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1일 토요일

공포 예언 꿈 11 - 잡아먹히기 전에

 아우터레위 블로거 입니다.


흉가 체험할 수록 들러붙는 귀신들

앞 편에서는 귀신들이 윤시원에게 괴롭힘을 당해서 빡돌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 중에서 "작작 좀 해"라고 말한 여자 귀신이 제 착각일 수도 있습니다. 제 가물가물한 기억에 따르면 아무래도 앞서 폐교회에서 들러붙은 성가대 여자 귀신 혹은 폐교회 여전도사나 여성도 귀신으로 생각이 됩니다. 

재차 확인해봤을때는 목소리가 좀 다른 것 같아서 제 기억이 틀린 것 같기도 합니다. 어쨌든 윤시원씨가 돈 벌려고 자꾸 귀신을 찾아다니면, 점점 귀신들이 들러붙어서 나중에는 상황이 상당히 나빠질 것으로 꿈이 끝맺음 맺어집니다.


무서운이야기 실화ㅣ산에 사는 미치광이들ㅣ화서니 님 실화ㅣ돌비공포라디오 ㅣ시청자 사연


이 동영상도 제가 1990년대 서울시 관악구 미성동에서 꾼 꿈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29:54부터 모든 내용이 요약돼있습니다. 바람난 법사와 무당 귀신이 산에서 죽었는데, 쥐들이 팔 다리를 먼저 뜯어 먹어서 다른 진짜 사람으로부터 팔 다리를 뺏으려는 것입니다. 그리고 등산객 귀신 2명이 있어서 바람난 귀신 2명에게 낙엽, 흙으로 된 가짜 밥을 맛있게 얻어 먹습니다.

제 꿈 속에서 이 두 사람이 산 속 우묵한 곳 낙엽이 덮여있는 곳에서 쓰러져 죽어가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불륜한 2명의 귀신은 평소 손과 발로 나쁜 짓을 많이 했고, 그들의 배우자들이 억울해하는 탄원서를 하나님께서 받으셨습니다. 그래서 그들의 손과 발을 쥐들이 뜯어먹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쥐와 벌레, 짐승들이 그들의 온 몸을 다 먹었음에도, 이 귀신들은 손과 발만 없어진 줄로 착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무당은 귀신을 속이는 지혜가 나왔고 부부는 속아줬다고 생각하지만, 실상 저와 예수 그리스도가 이 사람과 귀신들 속에 있었고, 예수님께서 무당에게 지혜를 부었으며, 귀신들의 머리를 잡아서 우둔하게 속게 만드셨기 때문으로 저는 기억하고 있습니다. 제 영혼이 그 귀신들 속에 들어가봤는데, 예수님께서 그 귀신들이 더 이상 추궁하기를 귀찮아하도록, 대화가 길어지는 것을 귀찮아하도록 감정을 조종하셔서, 더 이상 안 물어본 것입니다.

이 무당의 말만 믿고 무당들은 아무 산이나 깊은 데 들어가서 산기도 하지 마십시오.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에게 기회를 거두시고 돌보지 않기로 마음 먹으시면, 그 바람난 불륜 부부에게 거짓말이 통하지 않습니다. 악귀의 얼굴로 "우리가 또 속을 줄 아냐?" 라고 말하고 공격하는 장면도 봤습니다. 



서로 잡아먹는 상황

이상의 상황에 맞닥뜨리지 않으려면, 무당들은 개신교, 교회, 목사, 사역자, 성도에 대한 험담, 저주를 금기시해야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하나님께서 서로를 잡아먹게 내버려두십니다.

[무서운이야기 실화] 허주가 허주를 만났을때 이렇습니다ㅣ아스라님 사연ㅣ돌비공포라디오ㅣ미스테리 괴담 인터뷰 ㅣ시청자 사연

[에스겔 5:10]
그리한즉 네 가운데에서 아버지가 아들을 잡아먹고 아들이 그 아버지를 잡아먹으리라 내가 벌을 네게 내리고 너희 중에 남은 자를 다 사방에 흩으리라


신명기 28:57
그 다리 사이에서 나온 태와 자기의 낳은 어린 자식을 가만히 먹으리니 이는 네 대적이 네 생명을 에워싸고 맹렬히 쳐서 곤란케 하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함이리라


하나님을 대적한 자들에게는, 자기 가족끼리 서로 잡아먹도록 하나님께서 상황을 바꿔놓으신다는 말씀이 적혀 있습니다. 그처럼 무당 세계도 서로 잡아먹도록 하나님께서 심판을 펼치십니다. 즉 사람은 의식주 등의 생명유지를 위한 것들이 필요합니다. 이 것들은 돈으로 살 수 있고, 돈을 벌려면 무당 세계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여야 합니다. 

바로 그 인간의 육신적 특성을 이용하여 귀신들끼리, 무당 끼리 싸움을 붙여서 자멸시키도록 환경을 설계하실 수 있는 분이 여호와 하나님이심을 어린 날에 꿈으로 꿨습니다. 위 동영상은 제가 어린날 봉천동에서 꿈으로 꿨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피해자를 눈 앞에 두고서 서로 "먹이"라고 무당들이 치고받고 싸울때, 하나님께서 제게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한 마리 어린양을 두고 이리 두 마리가 싸우는 모습이었습니다. 저는 어떻게 피해자와 다른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듣기 기분 나쁜 말들을 쏟아내는지 이해할 수 없었고 황당했습니다.


요약하면 귀신 찾아다니는 유튜버들이 처음에는 무사할 수 있어도, 점차 돌아다니다보면, 이런 미친 귀신들을 만날 날이 올 것이고, 언젠가는 팔, 다리, 장기 등등 자신과 주변 사람들인 가족, 친인척, 친구, 연인의 몸을 내줘야 할 날이 옵니다. 

2021년 타로 봤는데... "죽음"의 카드가 나왔습니다 [고스트헌터 VLOG]


안 믿어지십니까? 아래 영화는 코믹 장르라서 대수롭지 않게 넘어갔습니다. 그러나 2:00에서 보시면, 잭 블랙이 친구를 악마에게 팔아먹는 장면이 나옵니다. 

Tenacious D vs the devil KOR SUB

현실에서 악마, 악령에게 감당이 안돼서 이렇게 친구를 팔아먹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아래 7:17부터 보시면 됩니다.

노인에게 스토킹 당하던 가엾은 은행직원의 최후 [결말스포,공포] - 드래그미투헬

신비주의로 멀리 갈 것도 없습니다. 가까이 부채, 채무를 연대보증으로 설정해서 친구와 가족, 친척, 애인, 동네사람, 동종업계 동료들에게 떠넘기고 도주하는 사람들이 이 사회에 무척 많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