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5일 금요일

Main subject 2부 1서 2장 of "successor of Nostradamus" in Korean

2장 해양 오염 정화 세계 뉴딜
 
1편 큰 바다의 쓰레기 섬 수거


1984년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에서 성령님께서 제게 오셔서 하신 말씀이 있습니다.
 
아들아! 내가 새와 거북이, 바다 사자를 통해서, 바다의 쓰레기가 위험한 수준임을 알려 주려고 한다. 이 들이 쓰레기를 먹는 것은, 자신의 몸을 희생시켜서 너희 사람들이 버린 쓰레기가 얼마나 위험한 수준인지 알려주기 위함이란다. 이 들이 바다의 쓰레기를 섬과 육지로 도로 갖다 놓으며 자신의 몸을 통해서 심각성을 일깨워주는 역할을 한단다.”


이 쓰레기 섬들을 1997년도에 최초로 발견하고, 과학자들로부터 공인된 시점은 20099월입니다. 그리고 UN 사무총장으로 한국인 반기문 사무총장의 임기는 200711~ 20161231일 까지입니다. 그리고 성령님께서는 1984년에 쓰레기 섬에 대한 환상을 제게 부어주셨습니다. 대체 이 사실들이 무슨 관계가 있을까요? 제가 그 동안 불순종을 하고, 하나님께서도 제가 치받는 성격으로 인해서 저를 미루셨는데, 비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984년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의 제가 다니던 웅변 유치원에서, 성령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너는 온 누리의 바다 위에 있는 쓰레기들을 치워야 한다고 세계 정부에 예언을 해야 한단다!”
 
저는 당시에 유치원 꼬마에 불과했기 때문에 할 말이 없었습니다. “!........?”
걱정 말아라! 네가 할 수 있도록 내가 다 손을 써놓겠다! 동물들이 자신의 몸을 희생해서 바다의 쓰레기를 육지로,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섬으로 옮겨 놓을 것이다. 그 동물들도 십자가를 진 사명이 있단다.”
 

말씀 뒤에 환상이 이어졌는데, 우연히 어떤 배가 길을 잘못 타서 해류를 타고 쓰레기가 잔뜩 모여 있는 바다 앞으로 끌려갔습니다. 그런데 그 배의 앞에서는 여호와 하나님의 손이 끌고 가고 있었으며, 뒤에서는 여호와 하나님의 손이 밀어줬습니다. 배 주위 가득히 천사들이 인도하며 날개로 날아가고 있었습니다. 결코 우연히 쓰레기 섬이 해외토픽이 된 게 아닙니다.
 




2편 은혜는 낮은 자리에


반기문 총장 임기 중에 쓰레기 섬은 세계의 이슈가 됐기 때문에, 얼마든지 제가 말을 하지 않더라도 관심을 가지고 이 문제에 대해서 각국 정부에 촉구하고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이 문제는 한국 MBC TV2009126일에 방영이 됐습니다. 한국 대중매체에도 크게 방영이 돼서 얼마든지 반기문 총장님은 잘 아실 수 있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왜 안 했는지요? 다시 1984년으로 돌아가서 서술하겠습니다. 성령님께서 유치원에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너는 UN에 말하거라! 내가 다 손을 써놨다! 나는 네가 전하기 쉽도록 너의 시대에는, 한국인을 UN 사무총장으로 세우겠다!”
 
말씀대로 UN 사무총장이 한국인이 아니면, 제가 어떻게 알려줄 도리가 없더군요. 왜냐하면 제가 UN 주소를 다 뒤져봤는데, 사무총장과 직접 접촉하거나 우편물을 전할 길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그 다음에 성령님께서 미래를 보여주셨는데, 신비주의 은사추구 기도원에서 제가 성인이 됐고 하나님께 대드는 장면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제게 주셨던 재정과 맞벌이를 할 배우자의 축복이 끊어졌습니다. 저는 장시간 저임금의 일자리를 전전하느라, 예언을 쓸 겨를이 없었습니다.
 
