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민주당이 한국을 중국과 북한의 식민지로 바꾸고, 민주당의 범죄와 비리, 부패가 만연한데도, 민주당이 물러나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민주노총이 지배하는 전교조와 직장 노조, 언론노조, 경찰 노조, 공무원 노조 들이 한국민을 어리석게 만들고, 무조건 민주당만 지지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위 동영상에서 제가 열방 예찬 교회의 이름으로 댓글을 달자, 곧바로 반박하는 사람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한국을 아무 근거없이 비하만 하고, 중국을 아무 근거없이 무조건 높이기만 하는 사람들도 인터넷에 많습니다.
중국인들은 당 나라가 청나라보다 훨씬 강했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중국인들의 주장이 말이 안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청나라가 당나라보다 국토 면적이 3배 가량 넓습니다.
위가 실제 당나라 영토입니다. 아래가 청나라 영토 입니다.
그런데도 중국인들은 당나라가 가장 강하다고 말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청나라는 최근의 역사이고, 러시아가 사실 그대로 고증하고 있어서 거짓말로 뻥튀기를 못합니다. 그런데 당 나라는 옛날 역사라서 중국이 거짓말로 역사 부풀리기를 하기 때문입니다.
위 녹색 부분이 당나라가 지배했다는 땅이라는데, 실제로 당나라는 몽골 이북을 지배한 적은 없습니다. 그냥 오늘날 미국한테 다른 나라들이 대장으로 인정해주듯이, 북방 민족이 잠깐 당 나라를 인정해준 적이 있습니다. 그 기간도 100년도 안됩니다. 이후 당나라는 북방 기마 민족과 서방의 티벳, 무슬림, 동방의 발해에게 줄창 깨지고, 내부적으로는 백제와 고구려 유민들이 당의 막대한 영토를 갈라먹고 독립을 해서 당 나라는 상당히 작게 쪼그라 듭니다.
고구려 유민 이정기가 당나라 안에 세운 제나라 |
한국 조상 나라들인 발해와 신라에게 당나라는 이겨본 적이 거의 없고, 대부분 두들겨 맞고 전투에 패했습니다. 그래서 한국인들은 오합지졸이 모인 군대를 "당(唐) 나라 부대"라고 부르는 전통이 꽤 됐습니다. 기록 상으로는 조선시대에까지 올라갑니다.
즉 중국인과 한국인이 인식하는 당 나라는 완전히 다릅니다. 선비족이 적극적인 한화정책을 펴서, 적극적으로 한족이 되기에 열심이었습니다. 그래서 중국인들은 선비족이 한족이랑 큰 차이없다고 생각하므로, 선비족을 높여줄 수 밖에 없습니다.
반대로 만주족=여진족은 아직도 따로 존재하고 있고, 그들은 한국의 조상 나라인 단군 조선, 삼한, 백제, 신라, 발해 등을 자기네 조상으로 인정하고 있으며, 심지어 한국인을 오누이 및 같은 뿌리를 가진 가족으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중국인들은 여진족이 세운 청나라를 마냥 높여 줄 수는 없기 때문에, 청나라의 국력을 선비족의 당나라보다 낮춥니다.
中이 경계하는 책 ‘흠정만주원류고’의 메시지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