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15일 수요일

교회 성장학 독후감 F - 몽골=삼성

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제가 앞서 신학교에 2020년 1학기에 제출한 과제를 올렸습니다.
그런데 그 과제물에는 올리지 않았지만, 추가적으로 더 써야할 내용이 있기에 글을 더 적겠습니다.

삼성가문은 몽골의 징기스칸과 상당히 비슷합니다.
  1. 이병철 회장의 생존시기가 한국 기독교의 폭발적 성장기 시대였습니다.

    징기스칸은 평생에 걸쳐서 몽골 민족들이 네스토리우스 기독교에 폭발적으로 전도되는 것을 경험했으며, 그의 가족들은 상당 수가 기독교인이었습니다.
    프레스터 존의 전설


  2. 이병철 회장은 중앙일보 가문과 결혼동맹을 맺은 이후, 이건희 회장의 아내 홍라희 여사 집안의 원불교를 받아들였습니다. 그리고 최대의 후원자가 됐습니다.

    징기스칸의 2,3대까지는 기독교에 우호적이었고, 심지어 카톨릭의 교황에게 선교사를 파견해달라고 요청까지 했습니다. 그러나 그 요청을 몽골 군대에 심하게 당한 기독교 세계에서 거부했습니다. 
    이후 원나라에서는 티벳 불교를 받아들였고, 나머지 4개 한국은 이슬람교를 받아들였습니다. 그 다음에는 급속도로 약화돼서 3~400년 정도 지나서 몽골천하는 무너졌습니다.

    쿠빌라이 칸과 기독교


  3. 이병철 회장의 집안에는 극심한 유전병이 생겼습니다.

    불교를 받아들인 몽골인들은 티벳인들처럼 무기력해졌습니다.
    이슬람 교를 받아들인 몽골인은 훗날 티무르 제국을 세우거나, 인도에서 무굴제국을 세웠습니다. 그리고 러시아 지방에 진출한 몽골인들은 러시아 정교회 신자가 됐습니다.

삼성에서 가장 잘 나가는 것은, 삼성전자 밖에 없습니다. 나머지는 거의 죽을 쑤거나 특출나지 않고 평범합니다. CJ, 신세계, 제일모직, ... 여러가지가 있는데, 우리는 다 기억하지 못하거나, 특별히 대단하게 여기질 않습니다. 가전제품도 LG가 더 편리하지 삼성 가전이 더 낫다고 말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컴퓨터도 애플만 특출날 뿐이지, 삼성 컴퓨터는 대만 조립제보다도 인지도가 낮습니다.

삼성이 잘 하는 것은 반도체와 휴대폰 밖에 없으며, 일반 대중의 머릿속에는 그 것만 생각이 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이건희 회장이 임명한 윤종용 전 삼성전자 사장 때문입니다. 그의 독실하고 신실한 삼위 하나님을 향한 믿음 때문에 삼성전자를 하나님께서 도우셨기 때문입니다.


삼성전자가 기업의 색깔을 진한 개신교로 탈바꿈하지 않는다면, 삼성도 몽골의 결말을 맞게 될 수 있습니다.

한국 기업 전체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달하겠습니다.

"한국 기업들은 전세계에 예수 그리스도가 전도된 나라들로 가서, 공장과 기업을 세우거라!
그래야 너희 기업이 정치, 행정적으로 안정되고, 이슬람의 테러 위협도 방지된다!
세계에 복음을 전하는 사명은 한국 개신교에게만 부여된 것이 아니란다.

한국의 모든 분야가 한국 개신교의 영향 아래에 있어서, 한국 개신교의 진두지휘 아래에 세계에 한국 열풍이 불 것이다. 너희가 잘 나서 된 줄 알지만, 한국 개신교가 끝난다면, 한국 열풍도 끝나게 되리라!

한국의 모든 분야가 세계로 뻗어나가서, 한국 개신교가 세계에 선교하는 것을 돕게 만들겠다!

한국 기업과 공장들도 한국에 머무를 수 없으리라. 
한국을 포함한 선진국의 노동자들과 진보좌파 (공산/사회주의) 세력이 과도한 욕심과 교만으로, 황금알을 낳는 거위의 배를 가르듯이, 과도한 요구를 기업들에게 강요할 것이다.

그로 인해서 기업들은 전세계로 뻗어나가리! 이를 통해서 세계에 부와 축복이 번져나가리!
이는 마치 물과 공기를 포함한 유체물의 대류현상과도 같고,
풍화와 침식, 맨틀의 운동에 따른 육지 지형 변화 현상과도 같다!

이 과정을 통해서 세상에 복음이 널리 퍼져 나가리라!"

이는 어린 날 1983년 서울시 관악구 난곡동에서, 동남아와 인도, 아프리카, 중앙 아시아, 서남 아시아가 기아에 허덕이는 모습을 TV로 본 뒤에,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환상과 말씀입니다. 그리고 많은 미국 가수들이 연합해서 노래하는 모습을 예언환상으로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이는 1985년에 실현됐습니다.


한국 기업들이 요즘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에서 뒤통수 맞고 있지요?
바로 기독교 지역에 나아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미 예언해서 글로 썼습니다.


한국 기업들이 오래도록 안정적으로 기업 수익을 창출하고자 한다면, 기독교가 전파된 후진국 지역으로 진출하십시오!

하나님께서 한국의 중소 기업 사장님들과 직원들이 회식을 통해서, 한국의 삼겹살을 전파하며, 무슬림들이 이슬람의 계율을 버리게 만드는 장면도 보여주셨습니다. 돈만 쫓고 교회에 게을러서 아내의 교회 전도에 귀를 막았지만, 그들이 무슬림 직원들에게 이슬람에 대한 회의감을 심어주는 모습입니다. 

댓글 1개: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