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4일 목요일

Mission in the Old Testament - Conclusion A

결론 - 본론 말기에 간증 쓴 이유
 
기적중지론 & 은사중단론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전하는 제 사역에 대해서, 이 책과 성경말씀을 통해 정당성을 얻었습니다. 제가 하는 블로그 사역은 하나님께서 정말 기뻐하시는 가장 성경적인 선교라는 것입니다. 단지 제게 정말로 부족한 부분은, 543.의 내용과 달리, 밖에 나가서 사람들을 대면하며 복음을 전해주지 않는다는 점 뿐입니다. 지금 제 글들의 수신대상자는 어느새 한국인으로 바뀌어서, 제가 사람들에게 전도안하는 것 자체가 불순종입니다.
 
많은 이들이 제가 아전인수(我田引水)격으로 글을 쓴 줄 아는데, 사례를 들어서 왜? 하나님께서 절 보호하시며, 주변에 심판하시는지 쓰겠습니다. 기독교계 안에서는 예언은 없다고 외치지만, 세상 사람들은, 박근혜 대통령 당시, 어떤 이가 탄핵 예언 꿈을 꿨다는 글을 올렸다고 인증사진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댓글들이 달립니다.
 
무당도 아닌 일반인도 예언을 하는데, 도대체 기독교의 하나님 여호와가 할 줄 아는 게 뭐냐? 기독교의 하나님은 상상 속에서나 존재하고, 아예 없는 존재 아니야? 기독교 목사와 신학자들조차 하나님을 사람이 만날 수도 볼 수도 없다고 하는데, 기독교가 그들 만의 설정(設定) 놀이 아니냐? 얘네들은 중동의 사막 잡신 신화를 갖고 와서, 지들도 없다는 신을 가지고 사람들에게 시간, 돈을 뺏으며, 사기를 친다! 기독교는 불교랑 수메르 신화 베낀 거다!”
 
현재 여호와 하나님은 무당보다 못한 존재로 전락을 했습니다. 무당과 의사, 심리상담가, 재무설계사 등등이 있던 말던, 그들과 영역이 중복되던 말던, 여전히 하나님께서는 역사하실 수 있습니다.(왕하1:2~4) 은사중지론과 이방인들의 공격, 무능한 하나님에 관한 하나님의 답변이 이 책 81쪽 하단부에 3개의 사항으로 있습니다.
 
  1. 이들 우상신들은 과거 역사를 해석하고, 역사의 저변에 깔린 목적을 설명할 수 있는가?
  2. 우상 신들은 미래사를 예견하고 진술하여, 그들이 참 신()임을 보여줄 수 있는가?
  3. 우상 신들은 복을 내리거나 화를 내림으로, 그들이 참으로 살아 역사하는 신()인지를 보여줄 수 있는가?

 
이어서 1984년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과 1985년 경북예천 외가댁으로 기억하는데, 여호와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기억나는 대로 적었을 뿐이니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기독교계 지도자들은 아주 교활하다! 떳떳이 죄를 짓기 위해서, 성령과 은사, 지적 예언을 멸시하고 이단으로 몰아붙인다. 그래서 삼위(三位) 하나님을, 보고 듣거나, 말과 행동을 못하는 우상(偶像)처럼 교리(敎理)로 박제(剝製)화 시켰다. 자기 욕망을 위해 나 하나님을 맘대로 설정(設定)하고, 기독교를 우상의 종교, 이방인들의 조롱거리로 만들어버렸다!
 
그러면서도 너희 신학자들은 세상철학과 이방종교와 혼합하여, 너희 마음 속에서 출처가 어딘지도 모르는, 출처불분명의 감동을 받아, 창의(創意)력이란 이름 아래, 아무렇게나 신학 교리를 지어낸다! 성경 말씀대로 따라가라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강요하면서, ? 너희는 너희가 뱉은 말을 지키지 않는가?”
 
출애굽기 20: 16. 네 이웃에 대하여 거짓 증거하지 말라
 
너 신학자들과 목사들아! 교만과 욕망을 위해서, 삼위 하나님과 성경 말씀을 무능하게 만들면 되겠느냐?(3:30) 그러고도 너희가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녹봉(祿俸)을 먹는 종()이냐? 그 짓거리를 해놓고 성찬식 때마다 예수의 살과 피를 아무 거리낌 없이 받아먹느냐?” (고린도 전서 11:23~29)
 
나 여호와는 오래 참았고, 선지자들을 꾸준히 보내서 경고했으며, 수 세기동안 세계 각지에 성령의 기적으로 부흥시키면서 여러 차례 체험을 시켜줬음에도, 도리어 내가 보낸 종들을 사회적으로 매장시키고 내 성령의 역사를 묵살하므로, 이젠 기독교계를 혹독하게 심판하겠다!(12:1~12)
 
그래서 전세계가 반기독교 정서로 통일돼가고 있는 것입니다. 네이버 포스트[아우터레위] - [전세계적 개신교 왕따 현상의 원인과 목적 계시]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