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9일 토요일

구약석의 2주차 2 - 간증핍박을 한 개신교 심판 (시106편)

 106

시편 106은 백성을 돌보시고백성의 대적을 심판하시는 여호와 하나님을 설명하고 있습니다그러나 그 와중에도 하나님께서 인자와 자비하심으로 벌을 경감해주시는 모습을 보여주십니다.


‘진짜 시내산’에 가면 홍해를 건넌 증거가 있다

이 시는 1~5까지 하나님의 인애에 대한 감사와 은혜에 대한 찬양으로 시작하는데느닺없이 6~9까지 갑자기 이스라엘 민족의 죄를 고백회개하고이 죄 가운데에서도 홍해를 가르시는 하나님의 위업을 드높이고 있습니다그 이유가 10~12에 적혀 있습니다바로 이스라엘의 죄악으로 이집트에서 핍박을 받았으나다시 하나님께서 자기 백성을 구원하시고 그 대적 이집트를 진멸하시므로써이스라엘은 하나님에 대한 경외와 감사를 느끼며 굴복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13부터 주욱 그럼에도 이스라엘은 그 사실을 잊고 곧 광야에서 하나님께 불평했고다단아비람의 당이 모세와 아론에게 반역했으며아론은 송아지 우상을 만들었습니다그 와중에도 모세는 하나님께 용서를 구했고하나님께서 그 심판을 대폭 낮추고 줄여줘서 이스라엘 백성들이 죄값에 비해 작은 징계로 살아남을 수 있었습니다그럴 지라도 출애굽 1세대는 광야에서 모두 죽었습니다

<고고학> 모세의 출애굽기 원류 ‘시내산 위치’ 재조명(下篇)


이 죽음에도 2세대 이후 후손들은 또 미디안 족속의 유혹에 빠져서 대폭 죽었으며이러한 유혹과 무너짐은 사사 시대와 분열왕국 시대까지 이어져 왔음을 43까지 진술했습니다이상으로 봐서이 시는 고레스 이후 유다 지파가 고향으로 돌아온 이후 적힌 것 같습니다.

이란의 수사에 있는 선지자 다니엘의 묘


한마디로 말해서 간증입니다. 신앙은 하나님을 체험하고 그 사실을 사람들에게 간증하므로써, 세상에 하나님을 알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간증은 오늘날 개신교단에서 이단으로 몰아붙이고 있지요? 간증을 이단시하는 성경에 위배되는 신앙이 바로 오늘날 한국을 좌경화에 빠뜨렸고, 앞으로도 더 큰 심판을 교회와 한국에 불러들일 것입니다.

간증의 위험성 / 디모데전서 1장 15절 

신앙 간증의 위험성 / 고은 교회 황부일 목사

간증의 위험성 - 구은들의 추억의 집 - 이글루스


이 시편의 내용은 오늘날에도 이어지고 있습니다역사적으로 러시아를 예시하겠습니다.

러시아 정교회가 러시아 짜르와 귀족들과 결탁하여 사치와 향락에 빠지고 백성들을 착취하니러시아 대혁명이 일어나서 러시아는 공산화됐습니다그런데 70여 년이 지나서파티마 대 예언의 3꼬마 중 한명인 루치아 수녀에게 성모 마리아가 나타나서 소련을 공산주의로 해방시켜준다는 하나님의 약속을 전합니다그래서 요한 바오로 2세 교황은 그 전언에 순종하여 소련 봉헌 미사를 드렸고 정말로 구소련은 해체됐습니다이 70년또한 구약 성경 모세율법 속에 적힌 희년의 개념이며동시에 예레미야 선지자가 선포한 바벨론 유수의 유다 해방과도 같습니다성경의 예언이 현대에도 반복됩니다.

파티마의 목동 셋이 소련을 무너뜨렸다?

이상의 내용은 이 시의 43~47의 내용이 우리 현실에서 이뤄진 것입니다하나님께서 구소련 지배 아래신음하고 음지에 숨어든 러시아 정교회 사역자들과 신자들의 울부짖음을 들으셨습니다현재 러시아 정교회는 공산주의 이후 최대의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의 러시아 정교회에 대한 신심이 아주 깊고 전폭적으로 밀어주기 때문입니다

푸틴의 부모님 세대는 아이들을 유산하거나 유년시절에 죽음에 떠나보내는 일이 많았습니다공산주의 치하에서 열악한 의식주의료환경 때문이었습니다그래서 그 부모님은 신앙심에 의지할 수 밖에 없었고하나 뿐인 허약한 푸틴에게 살아남으려면 오직 하나님만을 의지해야 함을 가르쳤습니다그렇게 성장한 푸틴은 예루살렘 정교회 교회당에서 무릎꿇고 예수님 성상 앞에서 예배하며의정활동과 군사훈련에 늘 정교회 사제들을 동행시킵니다.

 


더 나아가 한국 개신교도 같은 상황입니다.

하나님께서 7~10호 태풍들로 한반도와 중국을 메다꽂으셨고앞으로 11~12호 태풍들까지 남겨놓으셨습니다그런데 제가 네이버 블로그 아우터레위에 글을 올린 이후, 106.9Mhz 극동방송국에서 보수 우파 목사님들이 진노하시는 하나님께 용서를 구하는 기도와 설교를 1주 가량 내내 쏟아내셨습니다그 이후 지금까지 한국은 비만 왔을 뿐아직까지 태풍 소식이 없습니다.

심지어 극동방송국은 2020년 6월까지 광고가 안들어왔습니다. 그래서 매번 적은 수의 광고만으로 하루종일 반복해서, 저는 광고들을 다 외웠습니다. [꿈 꾸는 요셉], [그레이스 메리지 컨셉트], [전원주의 카트립 폐차], [웨스트민스터 신학대학원 대학교] 포함해서 몇 개 안됐습니다. 

그러나 김장환 목사님이 나오셔서 극동방송을 위해서 기도해달라고 1~2주간 호소하고 시청자들의 전화를 받으시더니, 갑자기 광고가 폭증해서 똑같은 광고를 같은 시간대에 수차례 듣던 것이, 한두번 정도로 줄었습니다. 대신 다양한 새로운 광고들이 쏟아졌습니다. 저는 극동방송국만 듣고, 좌경화된 다른 기독교 방송국은 안 듣습니다.

 대신에 추미애 아들 군비리윤미향의 위안부 등쳐먹는 사기행각과 공금횡령조국 사태 점증민주당과 중국 공산당의 합작으로 이뤄진 한국 여론 조작 사건 재조명 등등 각종 악재들이 쏟아져서민주당의 추악한 실태를 드러내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자신의 종자녀백성을 대적하는 원수들에게 막강한 위엄을 보이시고그 자녀들의 고충에 한없이 자애로우십니다그리고 초자연적 기적으로 그 스스로가 우주의 창조자요주관자이심을 증거하십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사랑제일교회의 사돈 교회에 2024년 8월에 전한 글 3

사실 저는 홍익대학교에서 대학생 시기를 보낼 때 운동권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홍익대학교가 운동권에 포섭되지 않고, 하지 않은 이유가 있습니다.  홍익대학교 총학생회 역대 회장들이 서울대학교를 중심으로 한총련 중심에 가보니까, 민주당, 민주노총이 즐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