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무리 믿음 없고 하나님의 도움이 거의 없다 시피해도 장가 가고 싶으면,
- 한국 교회를 향한 편지 사역, 아직 시작도 하지 않은 불신자를 향한 길거리 찬양 전도 사역을 포기하면 됩니다.
- 건설 기술 일의 초봉이 월 300만원이 넘습니다. 기술자가 돼서 보통 4~500만원, 용접의 경우 잔업시간만 잘 받혀주면 월 1000만원 가량 됩니다.
- 더욱이 뒷북 치는 예언을 쓰고 싶지 않으면 여러분한테 편지 안 쓰고 제 블로그에 다가 바로 올리면 됩니다.
그럼에도 그 모든 것을 포기하고 여러분한테 편지를 쓰는 이유는,
- 이단들이 제 글을 마치 자기 주장처럼 도용하는 것을 2002~3년도에 성령님께서 먼저 보여주셨고,
- 유튜브의 음악 및 다른 교회들에게 전해준 편지 내용이 교회 밖으로 흘러나가면서 이단들이 도용하는 것을 실제로 체험했기 때문입니다.
아버지 하나님께서 2001~3년 사이에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홍익대학교 안에서 제게 말씀 하셨습니다.
“나 여호와 하나님은, 이단들의 주장과 달리, 한국 교회들과 한민족 디아스포라 교회들을 이 시대에 종교 개혁을 위해서 쓸 것이다.
나 여호와 하나님이 허락하지 않으면 절대로 이뤄질 수 없단다. 이단은 나 여호와 하나님이 허락했단다. 이단을 붙여준 이유는 한국 교회들이 이단을 거울 삼아서 자신들을 돌아보라는 뜻이다. 이단은 한국 교회 쇄신을 위한 도구에 지나지 않는다.
네 시대 모든 이단들은, 마치 타락한 유다와 이스라엘을, 나의 회초리처럼 때리던 주변 나라 앗수르, 바벨론, 아람, 암몬, 모압, 에돔, 이집트, 블레셋, 미디안, 이스마엘 같은, 이방나라처럼 쓰임 받다가 지옥에 갈 뿐이다. 그들은 이집트와 이스마엘 빼고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아들아! 한국 교회들에게 내 뜻을 먼저 알려 주거라! 너희 한국 교회들이 정신 차리지 않으면, 한국은 정말로 전쟁이 나든 안 나든 망할 수 있다. 중국이나 일본에 먹힐 수 있다. 그리고 한국 교회는 거기서도 잘 될 것처럼 착각을 해도, 싸그리 망해버릴 수 있다.
너희 한국 교회와 한국인들이 나 여호와에게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너희 한국의 국운(國運)이 바뀐다!
이 시대에 중국, 동남아, 아프리카, 남미가 있는데도 한국을 왜 쓰겠다고 약속했겠느냐? 현재의 한반도는 고대의 가나안과 상황이 똑같다. 주변에 이스라엘을 집어먹으려는 강대국들이 포진한 것처럼, 한반도 주변에도 한국을 집어먹으려는 강대국들에 둘러 쌓여 있다.
너희 한국이 결코 잘 나서 쓰임 받는 게 아니다! 너희 한국인들이 나 여호와에게 죽자사자 매달려서 기도, 순종 하지 않고는 살아남을 수 없는 상황이기에 내가 들어 쓰는 것이다!
너희 한국인들이 원래 잘난 조상, 유전자, 역사, 머리, 손기술을 갖고 있어서 나 하나님이 쓴다고 말할 때마다, 너희 한국이 무너지리라!
한국 교회들과 목사, 성도들에게 말조심하라고 가르쳐라! 너희 한국인은 결코 잘나지 않았다! 너희는 그냥 내버려두면 고대 이스라엘처럼, 양들처럼 이기심과 욕망에 휘둘려서 망할 완고하고 멍청한 겨레들이다! 주변 민족들은 너희 한민족을 충분히 업신여길 만큼 땅덩이도 적고, 당장 그들이 너희에 대해서 아는 바도 적다!
주변 나라들한테는 주눅들어 기죽으면서, 자기 민족 백성들한테는 큰 소리치고 등쳐먹는 바보, 밖에서는 돈 못 벌면서, 자기 집 부모님의 지갑을 뒤지고 부모님한테 사기쳐서 돈 뜯어내는 민족이 바로 너희 한민족이다!”
이 시리즈의 상위 글 모음 위치 : https://blog.naver.com/jative/221816263991
답글삭제5개씩 묶어서 모아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