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29일 월요일

신서 12 기독교 개혁 사명의 저변확대 11 - 북한 인민 해방을 위한 통일!

3. 영적 민주화의 방법

1. 위대한 영적 축제

1편 수학의 집합

이 시대의 진정한 종교개혁은, 어느 한 인물, 어느 한 교회가 주도적으로 머리가 돼서 하는 게 아닙니다. 그렇게 해봐야 이단으로 낙인찍힐 뿐입니다. 이미 천부교의 박태선, 통일교의 문선명, 신천지의 이만희,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이 사탄의 종으로서, 개신교계의 마음을 닫아놓는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이단 로고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너희들을 우상이 되도록 놔두지 않았다. 너희 모두 완벽하지 않다. 나는 각자에게 내 말씀과 능력을 나눠서 줬다. 너희는 서로 도와야 한다.”

성령께서는 곧이어 수학의 집합에 대한 연산을 보여주셨습니다. 수많은 조각으로 잘게 나눠진 부분집합들이 전부 합해서 전체집합이 되는 장면으로서, 우리 모든 하나님의 종들은 하나님의 모든 것을 갖고 있는 게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워낙 강력하고 다양하게 역사하셔서, 우리들은 완전하게 쓰임받는 줄 알지만, 실제적으로는 우리 각자는 하나님의 사역에서 아주 작은 일부만을 담당하는 것임을 보여주셨습니다.

 

집합의 연산과 원소의 개수

예수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너는 앞으로 어떻게 쓰임받고 싶으냐?” 

그러자 성령께서는 주르륵 보여주셨습니다.

  • 위대한 신유 사역 목회자들
  • 정치/경제계를 주도하는 구약시대 선지자들
  • 사람의 마음을 위로하는 예언자들
  • 능력행함으로 세상의 무릎을 꿇리는 능력자들
  • 축복의 권세로 오병이어의 기적을 실현시키는 목사들
  • 천국과 지옥을 왔다갔다하며 전하는 입신 사명자들
 ........ ,  모두 다 하고 싶을 정도로 상당히 멋있었습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내가 너를 많은 영성훈련원에 보낼 것이다. 그리고 그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것이다. 그럼에도 완벽하지 않다. 더 많은 것을 배워야 하기에, 아버지 하나님의 영역은 끝이 없단다. 그 모든 것을 다 배우려면 얼마나 더 다녀야 하겠느냐? 평생을 걸쳐서 배워야 하겠느냐? 그럴 필요 없다. 너희들이 서로 돕고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면 된다.”

 

성령께서 보여주신 것은, 한국에 몇 주에 걸친 대부흥집회를 여는데, 그게 마치 지방자치단체에서 여는 축제 같았습니다. 지산 록 페스티발, 우드스탁 록 페스티발, 빙어축제 이런 것처럼 길게 시간을 잡고, 성령의 종들이 모두 번갈아가며 단상에 올라가서 각자의 특성에 맞게 설교를 했습니다. 마치 박람회, 엑스포처럼 각 부스에서 영성훈련원 식의 상담 서비스를 하는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2편 독선이 아닌 섬김과 협력을!

저를 포함해서 우리 모두는 하나님께서 세우신 성령의 종들을 서로 섬기고 도와야 합니다. 그게 종교개혁을 이루는 길입니다. 성령께서 보여주셨습니다. 다른 사람의 말을 인용하면서 그 종들을 외면하는 게 아니라, 그와 교류하면서 세워줘야 합니다

물론 지금 한기총과 한교연이 연합해서 이단, 이슬람, 동성애 등의 한국개신교계를 둘러싼 위기에 대처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보여주신 올바른 연합사례입니다. 동시에 이 글이 실리는 북한 사명 준비도 위로는 하나님과 옆으로는 형제자매 교회들과 협력하여, 하나님의 뜻을 올바로 실행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바로 이런 이유로 인해서, 제가 다른 목회자들을 위해 보여주신 하나님의 뜻을 전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님께서도 이 글에 사람들이 마음을 열도록 적절한 시기에 기적과 권능을 역사하셔서 정치, 사회, 경제, 문화계에 사건을 빵빵 터트리시면서 환경을 조성해주셨습니다.

 


어쩌다보니, 북한 선교와 상관없이 부분의 글을 쓰게 됐지만, 북한 선교도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크나큰 사명이자, 앞으로 한국에서 태동하고 전세계로 번져가는 개신교개혁에 영향을 크게 주고 받는 요인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 할 때, 하나님께서는 성령을 북한에 넘치도록 붓고, 북한의 백성들과 지도자들의 마음이 환하게 열리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오채색의 구름이 휴전선을 열고 남한이 진취적으로 북진하며 북한 사람들이 해방되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댓글 1개: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