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1일 수요일

4부 제3서 제1장 아시아의 영적 종주권

1장 아시아의 영적 종주권
 
1편 일본과 중국의 개신교가 버림받은 이유
 
여기 한국땅을 잘 수호하시고, 세상의 권세와 영광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 잘될 것처럼 보이는 저 중국 개신교회들처럼 중국 공산당의 압제와 철거 아래 들어가게 됩니다. 이미 30여 년전에 하나님께서 다 보여주신 것이고, 중화권은 지금 당장 잘되는 것 같지만, 그 과도기로 들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과거에 중국과 일본이 기독교를 한국보다 더 일찍 받아들였습니다. 물론 한국의 가야와 신라 시대를 얘기하자면, 한국이 훨씬 빠를 수도 있지만, 현대적 의미에서 천주교와 개신교를 받아들인 시기와 규모는 중국과 일본이 한국을 압도합니다. 그럼에도 그들은 모두 잃어버렸고, 그 영적 종주권을 오늘날까지 한국이 행사해왔습니다.
 
일본은 임진왜란 때 천주교도들이 사악한 조선정벌에 열성적으로 동참했기에, 훗날 막부로부터 모조리 죽임 당하게 하시는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개신교도 마찬가지로 일본 개신교계가 일본 군국주의에 하나님의 공의와 심판, 긍휼을 선포하며 경고하지 않은 대가로 몰락했습니다



한편 중국은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마약, 매춘 포함하여 각종 더러운 이권과 부패, 친일 및 민중을 외면하고 외세의 더러운 협력을 통한 부를 교회 헌금으로 내놓는 등, 교회 안에 부패가 극심해서 하나님께서 중국을 통째로 공산주의에 넘겨 버리셨습니다.

 
지금 중국인과 화교가 중국 상황이 좀 나아졌다고 해서 주변 겨레와 나라들 앞에서 교만하고 하나님께서 싫어하시는 패권주의를 중국 기독교가 앞잡이가 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공산당에 협조하여 성경을 혼합시켜버리는 삼자교회에 빠졌지만, 결국 중국 공산당이 삼자 교회를 허물고 있습니다. 사탄이 다스리는 세상에 잘 보여봤자 배신만 당합니다. 중국인들은 어리석음에서 깨어나, 순수한 믿음을 향해 경주해야 합니다. 이 내용도 이미 30여 년 전에 예언 환상으로 보여주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아우터레위-중국 폭발 이유] 에 잘 나와 있습니다. 제가 만든 예언 음악 뮤직 비디오입니다.
 
 
 
2편 다니엘과 세친구
 
이제는 경제적으로 중국 시장은 한국에게 닫혔다고 봐도 됩니다. 중국의 차()시장에서 현대 기아차 점유율과 전자 시장에서 삼성, LG의 점유율은 계속 폭락하고 있습니다. 소비 시장에서 롯데는 처음부터 비참했습니다. 더 이상 한국이 중국 시장에 미련을 둘 필요가 없어지는 추세입니다. 중국 토종 기업들도 수출이 안되는데 중국 내수경제를 파먹는 경쟁자 한국 기업들은 더 이상 중국에 필요 없습니다! 한국 기업들아! 중국에서 썩 꺼져버려!” 중국인의 속마음입니다. 그러므로 비굴하게 중국에 맞춰준다고 굽실 거리지 마시고, 다니엘과 세 친구처럼 믿음의 순수성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1986년 서울시 구로구 독산동에서 성령께서 저 DJPA에게 보여주셨습니다. 중국의 문화와 사상을 이해한답시고, 중화(中華)사상에 굽실거리고 친화적이면, 중국인들이 도리어 한국 목사를 깔보는 마음이 샘솟게 됩니다. 믿음의 순수성을 지키지 못한 한국 목사들로부터 하나님께서 등을 돌리시니, 마귀가 중국 목사들에게 어깨동무를 하며 그 마음 속에 한국인을 깔보는 마음을 쑤셔 넣습니다.
 
반대로 다니엘과 세친구처럼 단호하게 중화사상을 거절할 때 중국 목사들이 처음에는 한국 목사를 거부하고 핍박하지만, 결국에는 모두 무릎 꿇도록 하나님께서 기적을 역사하시는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오히려 중국인들이 한국 목사들의 순수한 믿음에 대한 절개에 거부감을 갖고 공격을 하는 게, 하나님께서 막강한 기적을 펼치시기 위해서 기회의 포석을 까는 작업이라고 제게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제가 이미 세계를 심판하는 경험담을 앞에 써드렸습니다.
 
 
 
3편 호국(護國) 개신교의 필요성
 
현재 한국에는 대만, 화교, 중국 공산당, 일본, 조선족, 북한의 정부 운영 첩자나 민간 운영 혐한꾼, 친일파, 좌파들이 몰려와서 한국을 어지럽히고 있습니다. 이들에 대응하여 이 땅 한국이 예수님과 말씀을 믿는 믿음과 성령으로 우뚝 서서 위기를 극복하도록 중보기도 해주시고 초교파적 협력의 실천강령 실현과 대외활동도 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이런 내용은 이미 제가 2010~12년 즈음에 여의도 순복음 성동 교회에 서신으로 전달했습니다. 최자실 금식 기념관에서 금식 기도하고 받은 응답 내용을 적어드렸습니다.

