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말씀과 변화하는 시대 속 괴리 극복 방안
사람들이 제게 대들며 물어볼 것도 하나님께서 1983년 서울시 관악구 난곡동 집과 1984년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아파트에서 보여주셨습니다. “그럼 구약 성경 말씀 그대로 범법자를 돌팔매질로 다구리쳐서 죽여야 되나? 신약성경에도 동물의 피를 먹지 말라고 했으니, 한국에서 선지국, 순대를 먹으면 안돼!” 이에 대한 대답을 보여주셨습니다.
순대를 먹지 말라!?
누가복음 5:36 또 비유하여 이르시되 새 옷에서 한 조각을 찢어 낡은 옷에 붙이는 자가 없나니 만일 그렇게 하면 새 옷을 찢을 뿐이요 또 새 옷에서 찢은 조각이 낡은 것에 어울리지 아니하리라
37 새 포도주를 낡은 가죽 부대에 넣는 자가 없나니 만일 그렇게 하면 새 포도주가 부대를 터뜨려 포도주가 쏟아지고 부대도 못쓰게 되리라
38 새 포도주는 새 부대에 넣어야 할 것이니라
39 묵은 포도주를 마시고 새 것을 원하는 자가 없나니 이는 묵은 것이 좋다 함이니라
하나님께서 이 말씀을 꼬마였던 내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돼지고기 덜 익혀 먹으면.."기생충 감염 뇌 사진 충격 |
“아들아! 나 하나님은 사람들의 눈 높이에 맞춰주고 그 시대적 상황에 맞는 현실을 전혀 외면하고 모르는 척 하지 않는단다. 그들의 상황에 맞춰서 그들이 할 수 있게 말씀을 준다. 따라서 시대가 바뀌면 질서가 바뀌는 말씀도 있다.
그래서 초창기 이스라엘이 나라조차 없던 시절에는 제사장들이 대를 이어서 가업으로 승계하지 않으면, 제사제도가 흐지부지 무너진단다. 하지만 시대가 바뀌고 교육 시스템이 갖춰지고 사람들의 이해도가 높아지면 나 하나님이 혈연과 족보에 상관없이 뽑아서 내 종으로 마음껏 쓸 수 있다.
과거에는 사람들이 뚜렷한 선악을 분별하는 기준이 없기 때문에 내키는 대로 살았다. 남매끼리, 삼촌과 조카, 이모, 고모, 사촌, 어머니와 아들, 아버지와 딸 상관없이 서로 성관계를 하기도 했다. 들판에서 죽은 동물을 보면, 다른 동물들처럼 그 시체의 고기를 잘라서 먹기도 했다.
그러나 사람은 기억력이 있기 때문에, 그 행위들이 공동체 안 구성원들이 기억하며, 구성원 사이를 탐욕으로 이간질하고, 전염병이 공동체를 떼죽음으로 몰아간다. 그리고 당시 시대에는 경찰이 없었기에 마을 사람들이 스스로 자경단을 만들어 지키고, 스스로 치안과 형벌을 담당해야 했다. 그래서 그런 법들이 생길 수 밖에 없다.
몽골서 또다시 흑사병 의심환자 나와…"설치류 고기 먹어"
아들아! 사람들이 현대의 정치, 경제 제도가 잘 돼있어서, 마치 사람의 제도가 완벽한 양 착각을 하는데, 너희가 완벽하다고 착각하는 자본, 자유, 민주 제도도 허점이 많아서 경제 양극화, 중우정치, 시위, 혼란, 떼법, 여론조작, 부정선거, 외세 간섭 등등이 발생할 것이다. 그리스와 로마가 공화정에서 다시 황제정으로 바뀌듯, 너희 시대 정치, 경제 체제도 그 단점 때문에 바뀐다.
보아라! 공산주의는 과거의 왕정, 귀족정과 비슷한 것이고, 카를 마르크스는 자본주의는 공산주의로 진보한다고 그의 책에 써놓았다! 그리스의 대철학자 플라톤이 자기 스승 소크라테스가 중우정치의 희생양으로 몰려서 죽임을 당해서 철인정치를 외쳤다. 그 철인정치가 공산주의의 소수 노동자 독재의 뿌리이다!
사람들의 어리석음은 끝이 없고, 사람이 만든 제도 또한 완벽하지 않단다! 그래서 나 하나님이 성경 안에 사사제도를 세웠지만, 이스라엘 민족들이 사무엘에 가서 왕을 달라고 강청하지 않았느냐?”
자본, 자유주의도 아주 잔학한 출발이었더군요. 현대의 자유주의는 프랑스 대혁명에서 시작됐고, 대혁명이 일어나기 전에 프랑스 왕은 테니스 코트에 삼부회를 소집했습니다. 왕당파와 귀족을 자기 우편에 앉히고 부르주아가 주축이 된 평민대표는 자기 왼편에 앉혔습니다.
현재 우리 시대 자유주의는 본래 왕정에서 좌파였습니다. 그들이 피를 부르는 혁명을 해서, 프랑스 왕과 귀족, 사제 특권층들을 수년에 걸쳐서 단두대에서 죽였습니다. 이게 러시아 공산당 혁명 장면이 뒤이어져 보였는데, 자유주의 혁명이나 공산주의 혁명이나 피를 부르는 잔인한 혁명은 매한가지더라구요.
게다가 영국을 중심으로 산업혁명을 보여주시면서, 부자들의 끝없는 욕심으로 돈을 많이 줘야 하는 가장들을 전부 해고 시키고, 어린 애들을 잡아다가 아주 싼값에 먹을 것과 쉬는 시간을 제대로 주지 않으면서 장시간 부려먹는 장면도 보여주셨습니다. 애들이 제대로 크지도 못하고 어린 날에 불구가 되고, 일찍 늙어버려서 빨리 죽는 모습도.
그 다음에는 공산주의 혁명으로 러시아 대학살하는 장면이 흘렀습니다. 중국 마오쩌둥의 참새 학살, 가정 제철소로 중국이 민둥산으로 바뀌고, 문화혁명으로 대학살 등등으로 중국 공산당이 일본의 난징 대학살의 100배가 넘는 자국민 대학살을 달성하는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베트남 공산당의 월남 진보좌파 대학살, 폴 포트의 캄보디아 킬링필드를 주르륵 보여주시므로, 플라톤의 철인정치가 얼마나 쓰레기같은 환상인지 깨닫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떠난 인간의 지혜는 결국 추악할 수 밖에 없는 완전한 타락에 불과하다” 고 말씀하셨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