갈 때에 그가 소리 질러 왕을 불러 이르되 종이 전장 가운데에 나갔더니 한 사람이 돌이켜 어떤 사람을 끌고 내게로 와서 말하기를 이 사람을 지키라 만일 그를 잃어 버리면 네 생명으로 그의 생명을 대신하거나 그렇지 아니하면 네가 은 한 달란트를 내어야 하리라 하였거늘
40.종이 이리 저리 일을 볼 동안에 그가 없어졌나이다 이스라엘 왕이 그에게 이르되 네가 스스로 결정하였으니 그대로 당하여야 하리라
41.그가 급히 자기의 눈을 가린 수건을 벗으니 이스라엘 왕이 그는 선지자 중의 한 사람인 줄을 알아본지라
42.그가 왕께 아뢰되 여호와의 말씀이 내가 멸하기로 작정한 사람을 네 손으로 놓았은즉 네 목숨은 그의 목숨을 대신하고 네 백성은 그의 백성을 대신하리라 하셨나이다
43.이스라엘 왕이 근심하고 답답하여 그의 왕궁으로 돌아가려고 사마리아에 이르니라


미국과 유럽이 중국과 러시아에게 엉성하게 대처하고, 헛된 자비를 베풀면, 중국과 러시아를 향한 심판이 미국과 유럽에게 쏟아집니다. 중국과 러시아를 분열시키십시오!



이미 제가 신서 5권이란 이름으로 다 돌렸습니다.







5. 한국과 유럽, 미국 역사 연합


중국 고대 역사서들은 동이족이 중국을 세웠다고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그 동이족의 고향은 고조선[古朝鮮]이라고 중국 산해경[]과 설문해자[說文解字] 를 포함한 수 많은 중국의 오래된 역사서에 기록돼있습니다.



한국, 중국, 러시아, 몽골, 카자흐스탄에서 그 동이족들의 무덤을 파봤습니다. 그런데 거기서 나온 시체는 유럽 백인, 백인+황인=혼혈인 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한국의 부산 가덕도에서는 유럽 백인들의 신석기 유적이 발굴됐습니다.

지금 한국 강원도 춘천 중도에 레고랜드를 세우려다가, 고조선 시대의 청동기 유물들이 대거 발굴됐습니다. 미국과 유럽 고고학계는 이 유물들을 복원하고 지켜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유물들은 유럽 백인들이 동쪽으로 건너가서 동아시아 고대 왕조들을 만들어냈다는 증거들이기 때문입니다.

석기, 청동기, 철기 시대의 유럽 백인들이 꾸준히 초원의 길을 타고 몽골과 만주, 한반도로 지속적으로 내려왔으며, 그들이 동이족이 되고, 고조선을 세웠습니다. 

그 후에 중국 여러 나라를 세웠습니다. 중국의 경우, 하(夏), 은상, 주, 진 나라가 모두 유럽 백인과 투르크 계열에서 왔다는 기록과 유물, 유적지, DNA 증거가 남아있습니다. 아직도 그 유럽인 후손들이 신장 위구르 지역에서 살고 있습니다.

한국의 고대 역사 고조선과 고구려는 몽골과 거란의 조상 나라라고 몽골과 거란이 스스로 밝혔습니다.

더 나아가, 한국언어는 고대 스키타이 + 인도의 타밀어 + 산스크리트 + 싱할리 + 히브리를 포함한 중동언어 + 이란 아리안 언어 + 게르만 언어 를 혼합해서 만들어진 언어입니다. 

즉 한국의 말 자체가 유럽 및 중동 인들의 동방 이주 역사의 산증인입니다. 하지만 지금 중국인들과 일본인들은 역사를 왜곡, 조작해서, 그 역사를 모두 없애버리고 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1983년에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내가 수천년 전에 한국과 미국, 유럽의 연합을 위해서, 미리 준비해놓은 것이다! 
하지만 유럽인들과 미국인들이 이 예언과 경고를 무시하고, 중국과 일본의 역사왜곡과 한국 역사 지우기에 속아넘어간다면, 너희 유럽인들은 극동아시아에서 중세시대까지 있었던 유럽인들처럼, 아시아인들에게 쫓겨나고 마침내 사라질 것이다!
아시아인들은 다른 인종보다 지능이 높게 창조 진화돼서, 너희 유럽인들은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놓으면, 아시아 인들에게 이기기 어렵다! 
한국인들이 미국과 유럽인들을 도울 때, 그들을 도와줘라! 러시아에게 이미 시켜놨으니, 러시아, 한국, 몽골과 함께 아시아 고대 역사, 흉노, 고조선, 동이족, 투르크에 대해서 같이 연구해봐라!
그럼 너희가 화합하며 서로 함께 살아갈 수 있는 길이 열린다!"


