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대한민국 모든 교회들에게 전해야 합니다.
앞서의 글 정감록 - 가지가지사해지 에서,
https://outerlevi.blogspot.kr/2017/09/blog-post_16.html?m=1
제가 다니는 신학교 교수님의 딸과 결혼하고 싶으면, 영성훈련원을 다니라고 하나님께서 제게 말씀하셨다고 썼습니다. 그럼 유럽에 보내주겠다고 썼습니다.
그 글을 2017년 9월 16일 토요일 오전에 썼는데, 그날 저녁에 예언이 바로 현실로 이뤄졌습니다.
저는 우리 열방 예찬 교회에 전도된 ADHD 환자 청년과 함께, 강동구 방이역 근방, 변승우 목사님의 사랑하는 교회에 병치료 기도를 하러 갔습니다. 그전부터 하나님께서 가보라고 시키셨기 때문입니다. 거기서 저녁 끝날무렵에 김옥경 목사님이 선포를 했습니다.
"영국에서 현지 사역하시는 목사님이 사랑하는 교회에 오셨습니다. 영국에도 신유 (병고침)의 역사가 크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아마 나단 모리스 목사를 말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교회가 더 신유역사의 규모가 크고, 결코 뒤쳐지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영국에서도 이와 같은 대축제를 하길 원하신답니다. 영국에도 초대하고 싶으시답니다.
그래요. 우리 사랑하는 교회 성도들은, 어딜 내놔도 손색이 없습니다. 우리 성도들은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랑하는 교회를 쓰십니다. 우린 유럽에 갈 겁니다."
맞는 말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예언을 쓸때, 일차적으로 사랑하는 교회를 염두에 두고 썼기 때문입니다.
저는 2017년 3월에 제 어머니에게 선포했습니다.
"열방예찬교회 저녁 기도중에 하나님께서 제게 환상을 보여주시며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네가 신학교수 딸과 결혼을 하든, 그 교회를 물려받는 말든, 그건 나 여호와가 결정할 일이다.
이미 눈에 보이는 유체물과 부동산에 마음을 뺏기지 마라! 믿음은 바라는 것의 실상이요. 눈에 보이지 않는 미래의 것이다. 이미 갖고 있는 것을 아무도 믿음으로 구할 필요가 없다!
아들아! 하드웨어가 아니라 소프트웨어가 결정한다. 사랑하는 교회에서 믿음의 자매를 사귀거라! 아니면 외부에서 여자를 사귀더라도, 거기서 데이트를 하거라!
하나님께서 보여주셨어요!
런던 시계탑, 템즈 강 다리, 프랑스 에펠탑, 브뤼셀에서 수 많은 현지 청년들이 인종을 초월해서, 모여 하나님께 부르짖으며 울고 있었어요!
한국 교회 성도들이 대규모로 가서, 그들에게 성령의 권능으로, 기적을 나타냈고 가지각색 불치병이 치료됐어요!"
그들 뒤로는 수많은 무슬림들이 운집했고, 성령의 권능을 목도한 무슬림들이 기독교로 개종하는 장면이 이어졌습니다.
환상의 끝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