그러자 반기문 사무총장이 UN에서 업적을 세울만한 일이 없어졌습니다. 아랫 사람들이 뭔가 건의를 했는데, 미국과 중국, 러시아 들의 강대국들이 싫어할 일이거나, 다른 나라 내전에 깊숙이 관여하는 일이라서 여러 가지로 골치 아픈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아무 것도 하지 못하고 말로만 규탄 정도만 하고 업적을 이뤄낼 수 없었습니다.
 
반기문 사무총장님이 강대국의 정치 노선에 휘말리지 않고 무난하게 할 만한 일이 바로 이 환경 개선 문제입니다. 이미 많은 이들이 아이디어를 냈고, 그 것을 모아서 모든 나라들로부터 돈을 걷어서 하면 될 일입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기상 이변으로 미국과 중국을 거세게 휘몰아쳤기 때문에 미국과 중국이 환경 문제에 대해서는 귀를 기울입니다. 게다가 미국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환경 문제에 원체 관심이 많은 사람으로 하나님께서 앉혀놨습니다. 이미 길은 다 열린 상태입니다.
 
세계적 환경 복구 사업은 세계적인 뉴딜 정책이 돼서, 전세계의 취업난도 해결합니다. 민간 사업체들이 UN의 환경 뉴딜 정책의 하청을 맡으면서, 폐기물 수거 및 재생 산업이 발전을 합니다. 그러면 전세계 사람들이 반기문 사무총장을 높이며 존경하며, 한국에서 대선에 나오더라도 아무 걱정 없이 대환영을 받을 것이 예언된 미래였습니다. 임기가 얼마 남지 않은 지금이라도 후임 사무총장이라도 할 수 있도록 의제를 공론화하고 확실히 처리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강력하게 추진하는 만큼, 악평으로 일관된 정치 이미지를 세탁할 수 있습니다.
 
성령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들아! 네가 하나님께 대든 잘못에 대한 죄값을 치르는 것도 있지만, 반기문 사무총장, 박근혜 대통령(당시에는 이 두 사람의 이름을 바로 잊음)과 여당 정권에서 부자 편, 대기업 편만 들어주고 서민들을 희생시킨 죄값을 치르기 때문이다.
 
그 정치가들은 당장에는 부자와 대기업만이 자신과 관계있을 줄 알았지만, 자신도 모르게 자신이 해야 할 사명이 서민(庶民)인 네 머릿 속에만 들어있어서, 네가 말해주지 않으면 깨닫지 못한다.
 
물론 사랑과 자비의 하나님께서 그들이 너에게 제한받지 않도록, 방송과 뉴스로 먼저 그들에게 알려주실 것이다. 그래도 그들은, 자기들의 역사적 존재 이유와 자신들이 창출하는 개혁으로 빛날 수 있었던 자기의 사명을, 본인의 욕심과 정치관에 얽매여서 스스로 걷어찰 것이다. 바로 이게 기복신앙과 번영신학의 큰 문제점이다.”
 
반기문 사무총장님이 지금까지의 모든 환경 및 재생 에너지 문제를 10년 동안 다뤘으면, 본인은 세계 인류 역사에 남길 커다란 공헌을 하며, 한국의 역사는 크게 빛나고 세상은 더 빨리 치료되고 나았습니다. 반기문 사무총장님이 다음 세대라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기틀을 강력하고 꾸준하게 마련해주고 임기를 끝내세요. 반기문 총장님에 대한 세계의 악평이 칭송으로 바뀌고, 한국 대선에 진출할 때 강력한 뒷심이 될 수 있도록, 업적을 만들어 놓으세요. 나중에 대통령이 되더라도 UN 및 강대국과 공조해서 해야 할 사명이 되지 않겠습니까



1984년에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유치원에 다닐 때 보여주신 것으로 좀 더 일찍 했더라면, 확실히 운명을 바꿀 수 있었습니다. 국내 좌파들과 북한, 중국 공산당에서 풀어놓은 공작원들이 엄청나게 비난할 건데, 이에 대한 대응책은 쓰레기를 먹은 동물들의 사진과 동영상을 전세계 사람들에게 대대적으로 공개하고, 동물들의 고통을 사람들에게 호소해야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