 - 바바뱅가 - 
2196 – Complete mixing of Asians and Europeans.
2196년 - 아시아인과 유럽인의 완전한 믹싱이 이뤄집니다 




맨처음 흉노족들은 유럽 백인의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중국 역사 기록에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흉노족들이 서로마를 멸망시켰을때의 외모는 몽골인의 외모를 갖고 있다고 로마 기록에 남아있습니다. 

그게 바로 하나님의 심판이 반복될 것의 예표라고 가르쳐주셨습니다.

유럽 백인들이 동아시아에 금속기 문명을 먼저 전파해주는 스승이자, 그들의 지배자인 왕과 귀족이었지만, 결국에는 동아시아 인들에게 뒤집히고 도리어 노예가 되거나 흡수됐습니다. 막판에는 훈족의 형태로 유럽 본토가 짓밟혔습니다.

미국과 유럽은 한국을 도우십시오! 한국=고조선과 흉노, 훈족, 투르크의 고대 역사를 연구하십시오! 그 것이 바로 중국의 중화사상, 아시아 인종주의를 깨뜨릴 망치 입니다.

2017년 9월 21일 목요일

신도림 역 B 교단

나. 칼뱅의 후계자, 구원파, 이를 모방하는 정통 교단

시간이 한참 흘러서, 칼뱅의 신학 교리는 일반인들에게 영향력이 줄었고 보통 사람들은 난해한 신학 이론을 거들떠 보지도 않습니다. 이에 마귀는 보다 악마의 미혹을 대중화시키고자 새로운 군대를 교회 안에서 일으켰습니다. 한국 전쟁 후에 한국에 온 구원파 선교사들이 “당신은 구원에 확신을 갖습니까?” 라는 질문을 하며, 해괴한 논리로 기존 교인들을 교회에서 끌어내서, 혼자 구원받았다고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 줄로 착각하게 만들었습니다.
 
칼빈이 세상을 떠난지 근 500년이 다 되가니 약발이 떨어진 느낌을 받은 마귀가 다시 구원파를 세워서 다시 칼빈 이론을 부흥시켰는데, 목사들이 처음엔 반발해도 칼빈의 교리와 일치하고, 꽤 듣기 좋아서 너도 나도 써먹기 시작해서 번영신학이라는 이름으로, 이단아닌 변절자가 돼서 모두들 써먹는 것입니다. 정작 구원파는 이단으로 낙인을 찍어도, 구원파의 교리는 한국과 미국 현대 교회의 핵심 교리가 되버립니다. 이 모든 게 이미 1980년 대에 난곡동에서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것으로, 이제 모든 게 이뤄져서 예언이 아닌 현실이 됐습니다.
 
실제로 GF 교회와 기존 개신교의 이단위원회 사이에서 벌어진 재판에서, 이단 위원회 측 변호사가 한 발언입니다.
“개신교는 칼빈의 구원론, 이신칭의, 구원예정설에 따라서 한 번 믿으면 무슨 짓을 하던 하나님께 회개하면 천국간다. 그러나 큰믿음 교회는 행위가 받침되지 않으면 천국가지 않는다고 하니 행위구원론 이단이다.”
 
구원파 유병언은 단순히 이단이라서 망한 것도 아니며,다른 대형 교회들에게 일벌백계의 귀감이 될 것입니다.오대양 사건이 벌어질 때, 사건이 갑자기 축소 은폐로 일단락 된 적이 있습니다. 그 때 사람들이 의아해 했고, 하나님께서 살아계시면 이럴 수 있느냐고 반문했지요. 하나님께서는 사람들이 보지 못한 정경유착으로 유병언이 벗어난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그 때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적이 있습니다.
 
