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의 소개
이 글을 뜬금없이 여러분께 보내드려서 죄송합니다. 받으시는 분들과 관련된 항목이 있기 때문이며, 아래 페이지 목록으로 나열한 부분을 찾아보시면 여러분의 항목이 있습니다. 받으시는 분이 대표님이 아니시면, 대표님이나 당회장 목사님께 꼭 전해주세요.
삼위(三位) 하나님께서 2001년도부터 제게 시키신 일이 있습니다. 모든 교회들과 겨레, 나라들에게 하나님의 뜻을 알려주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불순종으로 질질 끌다가 2016년에 대대적으로 글을 풀기로 했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세상에서 인정 받지 못할 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대신에 안 하면 나라와 세계를 말아먹을 것을 지난 15년 가까이 경험해서 순종합니다. 이 글을 2주에 걸쳐서 보내고 있기 때문에, 전반부에 받으신 분들은 예언을 실감하실테지만, 후반부에 받으신 분들은 실감을 못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관련된 유럽, 태국, 말레이지아와 한국의 여러 교회들과 한국의 신학교, 여성 기독교 단체들에게 보냅니다. 분량은 아주 많아도, 내용은 거의 간증 형식과 노스트라다무스를 포함한 유럽 예언자들의 예언서를 설명하는 흥미롭고 재미 있는 이야기들이므로, 보고 싶은 부분부터 먼저 보셔도 무방합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의 눈높이에서부터 시작하므로, 흥미가 가미돼 있습니다.
유럽 총선과 현재 무슬림 난민 및 동성애 난립 상황에 초점을 맞춰서 원인과 해결 방안을 써놨습니다. 한 줄로 요약하면, “너희가 지은 죄로 현재 대적과 어려움이 나타난 것이니, 예수님께로 돌아와라! 그러면 네 어려움과 대적은 다 무너진다”입니다. 예컨대 [그리스 레스보스섬 캠프서 화재…난민 3천∼4천명 탈출]을 한국 인터넷 포탈 사이트를 뒤져보면, 그리스 레스보스 섬이 무슬림 난민을 수용하는 난민 캠프임을 알 수 있습니다. 레스보스 섬은 현대의 Lesbian의 어원이 되는 섬으로 여자 동성애의 성지나 다름없는 곳인데, 왜 무슬림 난민 수용소가 있을까요? P.72에 잘 설명을 해놨습니다.
P.12 에는 브렉시트의 영적 배경이 적혀 있습니다.
P.25 에는 유대교의 잔재를 버리지 못하는 메시아닉 쥬가 이슬람의 공격을 불러들이는 이유를 써놨습니다.
P.28 에는 성경을 통해서 휴거 종말론의 허구성을 밝혔습니다.
P.40 부터는 알라의 정체는 사탄임을 밝혔습니다.
P.49 에는 말레이시아 개신교 단체에서 “알라” 호칭을 여호와 하나님을 표현하는 일반 명칭으로 사용하지 못하는 이유가 적혀 있습니다.
P. 61 부터는 페미니즘이 심판을 부르는 이유를 적었습니다.
P.74 에는 666표에 대한 종결하는 정리를 적었습니다.
P.154 에는 2009년도에 예수님께서 아이슬란드 화산폭발을 예언하라고 시키신 명령을 적었습니다.
P.160 에는 예수님의 권능으로 동성애 치료가 안된다는 동성애자들에게 말씀하시는 성령님의 답변이 있습니다.
P.211 부터는 유럽 기독교계가 몰락하는 이유에 대한 하나님의 답변을 적었습니다.
P.237 에는 삼성과 애플의 싸움과 내리막길에 처한 이유를 적었습니다.
P.257 에, 박정희 대통령이 암살된 영적 근본 이유는, 이슬람 모스크 설치이며, 또 다시 누구든 한국에 이슬람을 발 들이는 자의 목숨을 여호와 하나님께서 반드시 걷어갈 것이라고 썼습니다.
P.270 에 한국에서 게임 셧다운 제에 대한 반대 여론이 큰데, 하나님께서 그 답변을 하셨습니다.
P.276 에는 스위스에 있는 양자가속 실험기에 대한 사고를 예언해놨습니다.
P.278 에 유럽의 한민족 디아스포라의 소명을 적었습니다.
P.300부터 일본의 화산 폭발과 지진은 위안부를 포함한 일제강점기 악행과 관련있음을 썼으며, 일본의 혐한 문제에 대한 진단을 썼습니다.
P.305 에는 제가 태국 왕이 죽는 것을 예언하는 체험과 하나님께서 태국왕실에 하시는 말씀을 썼습니다. 태국 왕실에 반드시 전하라고 시키셨습니다. 발표시기는 늦었지만, 제게는 30년 전 받은 예언이자, 2016년 10월 10일 새벽에 다시 꾼 꿈입니다.
P.309 에는 사드 부대를 서해안 간척지대에 설치할 때 이점을 썼습니다.
P.312 에는 중화사상과 기독교의 말씀은 양립불가이므로, 중국 화교들이 중화사상을 버려야 하는 이유를 썼습니다.
P.316 은 한국의 신학교를 포함한 전세계 신학 교수들에게 교리 개혁에 대한 하나님의 당부를 썼습니다.
P.319 는 자립이 가능한 전세계 모든 중대형 교회들은, 고아원, 양로원, 장애인, 미혼모 사역을 반드시 해야 한다는 하나님의 지시를 썼습니다. 이 시대에 부여하신 새로운 전도 방법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P.322 는 낙태 문제에 대한 예언이며, 이미 2014년 5월에 베레아 교단에 써드린 것으로서, 여자들이 낙태찬성시위를 벌일 것을 예언해놓은 것입니다. 낙태는 명백한 살인이라고 예수님께서 낙태하는 여자, 낙태를 찬성 및 조장, 동조하는 사람들, 낙태로 돈 버는 의사 모두 지옥에 집어 넣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제가 깜빡하고 본문에 쓰지 못한 내용은, 뇌에 물이 차서 머리가 커지며 뇌 장애를 겪는 아이들의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의사들에게 지혜를 줘서, 두개골 뒤편 아래에 뇌척수액이 빠지는 구멍을 크게 만들고 인공적으로도 물을 빼서, 정상인이 되게 하시니 기형아라도 함부로 낙태하지 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최종적으로 다음에 나올 신서(神書) 6권 – 미국 대선과도 연결되는 내용이라서, 이 글을 읽어보신 분들은 미국의 교회들에게도 전달해주시길 바랍니다. 미국의 심판 상황은, 유럽의 현상황으로 설명을 해줄 수 있는 내용입니다. 하나님께서 이슬람보다 세속주의가 더 위험하다고 이슬람을 붙이셨답니다. 이상은 모두 한 개인의 체험이므로, 영분별의 판단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