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0일 월요일

매건 매케인과 밥 우드워드 때문에 미국심판 8 - 하나님 예언의 전환 이유

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이 글은 2016년도 초에 쓰여진 글인데, 지금에야 발표합니다.


미국민의 고의적 거부
 
1989년 즈음에 서울시 관악구 신림 11동에서 성령께서 제게 임하여 보여주셨던 장면입니다



캐나다+미국+멕시코+쿠바 = 북미 연합의 민주당이 제시하는 큰 지도와 남중국해와 한반도, 유럽에서 철수하고, 멕시코 국경을 가로막은, 미국만으로 달랑 잘린 트럼프가 제시하는 지도를 성령께서 제게 보여주셨습니다


미국인들이 그 둘을 딱 보더니, 트럼프가 제시하는 지도가 너무 초라하고 작으며, 세계에 끼치는 미국의 영향력이 너무 축소되므로, 고의로 거부했습니다. 트럼프의 통찰력이 미국의 거품 현실을 직시한 것은 맞지만, 세계관이 너무 좁고 당선에 연연하며 정책이 너무 이리저리 흔들리기 때문입니다. 마음과 믿음의 크기가 너무 작습니다. 성령님께서 대답하셨습니다.
 
미국인들이 트럼프를 싫어하는 이유는, 실리를 추구하는 트럼프의 마음이 좁고 세계관이 무척 작아 보여서, 그가 말한 바와 다르게 당장 누가 봐도, 위대한 미국이 아닌 고립되고 축소된 미국이기 때문이다. 그 이유는 트럼프가 평소에 성경을 읽지 않거나 기도를 너무 안하기 때문에, 나 성령의 크나 큰 계시를 받지 못하고, 믿음이 작기 때문이다.
 
아무리 하나님께서 사람이 없어서 별 볼일 없는 사람이라도 들어 쓰신다고 하셔도, 그 사람이 믿음 생활을 평소에 잘 하지 않는다면, 하나님의 크나 큰 역사를 스스로 받아들이지도 못하거니와, 스스로 축소 시킨다. 평소에 말씀을 가까이 하지 않았으니 믿음이 굳건하지도 않고, 기도를 제대로 해본 적이 없으니, 큰 기적을 체험해 보지 않았기 때문이다.
 
미국 사람들은, 겸손한 실리의 중요성을 모른다. 트럼프가 깨달은 현실문제의 대책을, 미국 사람들은 깨닫지 못한다. 당장 눈에 커 보이고 화려한 것만 찾지, 자기 자신들의 실제의 삶이 향상되고 소득이 높아지는 실리적인 부분을 알아보지 못한다. 자기들 스스로 허영심으로 외화내빈(外華內貧)의 삶을 불러들인다.
 
미국민들의 허영심이 성경의 말씀보다 더 앞서므로, 그들은 스스로 믿음을 저버리는 선택을 하게 되고, 그에 따라서 심판을 받게 된다!”
 
미국인들이 소방관의 예언을 코웃음치며, 교회와 선지자들의 추천을 거부하고, 반드시 그렇게 이뤄지지 않도록 하겠다고 작정했습니다. 그러자 공화당과 민주당 초당파적인 연합과 동성애, 다원주의 세력, 진보주의 개신교 세력들이 하나님의 예언을 귓등으로 넘기고 씹으며 각종 말을 쏟아냈습니다.




그 딴 것은 하나님의 음성이 아니다!”부터 시작해서, 별의 별 비난들이 쏟아져 나왔고, 미국은 기독교 국가가 아니다!”를 지나서, 여호와 하나님과 예수님을 모독하는 말들이 쏟아져 나왔으며, 심지어 이슬람의 신 알라를 찬양하는 말까지 다양하게 쏟아졌습니다.
 

 
 
미국과 비슷한 현실의 한국
 
제가 이 편지 전에 신서 시리즈 3권을 이미 100개 가까운 한국 교회들에게 보내면서, 하나님 앞에 지난 날의 친일 행위와 신사 참배, 동방 요배, 번영신학 등의 회개를 촉구했습니다. 물론 현실에서 한국 교회는 회개를 하지 않았습니다. 이미 보낸 http://www.outerlevi.kr/ 사이트 문서 목록의 계시란에 있는 [신서 2]에서 다음처럼 썼습니다.

너희 한국 교회가 회개를 하지 않고 죄악을 자꾸 짓는데, 어찌 평화 통일이 되겠느냐? 너희 모두를 심판하기 위해서 전쟁으로 통일을 하면 바로 된다. 그리고 통일과 해방은 북한 성도들이 꾸준히 기도한 것이다. 그럼에도 너희 한국 교회 목사들이 이기심 때문에 회개도 않으면서, 평화통일만 시켜 달라고 주구장창 부르짖으니, 너희 오누이 북한 성도들이 지금껏 고통 받고 있단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이상의 내용대로, 6월부터 8월까지 한국 교회들과 단체들이 각자 평화통일 기도회를 주구장창 부르짖더군요. 그리고 일제 강점기 때, 한국 교회 대부분이 친일 앞잡이 노릇을 했으면서, 그에 대한 회개는 전혀 없고 모두 다 입을 모아서, 한국 교회는 일제 시대 때 신사참배를 거부하고 일제에 항거 했다 고 거짓말을 천연덕스럽게 합니다. 그게 저주와 심판을 불러들이는 짓입니다
 
요한일서 1
 
8. 만일 우리가 죄가 없다고 말하면 스스로 속이고 또 진리가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할 것이요
9.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그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우리를 모든 불의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
10. 만일 우리가 범죄하지 아니하였다 하면 하나님을 거짓말하는 이로 만드는 것이니 또한 그의 말씀이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하니라
 
미국의 심판이 한국에게 있어서는 강 건너 불구경을 할 수 있는 남의 얘기가 아닙니다. 미국 다음에는 한국으로 그 심판과 재앙이 넘어오는 것을, 2012년 강남역 빌딩에서 보안 근무를 하던 토요일 낮에 성령님께서 환상으로 보여주셨습니다. 지금 더 민주 당에서는 박원순 서울 시장을 중심으로 동성애 합법화, 진보당도 동성애 합법화, 새누리당은 이정현 당 대표와 반기문 대권후보를 중심으로 동성애 합법화와 박근혜 대통령의 할랄 추진이 그 맥락 선상에 있습니다.

이상의 문단은 마치 요즘 쓴 거 같아도, 2016년도에 다 쓴 겁니다. 이상의 결과에 대해서는 미리 써놨는데, 아래 제목을 누르시면 해당 내용으로 이동합니다.

 

위 제목의 글에서, 마더 쉽톤이 예언한 불 뿜는 용은 바로 북한, 중국, 러시아에서 발사한 핵미사일이고, 그 도착지는 미국입니다. 그래서 모리스 스클라가 핵미사일 3발이 미국으로 발사된다고 예언한 겁니다. 3발은 바로 북한, 중국, 러시아 세 나라를 뜻합니다.

이 번 시리즈는 너무 길어서 여기 까지 마치겠습니다.
미국에 대한 심판과 징계는 새로운 시리즈로 찾아뵙겠습니다.

다음 편에서는 일루미나티와 로스차일드가 멍청해진 이유를 썼으면 좋겠는데.
이슬람과 좌파 세력의 로비에 홀랑 넘어가서 이용당하는 현실을 다루고 싶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