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12일 월요일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4 - 해달라고 부탁드리는 것들


본론



해달라고 부탁드리는 것들




이 글을 보내면서 여러분들에게 원하는 것을 밝히겠습니다.

하나님께서 두어 달 전에 환상을 보여주셨는데, 과거와 달리 이제는 이 작곡가들에게 직접 가봐야, 인정도 못받고 무시받을 것이며, 심지어 주먹과 욕설이 난무하는 장면이었습니다. 

유튜브를 보니까 예수 호소인만 50여 명이라고 나오더군요. 이단과 사이비 종교는 연예계에도 깊숙이 진출해있는데, 여러분들에게 저를 믿어달라고 강요할 수 없습니다.

과거에는 하나님께서 연예인들을 만나보라고 시키심과 현재는 만나봤자 모욕만 당할 거라는 환상을 보여주심이, 마치 모세의 광야시절에, 이스라엘 민족의 10지파가 가나안 땅에 정탐꾼을 보냈다가 불평해서 광야에서 죽는 것과 같습니다. 

하나님으로부터 출애굽 1세대는 가나안땅에 못 들어간다는 선언을 들었을 때, 이스라엘 민족은 회개하고 자기들 스스로 싸우러 올라갔지만 도리어 패퇴했습니다. 민수기 13~14장에 있는 내용입니다. 그러니 제가 여러분들을 만날 것을 크게 기대하지 않겠습니다. 대신 여러분들에게 부탁을 하겠습니다.



1. 정치적 보수우파 문화 활동에 간접적이라도 참여해주세요.


직접적으로 해달라고 부탁을 하면 종북친중 간첩들이 장악한 민주노총과 그 산하 언론 방송 노조가 당신들의 밥줄을 끊어놓으려고 할 겁니다. 그럼 간접적으로라도 여러분의 재능을 지원해주세요.


당장 진보좌파 편들면 한국안에서는 승승장구 할 거 같지만, 해외시장에서 죽어버립니다. 민주당 문재인 정권 때, 레드벨벳이 민주당이 주최하는 남북합동 평화 공연을 위해서, 평양에 갔다가 미국 입국 거절되고 해외시장에서 판로가 막힌 거 잘 아실 겁니다. 

게다가 이재명, 윤미향, 손혜원 등 민주당에서 굵직한 역할을 맡고 있는 민주당 국회의원들이 중대한 국가적, 경제적 범죄를 저질렀고, 이를 밝혀내려고 재판에 회부하자, 중요한 증인들이 의문사를 당했습니다. 즉 민주당을 편들어주면 잠깐 눈 앞에서 이익을 얻을 수는 있지만, 결과적으로는 패망하게 될 것입니다.


한국 문화계도 중국 공산당과 북한 공산 왕조의 편을 들어주는 민주당을 지지하다간, 홍콩 꼴 납니다. 

과거에 홍콩이 아무리 문화적으로 잘 나가고 돈을 많이 벌었을지라도, 지금 홍콩은 중국 공산당의 살벌한 감시와 검열 및 중국 공산당이 파견한 감시자 및 공산당에 연줄을 대고 있는 자들이 아이디어, 창조적 영감, 각종 이권을 다 뺏어가고 있습니다. 

이미 대한민국 문화 컨텐츠에 돈 안내고, 저작권 무시하고 지들이 도용, 표절하는 것 잘 아시지요? 그게 중국 문화계 내부에서 자기들 끼리도 횡행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중국 문화가 발돋움하지 못하는 겁니다. 아무리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놔봐야, 공산당 연줄 있고 힘있는 것들이 뺏어가니까 아이디어 맨들이 아이디어를 꽁꽁 숨기고 표현을 잘 안하는 겁니다. 

한국 문화계도 공산화되면 이렇게 됩니다. 북한 공산국가에서 왜 문화와 과학이 발전하지 않겠습니까? 사사건건 간섭하고 협박하고 뺏어가니까 사람들이 의욕을 잃고 안하는 겁니다.


대한민국 적화통일이 전혀 일어나지 않을 줄로 많은 사람들이 착각하는데, 
현재 우리사회에서 북한공산왕조와 중국공산당 간첩들이 활개치고, 대한민국 모든 분야에 짱박혀서 갑질하고 대놓고 큰소리 치는 상황 또한 불과 30여년 전에는 상상도 못할 일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모든게 실현된 것처럼, 우리가 정신 안차리고 당장 이익을 위해서 손해를 감수하지 않고 나라를 지켜내지 못한다면, 적화통일은 반드시 이뤄집니다.



2. 거리에서 투쟁하는 정치적 보수우파 세력과 연합해주세요!


자유통일당 전광훈 목사와 손잡고 협력하라고 강요 안하겠습니다. 왜냐하면 최악, 극강의 난이도이기 때문입니다. 그분은 너무 자기중심적이라서, 웬간한 사람들은 오랫동안 같이 붙어있지 못하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마음의 상처를 입고 떨어져 나갑니다. 잘 버티면 좋겠지만, 정 어려우면 또 다른 세력이 있습니다.


가장 무난하게 정치적 보수우파 세력에 연합하고 힘을 줄 수 있는 곳은, 거룩한 방파제 통합국민대회입니다.

https://loveisplus.co.kr/


한가협·에이랩, ‘2024 거룩한방파제 통합국민대회’ 참여

[출처] 기독교 일간지 신문 기독일보 https://www.christiandaily.co.kr/news/135945#share


한편 공산주의를 반대하는 반공이념 분야와 북한공산왕조, 중국공산당, 한국 진보좌파, 종북친중 세력과 맞서 싸우는데에는 직접적 표현을 하지 않기 때문에 상당히 간접적입니다. 

이 부분이 장점이자 약점인데, 장점은 여러분 문화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하는데 정치적 압박 부담은 확실히 줄어듭니다. 또 대다수의 국민과 개신교 성도들이 거부감을 느끼지 않고 정치적 보수우파 성향에 녹아들어가고 보수우파 지지자들을 꾸준히 늘려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장기적으로는 열심히 싸우고 투쟁했지만, 본진을 지키지 못하고 털리며, 닭 쫓던 개가 지붕 쳐다보는 상황을 개신교 성도들이 맞이한다는 미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산주의 및 중국의 중화사상과 직접적으로 쓴소리를 하고 명백하게 맞서 싸우지 않으면 그리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