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13일 월요일

변승우 목사님의 착각 - feat 예수 재림

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이 번 편은 변승우 목사님이 갖고 계신 착각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사람은 과거 역사에 연연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누가복음 5:39 묵은 포도주를 마시고 새것을 원하는 자가 없나니 이는 묵은 것이 좋다 함이니라

하나님께서 그 이유를 제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사람은 미래를 모르기 때문에, 과거를 통해서 미래를 유추하기 때문이란다."


변승우 목사님도 그와 같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에 하나님께서 그에게 종교개혁의 환상을 부어주셨습니다. 그런데 그는 역사서를 통해서 종교개혁이 일어난 당시 상황을 배웠고, 그대로 하려는 데에 문제가 있습니다.

즉 기존의 카톨릭에 혁명적 반란을 하므로써, 종교개혁을 성공시키고자 하는 점입니다.

기존의 틀대로 하지 않더라도, 현재 전세계 개신교에서는 종교개혁자인 마르틴 루터와 장 칼뱅을 훼손시키면, 이단으로 몰아붙이고 개신교단에서 매장을 시켜버립니니다.

그리고 기존의 틀대로 하지 않겠다고 마음을 먹는다 할 지라도, 종교개혁자들을 비판하면, 어중이 떠중이 신학생들과 듣도 보도 못했던 개척 교회 목사들이 마치 투사처럼 일어나서 비난을 일삼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변승우 목사님이 개신교계에 공격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모든 장면들도 어린 시절에 하나님께서 제게 보여주셨던 장면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환상을 보여주면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그렇더라도 변승우 목사에게 전해주거라!
과거 믿음의 선배들의 언행을 똑같이 되풀이 하지 말라고!
그들이 실패했기 때문에, 나 하나님이 다시 종교개혁을 하려는 게 아니냐?

과거의 역사를 보고 되풀이 하려는 것은, 이단과 이방과 다를 바 없다.

구약 성경에 예수 그리스도가 예언돼 있고, 예수 그리스도가 인간의 몸을 입고 태어나서, 세계적으로 빅 히트를 쳤다. 그래서 전세계 1/3 가까운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라고 자처하고 있다.

이 현상을 보고서 이단 및 이방 종교 교주들이 똑같이 되풀이 해서, 모두들 자신들이 재림 예수, 미륵불, 예언된 구세주라고 표방하고 있다.

그러나 나 하나님은 사람이 기대하는 방식에 지원을 하지 않는다.

유대인들이 기대했던, 군사적 무력으로 유대인을 해방시켜주는 메시아를 나 하나님은 보내지 않았고, 말 구유에서 태어나 세상 권력이 아닌 하늘의 생명을 전해주는 예수를 보냈다.

그와 같이, 이단 및 이방 교주가 사기치는 이 땅에 사람의 육신을 갖고 태어나는 예수의 재림은 다시 일어나지 않는다!

정말로 나 하나님은 초자연적 능력으로, 하늘에서 번개처럼 전세계에 동시다발적으로 나타나는 예수 그리스도와 천사 군단을 재림주의 상징으로 나타낼 것이다!"

그리고 성령님께서 전 지구인들이 동시에 목격하는 예수 그리스도와 천사군단 및 하늘의 성도가 하늘에서 지상으로 내려오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들은 인간의 기술을 아무 것도 사용하지 않고 맨 몸으로 공중부양을 하듯이 나타났습니다.

우리가 사는 세계는 원반이나 평평한 땅이 아닙니다. 지구는 둥글기 때문에 동시에 모든 사람들이 하늘에서 내려오는 존재를 볼 수 없습니다. 지구 반대편에 있는 사람들 또는 15도 이상 지구 중심핵에서 벗어나 있어도 볼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모두가 볼 수 있는 것은 그만큼 천사와 성도의 수가 많고, 예수 그리스도가 빠른 빛처럼 전 세계에 나타나시기 때문입니다.

마24:27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아들아! 그처럼 다음 세대에 나타나는 종교개혁의 형태는 그 전의 형태와 양상과 무척 다르게 나타날 것이다."

성령님께서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1. 세상에서 온갖 죄가 횡행할 때에, 노아에게 홍수로 나타나신 하나님
  2. 세상의 온갖 다신교가 횡행할 때에, 아브라함을 부르신 하나님
  3. 이집트에서 히브리인들이 노예로 살때에, 모세와 여호수아에게 권능으로 나타나신 하나님
  4. 이스라엘 민족이 죄악에 가득찰 때에, 선지자들에게 예언을 부으신 하나님과 심판을 쏟으신 하나님
  5. 바벨론 유수 이후 회복으로 나타나신 하나님과 유대교를 성립한 바리새인들
  6. 사두개의 형식주의, 특권의식과 바리새의 율법주의, 선민의식이 횡행할 때, 고난받으신 예수 그리스도
  7. 초대교회 시절의 핍박 속에서, 콘스탄티누스를 통해 기독교에게 권력을 쥐어주신 하나님
  8. 카톨릭이 극심한 부패 속에 있을 때, 개신교의 종교개혁
  9. 개신교가 은사중단론을 표방할때, 전세계에서 수백년 동안 벌어진 은사와 기적 부흥 유행
  10. 개신교의 타락이 과거 카톨릭을 능가하는 현시점에서 벌어지는, 전세계에 개신교 성직자와 성도의 대규모 지옥행렬 환상의 유행
  11. 포악한 이슬람 지역에서, 유행하는 삼위 하나님이 꿈, 환상, 성령의 음성 및 기적으로 나타나서, 자발적으로 개종하는 현상

이 모든 게 여호와 하나님께서 주관하시는 종교개혁이지만, 과거의 행태를 답습하지는 않습니다.

"아들아! 변승우 목사에게 전하거라! 마르틴 루터와 장 칼뱅을 따라하지 말라고!
각자의 시대에 맞는 각자의 행동이 있다!"

지금 그 행동을 가장 잘 하는 사람 중 하나가 바로 전광훈 목사님 입니다.

또는 동성애와 개신교의 좌경화, 세속화, 자유주의화, 철학 이념화에 맞서는 사람들입니다.
WCC, WEA에 맞서는 목회자와 신학자, 성도들입니다.
북한과 주사파에 맞서서, 보수 우파를 결집시키는 목회자와 성도들입니다!

댓글 1개: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