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4일 월요일

장로교 통합 교단 내 친북인사들

 https://open.kakao.com/o/gL1EAbCc         


(긴급)                                                               먼저 통합교단 내에 존경하는 장로님들께서 섬기고 있는 내교회 담임목사가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에 대해서 단 한마디 안하고 있다고 하면 가짜 목사입니다. 그리고 각 교회 장로님들께서 담임목사님께 적을 반대하도록 담임목사님에게 힘을 드려야 합니다.  


 정말 지금까지 우리 대한민국에 교회를 지켜온 신앙과 유산을 이대로 우리 후손들에게 물려 줄수는 없습니다. 장로님들 이런 일을 해야 합니다. 


이런 심각한  한국교회 사안들을 분별하셔서 장로님들 함께 이 방으로 초대해 주시면 정말 감사 하겠습니다.    


이런 시국에 자유대한민국 존폐위기에 있는 것을 알고 보면서도 그리고 지금 교회 탄압이 마치 이리떼가 양들을 잡아가는 것 처럼 예배를 방해하고 있는 이런 실정에 몇만명 몇천명씩 모이는 교회 원로목사님들이나 담임목사님들 

특히 북에 다녀온 목사들이 벙어리개 처럼 말한마디 하지 못하고 있는 것에 전 --개인 적으로 우라통이 터집니다. -알기로는 북에 미인계들을 호텔방에 집어 넣어 비디오찍힌 목사들이 아닌가 의심할수 밖에 없습니다. --


천만에 그럴리가 있을수 있는가 할지 모르지만  분명한 근거가 없지만 어떻게 이렇게 한마디 말을 못하고 있는 것입니까? ㅠㅠ


이 방에 계시는 목사님 장로님들 우리 함께 일합시다 이것만이 우리 통합이라도 진리를 지키고 교회를 성결하게 지켜 우리 후손들에게 물려 주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도와 주십시요 혼자서는 할수 없습니다.   


 주님은 지금 의인 10명을 찾고 계십니다. 의인 10명같은 마음만 있으면 우리 무너저가는 우리 한국 교회 장뚝을 막을수 있습니다.   


이재수목사가 앞장 서겠습니다. 도와 주십시요.  010-8897-3337  제보를 부탁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