“아들아 보아라. 사람이 하는 재판은 완벽하지 않다. 내가 반드시 도로 몰수한다. 내 심판은 피해 갈 수 없다.”
그 다음으로 이어지는 장면은, 유병언과 구원파 교인들이 지옥의 불구덩이로 떨어지는 장면이었습니다. 동시에 그들을 비호한 정치 세력의 몰락입니다.

다. 십계명 중 제2계명 위반

결국 목사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들먹이고, 십자가에서 죄사함을 들먹이며 죄악에 무감각해지고, 교회 안에 범죄자가 넘쳐나며 죄악을 전혀 고치지 않으므로 합법화하고, 목사들 스스로 방어 설교를 할수록, 어린 소자들은 넘어지고 불신자들은 교회에 손가락질을 해댑니다. 이 때마다 하나님의 얼굴은 먹과 똥을 비롯한 각종 오물로 더럽혀집니다. 구약의 십계명에서 하나님의 이름을 함부로 일컫지 말라고 하셨는데, 신약 시대를 들먹이며 계명 파괴에 가장 앞선 자들이 현 시대 대형 교회와 교단 지도자 목사들입니다.
 
성령께서 보이신 다음 장면은, 여러분이 하나님의 사랑을 값싸게 팔아버리는 설교를 하는 것은, 할아버지가 손주 귀엽다고 사랑으로 다 받아주면, 손주가 거만해져서 할아버지 머리 위로 기어올라가서 상투를 쥐고 흔드는 것과 똑같은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마가7:7 교리 좋아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의 영광과 아무 상관없는 것이며, 마귀가 생명과 예수님을 종교화시키는 것입니다. 감독님께서 말씀하셨잖습니까?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종교를 주시지 않았고 생명을 주셨다고.그러나 아무리 감독님께서 몇십년 전부터 이를 깨닫고 책을 썼을지라도, 자기 십자가를 지지 않고 세상 축복에 얽매여서 마귀의 낚시 바늘에 꿰여 버리면 결국 자기가 비판한 죄악에 스스로 빠져 들어갈 뿐입니다. 이 모든 게1983년도에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것으로 예정된 일입니다. 감독님께서 예정된 운명을 따라가면 결국 지옥행입니다.
 
마태복음 7:22-23
“앗 뜨거워! 내가 왜 여기 있어야 돼! 난 여기 있을 사람이 아냐? 왜 내가 살아있을 때 아무도 말해주지 않는거야? 내게 말해줬다면 난 반드시 주님의 말씀을 듣고 순종해서 다 고쳤을거야. (필자 DJ PA에게 손가락질을 하시며) 너는 나와 관계가 있는데, 왜 내게 말을 해주지 않는거야! 하나님께서 이 때를 위해서 우리 관계를 설정해놓으셨는데, 왜 내가 이 꼴이 되도록 내버려둔거야!”
 
그 다음으로 이어지는 장면은, 살아있을 때 아무리 얘기를 하고 주위 사람들에게도 말을 해놓아서 감독님께서 살아계실 때, 충분히 회개 및 청산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다 준비를 해놓아도, 저를 교회를 깨기 위해서 가만히 들어온 자로 정하고 앞에서는 친절하되 뒤에서는 절대 그 말을 듣지 못하도록 해놓습니다. 이미 YFG 교회, GF 교회, Z 기도원에서 다 경험한 일이고 이로 인해 저도 상처를 많이 받아서 TI 교 MSM 교주와 NMH 전 대통령에게는 지치고 시간 없어서 글을 써주지 못했습니다.
 
진정 예언은 있습니다. 진정 하나님께서는 세상을 주관하십니다. 그러나 우리 자신이 하나님의 요건에 만족시키지 못해서, 선지자로 쓰임받지를 못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전 성경의 선지자들이 세상을 보고 글을 쓴 게 아니라, 사건이 일어나기 전에 이미 알고 있었음을 믿게 됐습니다. 신학자들은 선지자들이 세상 돌아가는 것을 보고서 쓴 줄로 알고 그런 논문을 내고 있습니다.
 
