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8일 토요일

매건 매케인과 밥 우드워드 때문에 미국심판 3 - 도널드 트럼프가 미국의 기회

아우터레위 블로그의 관리자 입니다.

한국 교회야! 도널드 트럼프를 위해서 할 일이 있다!


2011년에 여호와 하나님께서 도날드 트럼프가 미국의 대통령이 되게 하겠다고, 미국의 소방관에게 말씀하셨다고 하셨습니다. 그 동영상들을, 다음 블로그 [열방 예찬 교회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도날드 트럼프에 대한 예언 모음] 에 모아놨습니다.




도날드 트럼프에 대한 예언 모음 3

저는 이 예언을 1989년 즈음에 서울시 관악구 신림 11동에서 미리 받았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너는 나의 말씀을 그 때가 닥치면 전하거라. 왜냐하면 그 때 도널드 트럼프에게 미래와 세계를 이끌 큰 그림이 없기에 곤란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내가 그에게 큰 그림을 허락하지 않았고, 미국의 다른 선지자들에게 허락하지 않은 이유는, 나 예수 그리스도가 바로 너 한국 교회들과 한민족 디아스포라를, 신약 시대 세계의 레위지파로 들어쓰기 위하여, 너희 한국인들이 트럼프에게 미국의 큰 그림을 제시하도록 사용할 것이기 때문이다.
 
미국과 한국은 결코 혼자가 아니며, 외롭지 않다. 너희의 아버지 여호와 하나님께서 너희 등 뒤에 있으며, 너희는 서로 돕는 믿음의 오누이란다! 미국 사람들이 구약의 이스라엘만 생각하지, 신약 시대의 말씀과 믿음에 대해서는 등한시하고, 너희 한국 개신교를 무시하므로, 하나님께서 한국 개신교를 띄워 주시려고 너에게 말씀을 주시는 거란다!”
 
저는 이상의 예언을 듣고 있을 때,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사람 이름이 카드놀이 이름하고 같네? 참 재미있다!”
 



미국 소방관의 예언

아래 예언은 20115월 쯤에 나온 예언이라고 합니다. 이 예언은 2012117일에 오바마의 재선이 성공하면서, 깨집니다. 그 소방관이 방송국과 통화한 내용을 글로 적었습니다.


 
저는 이 예언을 총사령관이라고 붙였습니다.
 
성령님께서 말씀하시길, 내가 이 사람을 선택했다. 네타냐후 수상이 이스라엘에서 하는 역할을 이 사람이 미국에서 하게 될 것이다. 미국은 다시 한 번 존경 받게 될 것이다.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하고 부유한 나라가 될 것이다. 달러는 다시 강력해질 것이고, 기축화폐가 될 것이다.’
 


성령님께서 말씀하셨다. 적들은 트럼프를 두려워 할 것이다. 내가 그를 기름부었기 때문이다. 그들은 두려워 떨 것이다. 트럼프가 대통령 후보로 출마한다고 선언할 때, 세계에 충격을 줄 것이다. 적들은 이제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하는가 고민할 것이다. 트럼프는 적들의 속임수를 모두 알고 있기 때문이다. 적들(세계화 세력과 미국의 대재벌)은 말할 것이다. 우리가 미국을 수십 년 동안 약탈해 왔는데, 이제 어떻게 해야 하는가?’
 

성령님께서 말씀하셨다. 아무도 그를 막지 못한다. 내가 기름부었기 때문이다. 적들은 더 이상 약탈하지 못한다. 내가 트럼프를 사용해서 추수를 위한 수확을 거둘 것이다. 적들이 약탈한 것을 7배로 돌려받게 할 것이다. 미국이 이스라엘을 보호할 것이고, 이스라엘과 미국은 다시 연합할 것이다. 그들의 연합은 더 강해질 것이며, 이스라엘은 전보다 더 부유해질 것이다.’
 
성령님은 말씀하셨다. 나는 미국과 이스라엘을 보호할 것이다. 다음 대통령은 자신의 말을 실행하는 사람이기에 세계가 그를 존중할 것이고, 그 사람 안에 그 전에 어ᄄᅠᆫ 미국 대통령들보다 위대한 자질이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적들은 이 두려움이 없는 남자를 두려워 할 것이다. 재정적인 추수가 일어날 때, 영적 추수도 일어날 것이다. 다음 선거에서 적들은 현재 대통령인 오바마를 그대로 대통령으로 유지시키기 위해, 수억 달러의 돈을 쏟아 부을 것이지만, 결국 아무 소용이 없을 것이다. 그들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내가 선택한 트럼프가 이길 것이다. 적들은 여러 가지 말로 공격하겠지만, 이 사람은 요동치지 않을 것이다. 내가 보호하기 때문이다. 주요 신문 방송도 이 사람을 주목할 것이고 결국 동의할 것이다. 내가 그에게 그런 능력을 주었다.’
 

다른 사람 같으면, 이미 2011년에 오바마의 재선으로 빗나감으로써 에이, 뭐야? 구라잖아!” 이렇게 말아버릴텐데, 저는 초등학교 5학년 때 하나님께서 외진 산길에서 불을 끄는 소방관에게 임하는 장면과 함께 봤던 거라서, 비록 이뤄지지 않았지만 그의 예언 발표는 진실임을 믿습니다. 그럼 왜 예언이 빗나갔는지 다음의 예언이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다음 편으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