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translating button above!
제4편 미국이 한국을 중시하게 만드는 선물
위의 말씀을 뒷받침하는 환상계시는 제가 중학교 시절에 받았습니다. 이미 다음 블로그 [열방 예찬 교회]에서 [하나님께서 사람에게-한국 전쟁 재발의 자세한 상황]에 동영상과 함께 자세히 올려 놓았습니다.
중국과 러시아에 일반적인 미사일이 아니라, 지구 반대편을 1시간에 주파해버리는 극초음속 순항 미사일을 개발하는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미국의 MD와 사드 시스템을 한국, 일본, 대만, 몽골, 괌, 하와이, 필리핀, 알래스카, 미대륙 본토 포함해서 깔 수 있는 대로 다 깔아야 극초음속 순항 미사일을 겨우 잡을 수 있습니다. 아마 거의 못 잡을 겁니다.
너무나 빨라서 대응하지 못하고 반격 미사일들이 빗나가는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아주 가까운 곳부터 계속 그 위치를 추적하고, 여러 발을 발사해야 겨우 본토에 떨어지기 전 바다에서 잡아냅니다. 강력한 레이저 무기와 레일건을 개발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중국과 러시아가 미사일을 한 발만 미국으로 발사하는 것도 잡기 어려운데, 중국, 러시아, 북한에서 각자 수십기를 동시에 전혀 다른 출발지에서 다른 도착지로 나눠서 날리면 못 잡습니다.
진짜로 막을 수 있는 길은, 러시아, 중국, 북한이 핵미사일을 날리기 전에, 그들 나라에 경제 규제를 해야 하며, 러시아와 중국이 해왔던 거대한 시장과 생산 공장의 역할을 신대륙과 아프리카 그 밖의 다른 나라들이 분담하고, 러시아와 중국의 영토를 갈가리 찢고 소수민족들을 독립시키는 길 뿐입니다.
한국의 사드 시스템 설치는 북핵 뿐만 아니라, 도널드 트럼프가 한국을 함부로 소홀히 할 수 없도록 이끄신 여호와 하나님께서 한국에게 주시는 선물입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미군 철수 이런 얘기할 때, 그 때 사드 설치 안 하면 됩니다. 사드는 대미 외교에 있어서도 상당히 중요한 카드라서, 함부로 철거, 반대를 할 문제가 아닙니다.
그리고 미국의 입장에서는 한국, 일본, 필리핀, 대만, 베트남 심지어 몽골과 카자흐스탄까지 미국의 동맹국으로 만들고, 사드와 레이다, 전술핵 무기를 설치해야 합니다.
이론 상 그렇지만, 실제로 미래는 레이저 무기와 경제와 전쟁에서 선제공격을 하는 게 낫습니다. 어쨌든 중국과 러시아 주변국들을 자유진영의 동맹으로 만들어서 다각적 협공을 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제게 더 보여주신 환상은, 아프리카에서 타조가 더위를 피하기 위해서 땅 속에 머리를 쳐박는 장면, 한국에서는 꿩이 현실에서 아무리 도망쳐도 갈 데가 없자 머리만 풀섶 속에 숨기는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미국의 현실이 그렇습니다. 미국은 계속되는 외국 전쟁의 참전으로 국민들의 심신이 지쳤습니다. 이제 모든 것을 잊고 다 접어 버리고 싶어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