강력한 권능의 큰 종이, 말없이 참고 참다가 극한에 다다라, 자신에게 간언을 하는 낮은 사람에 대한 분노를 참을 수 없어서, 자기도 모르게 성령훼방의 말을 쏟아버리는 장면을 하나님께서 1983년에 난곡동에서 제게 보여주셨습니다. 이를 방지하고자 저는 이 곳을 속히 떠나길 바라며 다른 일자리를 다시 찾고 있습니다. 그러지 않아도 이미 하나님께서 가족이 운영하는 신학교에 가려면 이 교회를 떠날 수 밖에 없도록 다 손을 써놓으셨습니다. 그게 아니라도 다시는 베레아에 관련된 글을 쓰고 싶지 않을 정도로 개신교계는 썩었고 각자 서신을 받을 목자들은 산더미처럼 쌓여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즉 B 교단에만 신경쓸 정도로 여유있는 상황이 아니고 이제는 다른 교회와 다른 목사와 다른 교단에게도 하나님의 분노와 심판 준비 및 회개 촉구의 메시지를 그 들의 사정에 따라서 다르게 주신 내용대로 전달해야 됩니다. 하나님께서 도움의 손길을 주시길 간곡히 기도합니다.

라. 구원론에 대한 하나님의 정의와 계시

“내 말씀을 이론화, 공식화 하지 말라. 영적인 일은 미묘해서 간단하게 나눌 수 있는 게 아니다. 단순하게 내 말씀에 순종하라. 너희는 명예욕과 편의를 추구하므로, 내 말씀을 이론화하고 요약한다. 그러나 너희 마음 속에서 일어나는 미묘한 심경 변화로 인해 천국갈 자격을 얻는 것을 단순하게 확정지을 수 없다.”
 
성부 하나님께서 말씀하실 때, 성령께서 보여주셨습니다. 동네 약장사처럼 목사와 부흥사들이 몇가지 이론으로 성경을 요약해서 공식으로 만들어 놓고 사람들을 현혹시키니, 막상 부딪히는 삶속에서 사람들이 죄를 합리화하는 데에 이론을 써먹고, 이론이 막히는 장면, 이론이 진실한 회개를 막고 교만을 불러들이는 장면 등등을. 예컨대 회개에 초점을 맞추면 계속 회개에 속박되고, 자유에 초점을 맞추면 양심에 화인을 맞아버리는 등 무질서해집니다. 그래서 영화 [밀양]에서, 목사의 상업성과 옥중 죄수의 뻔뻔함을 다루도록 하나님께서 영화제작자에게 지혜를 부어주실 것까지 다 보여주셨습니다. 세상 문화가 다 사탄의 것만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도 그들에게 영감을 부어주시고 주님의 뜻을 이뤄가십니다. 실례로 에디슨에 대한 계시를 적겠습니다.
 
에디슨이 “천재는 99%의 노력과 1%의 영감으로 이뤄진다”고 말하며 신문기자와 인터뷰할 때 예수님께서 저를 데리고 가셨습니다. 신문기자가 들은 바를 헷갈려하며 잘 기억하지 못하고, 고민하다가 노력을 중시하며 사람들에게 긍정성을 부어주자고 마음먹고 글을 쓰는 장면도 보여주셨습니다. 반면 에디슨이 신문 기사를 읽으며, 비판하는 장면도 보여주셨는데, 그가 비판하는 게99%의 노력에도 1%의 영감이 없으면 허사라는 내용입니다. 사람들은 그가 교만하다고 생각하는데, 실은 그가 하나님과 성령님을 너무나 잘 알기 때문에 그 말을 한 것입니다.
 
그는 수 많은 노력과 집과 연구소를 날린 화재 등등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그럼에도 해답을 찾지 못했습니다. 모든 것을 포기하고 자신을 버리고 하나님 앞에 항복선언을 하며 책상 위에서 엎드릴 때, 갑자기 어느 순간에 하늘에서 영감이 주전자에서 컵에 물을 붓듯이, 자신의 머리로 부어지는 경험을 숱하게 해오며, 발명을 했습니다.그래서 그가 사람의 노력보다는 하나님의 지혜의 소중함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서 그 얘기를 한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발명가, 학자, 예술가 등등 창의력에 관련된 분야 종사자들은, 일종의 선지자입니다. 고대의 선지자처럼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영감으로 세상을 발전시킴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변함이 없습니다.

2017년 9월 19일 화요일

유럽행 예언 실현

이 글을 대한민국 모든 교회들에게 전해야 합니다.

앞서의 글 정감록 - 가지가지사해지 에서, 

https://outerlevi.blogspot.kr/2017/09/blog-post_16.html?m=1

제가 다니는 신학교 교수님의 딸과 결혼하고 싶으면, 영성훈련원을 다니라고 하나님께서 제게 말씀하셨다고 썼습니다. 그럼 유럽에 보내주겠다고 썼습니다.

그 글을 2017년 9월 16일 토요일 오전에 썼는데, 그날 저녁에 예언이 바로 현실로 이뤄졌습니다. 

저는 우리 열방 예찬 교회에 전도된 ADHD 환자 청년과 함께, 강동구 방이역 근방, 변승우 목사님의 사랑하는 교회에 병치료 기도를 하러 갔습니다. 그전부터 하나님께서 가보라고 시키셨기 때문입니다. 거기서 저녁 끝날무렵에 김옥경 목사님이 선포를 했습니다.

"영국에서 현지 사역하시는 목사님이 사랑하는 교회에 오셨습니다. 영국에도 신유 (병고침)의 역사가 크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아마 나단 모리스 목사를 말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교회가 더 신유역사의 규모가 크고, 결코 뒤쳐지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영국에서도 이와 같은 대축제를 하길 원하신답니다. 영국에도 초대하고 싶으시답니다.

그래요. 우리 사랑하는 교회 성도들은, 어딜 내놔도 손색이 없습니다. 우리 성도들은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랑하는 교회를 쓰십니다. 우린 유럽에 갈 겁니다."

맞는 말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예언을 쓸때, 일차적으로 사랑하는 교회를 염두에 두고 썼기 때문입니다.

저는 2017년 3월에 제 어머니에게 선포했습니다.

"열방예찬교회 저녁 기도중에 하나님께서 제게 환상을 보여주시며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네가 신학교수 딸과 결혼을 하든, 그 교회를 물려받는 말든, 그건 나 여호와가 결정할 일이다.

이미 눈에 보이는 유체물과 부동산에 마음을 뺏기지 마라! 믿음은 바라는 것의 실상이요. 눈에 보이지 않는 미래의 것이다. 이미 갖고 있는 것을 아무도 믿음으로 구할 필요가 없다!

아들아! 하드웨어가 아니라 소프트웨어가 결정한다. 사랑하는 교회에서 믿음의 자매를 사귀거라! 아니면 외부에서 여자를 사귀더라도, 거기서 데이트를 하거라!

하나님께서 보여주셨어요!

런던 시계탑, 템즈 강 다리, 프랑스 에펠탑, 브뤼셀에서 수 많은 현지 청년들이 인종을 초월해서, 모여 하나님께 부르짖으며 울고 있었어요!

한국 교회 성도들이 대규모로 가서, 그들에게 성령의 권능으로, 기적을 나타냈고 가지각색 불치병이 치료됐어요!"

그들 뒤로는 수많은 무슬림들이 운집했고, 성령의 권능을 목도한 무슬림들이 기독교로 개종하는 장면이 이어졌습니다.

환상의 끝은, 

2017년 9월 18일 월요일

#2 정감록&추배도 新天運到化戰時 水中龍蛇天使出

click translator button above this article!

앞 편에서 이어지는 글입니다.

북한 전역 융단 폭격


과거에 북한 평양과 영변 핵시설만 공격하면 됐었는데, 자꾸 시간을 늦출수록 북한 전역을 공격 타점으로 설정할 수 밖에 없습니다.

더 시간을 늦추면, 남한 전역이 불바다가 되는 것이 기정사실이 되며,


더 시간을 늦추면, 중국, 러시아, 북한, 이슬람 연합국이 유럽과 아시아 땅을 야금야금 먹어가게 됩니다.





더 시간을 늦추면, 미국 심판이 이뤄집니다.

왜? 그러냐면 이 전쟁에는 일루미나티를 향한 하나님의 심판도 깔려 있기 때문입니다.


중국, 러시아, 북한, 이슬람은 숙명적, 필연적으로 유럽과 미국의 일루미나티와 투쟁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것은 중국 예언서 추배도(推背圖)에도 예언이 돼있습니다.

57 第五十七象


讖曰:物極必反 以毒制毒三尺童子 四夷讋服 참언왈 : 
모든것이 극에 달하면 변화가 오는것이고,  독으로 독을 푸니 참으로 삼척 키의 어린이가 , 사방의 오랑캐를 복종케 한다

頌曰:坎離相剋見天倪 天使斯人弭殺機不信奇才產吳越 重洋從此戢兵師

송왈:
물과불이 싸우는데 하늘의 아들을 보리라, 하늘이 이사람을 보내어 살의를 멈추게 한다.이 믿을 수 없는 재주를 가진 인물은 오나라와 월나라 가운데에서 나서, 서양화된 동양사람으로 모든 전쟁을 멈추게한다
 하나님께서 1983년 서울시 관악구 난곡동에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以毒制毒(이독제독) - 독으로써 독을 다스린다! - , 나 하나님을 대적하는 세력들끼리 싸우게 해서 멸절시킨다는 뜻이다! 미국과 유럽의 적 그리스도 세력 = 일루미나티와 중국, 러시아, 이슬람이 서로 싸우게 만들겠다!"
그리고 이와 같은 사건은 성경에서 실제로 일어났던 일입니다. 하나님의 대적들이 서로 싸워서 자멸하는 사건입니다.

역대하 (2Chronicles) 제20장


1.그 후에 모압 자손과 암몬 자손들이 마온 사람들과 함께 와서 여호사밧을 치고자 한지라
2.어떤 사람이 와서 여호사밧에게 전하여 이르되 큰 무리가 바다 저쪽 아람에서 왕을 치러 오는데 이제 하사손다말 곧 엔게디에 있나이다 하니
3.여호사밧이 두려워하여 여호와께로 낯을 향하여 간구하고 온 유다 백성에게 금식하라 공포하매
4.유다 사람이 여호와께 도우심을 구하려 하여 유다 모든 성읍에서 모여와서 여호와께 간구하더라
5.여호사밧이 여호와의 전 새 뜰 앞에서 유다와 예루살렘의 회중 가운데 서서
6.이르되 우리 조상들의 하나님 여호와여 주는 하늘에서 하나님이 아니시니이까 이방 사람들의 모든 나라를 다스리지 아니하시나이까 주의 손에 권세와 능력이 있사오니 능히 주와 맞설 사람이 없나이다
7.우리 하나님이시여 전에 이 땅 주민을 주의 백성 이스라엘 앞에서 쫓아내시고 그 땅을 주께서 사랑하시는 아브라함의 자손에게 영원히 주지 아니하셨나이까
8.그들이 이 땅에 살면서 주의 이름을 위하여 한 성소를 주를 위해 건축하고 이르기를
9.만일 재앙이나 난리나 견책이나 전염병이나 기근이 우리에게 임하면 주의 이름이 이 성전에 있으니 우리가 이 성전 앞과 주 앞에 서서 이 환난 가운데에서 주께 부르짖은즉 들으시고 구원하시리라 하였나이다
10.옛적에 이스라엘이 애굽 땅에서 나올 때에 암몬 자손과 모압 자손과 세일 산 사람들을 침노하기를 주께서 용납하지 아니하시므로 이에 돌이켜 그들을 떠나고 멸하지 아니하였거늘
11.이제 그들이 우리에게 갚는 것을 보옵소서 그들이 와서 주께서 우리에게 주신 주의 기업에서 우리를 쫓아내고자 하나이다
12.우리 하나님이여 그들을 징벌하지 아니하시나이까 우리를 치러 오는 이 큰 무리를 우리가 대적할 능력이 없고 어떻게 할 줄도 알지 못하옵고 오직 주만 바라보나이다 하고
13.유다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아내와 자녀와 어린이와 더불어 여호와 앞에 섰더라
14.여호와의 영이 회중 가운데에서 레위 사람 야하시엘에게 임하셨으니 그는 아삽 자손 맛다냐의 현손이요 여이엘의 증손이요 브나야의 손자요 스가랴의 아들이더라
15.야하시엘이 이르되 온 유다와 예루살렘 주민과 여호사밧 왕이여 들을지어다 여호와께서 이같이 너희에게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이 큰 무리로 말미암아 두려워하거나 놀라지 말라 이 전쟁은 너희에게 속한 것이 아니요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라
16.내일 너희는 그들에게로 내려가라 그들이 시스 고개로 올라올 때에 너희가 골짜기 어귀 여루엘 들 앞에서 그들을 만나려니와
17.이 전쟁에는 너희가 싸울 것이 없나니 대열을 이루고 서서 너희와 함께 한 여호와가 구원하는 것을 보라 유다와 예루살렘아 너희는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고 내일 그들을 맞서 나가라 여호와가 너희와 함께 하리라 하셨느니라 하매
18.여호사밧이 몸을 굽혀 얼굴을 땅에 대니 온 유다와 예루살렘 주민들도 여호와 앞에 엎드려 여호와께 경배하고
19.그핫 자손과 고라 자손에게 속한 레위 사람들은 서서 심히 큰 소리로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를 찬송하니라
20.이에 백성들이 아침에 일찍이 일어나서 드고아 들로 나가니라 나갈 때에 여호사밧이 서서 이르되 유다와 예루살렘 주민들아 내 말을 들을지어다 너희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를 신뢰하라 그리하면 견고히 서리라 그의 선지자들을 신뢰하라 그리하면 형통하리라 하고
21.백성과 더불어 의논하고 노래하는 자들을 택하여 거룩한 예복을 입히고 군대 앞에서 행진하며 여호와를 찬송하여 이르기를 여호와께 감사하세 그의 인자하심이 영원하도다 하게 하였더니
22.그 노래와 찬송이 시작될 때에 여호와께서 복병을 두어 유다를 치러 온 암몬 자손과 모압과 세일 산 주민들을 치게 하시므로 그들이 패하였으니
23.곧 암몬과 모압 자손이 일어나 세일 산 주민들을 쳐서 진멸하고 세일 주민들을 멸한 후에는 그들이 서로 쳐죽였더라
24.유다 사람이 들 망대에 이르러 그 무리를 본즉 땅에 엎드러진 시체들뿐이요 한 사람도 피한 자가 없는지라
25.여호사밧과 그의 백성이 가서 적군의 물건을 탈취할새 본즉 그 가운데에 재물과 의복과 보물이 많이 있으므로 각기 탈취하는데 그 물건이 너무 많아 능히 가져갈 수 없을 만큼 많으므로 사흘 동안에 거두어들이고
26.넷째 날에 무리가 브라가 골짜기에 모여서 거기서 여호와를 송축한지라 그러므로 오늘날까지 그 곳을 브라가 골짜기라 일컫더라
27.유다와 예루살렘 모든 사람이 다시 여호사밧을 선두로 하여 즐겁게 예루살렘으로 돌아왔으니 이는 여호와께서 그들이 그 적군을 이김으로써 즐거워하게 하셨음이라
28.그들이 비파와 수금과 나팔을 합주하고 예루살렘에 이르러 여호와의 전에 나아가니라
29.이방 모든 나라가 여호와께서 이스라엘의 적군을 치셨다 함을 듣고 하나님을 두려워하므로
30.여호사밧의 나라가 태평하였으니 이는 그의 하나님이 사방에서 그들에게 평강을 주셨음이더라

하이브의 방시혁과 아우터레위의 인연 3 - 전도명령

 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방시혁이 인기가 없을 때는, 도대체 그가 어디 숨어있는지를 찾을 수가 없어서, 그를 찾아갈 수 없었습니다.  반면 하나님께서 인기를 주신 뒤에는, 제가 그를 찾아가서 이런 말 했다간 이단교주 나 사기꾼 취급 받을까봐 가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