제가 공산당 앞잡이 및 중화 사상 앞잡이들과 대응하다보니, 지나치게 혐중(嫌中), 반공, 국수주의적 색채로 이 글을 쓴 것 같고, 인터넷 상에서는 기밀 유지를 위해서 단순히 땅과 역사에 집착하는 청년인 양 위장해서 글을 쓰는 중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우리 동아시아에 갖고 계신 큰 뜻이 있습니다. 저는 그것을 개신교계에 널리 알리고 전 세계적인 종교개혁으로 이어지는 위대한 계시와 성령의 불과 위대한 기적의 위업을 여러분께 전달하고자 합니다.




2장 믿음의 승리자
 
1편 우상숭배 강요 시대의 도래
 
하나님을 향한 믿음은 순수해야 합니다. 미래에 중국은 여러분들에게 과거 로마 황제와 시리아가 유다에게 우상숭배를, 제국시대 일본이 조선에게 신사참배를 강요한 것처럼, 여러분에게 하나님과 양립한 중화사상을 섬기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이미 중국내 교회들은 억지로 압제를 당하며 공산당의 지배를 받고 있습니다. 중국 카톨릭은 중국 공산당이 임명하는 주교가 통치하고 있으며, 중국 삼자교회는 중국 공산당이 내려주는 강령을 참고하여 설교하는 음녀로 전락했습니다. 한국에 온 중국 출신의 목사들은 중화사상에 대한 자부심으로 중국 공산당을 미화하며 선전하고 있습니다. 이미 중국 교회와 목사들에게는 제 말이 예언이 아닌 현실이 됐습니다. 10년 전에 발표했어야 했습니다.

 

중국공산당이 추진하는 ‘기독교의 중국화’ 문제



그 때 또 여러분들은 일제 강점기의 한국 개신교계처럼 신사참배에 앞장서는 대부분의 개신교계와 소수의 개신교 반일저항세력으로 갈려서 역사를 반복할 것인지요? 이 땅에서는 신사참배자도 잘 풀리고 별 일 없어 보이지만, 죽음 이후에는 지옥 밖에 길이 없습니다.
 
한번 빛을 받아서 하늘의 은사를 맛보고, 성령을 나누어 받고, 또 하나님의 선한 말씀과 장차 올 세상의 권능을 맛본 사람들이 타락하면, 그들을 새롭게 해서 회개에 이르게 할 수 없습니다. 그런 사람들이야말로 하나님의 아들을 다시금 십자가에 못박고 욕되게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히브리서 6:4-6 RNKSV
 


여러분들이 H 목사님을 포함한 다수의 개신교 지도자들을 보고서 신사참배를 큰 문제 없이 생각하기에 이 글을 썼습니다.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계시와 말씀들입니다. 666 칩을 받은 것과 신사참배는 동급입니다. 조만간 이 점에 대해서도 글을 쓰고자 합니다. 덕정 사랑의 교회에게 이 점을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그 시기가 닥치기 전에, 준비하고자 이 글을 씁니다. 저는 H 목사님을 지옥에서 보고 왔습니다. 덕정 사랑의 교회 증언과 다를 바 없이 똑같으니, 그들의 증언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 목사님은 신사참배, 군사정권을 비판하지 않고 묵인협조, 다원주의 종교지도자들과 음란한 교제 등의 중죄를 지었기 때문에 지옥에 가계신 겁니다. 다시는 지옥에서 나올 수도 없습니다.





2편 미래를 준비하는 중보기도
 
여러분이 항상 하시는 나라에 대한 중보기도에, 보다 현장에서 체험한 사실을 적으며, 붉은 용이 다스리는 중국의 위험성과 중화권의 중화사상 혼합주의 개신교, 북한과 대만, 중국 공산당의 한국 혼란 부추김을 알리며 중보기도 제목을 추가했습니다. 그들로부터 이 나라가 무너지지 않도록 중보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중화사상 자체가 중국의 아집과 교만에 뿌리를 두고 주변 다른 겨레와 나라들을 매장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백인들의 인종차별주의와 다를 바 없는 악한 것입니다. 더욱이 육신을 자랑하는 것이기에 하나님께서 매우 싫어하십니다.
[유튜브-아우터레위-중국 폭발 이유] 에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무조건 외국인을 배타하는 것은 나쁩니다. 그러나 무조건 외국인을 무분별하게 받아들이고 믿는 것도 경계해야 합니다. 그들을 올바른 하나님의 뜻대로 가르치고 고쳐나가도록 해야지, 교회가 세상과 이방에 물들고 끌려 다니는 것은 분명히 하나님으로부터 버림 받을 일입니다. 당장은 쓰지 못했지만, 앞으로는 이슬람에 관해서도 글을 쓸 예정입니다. [유튜브-아우터레위-IS의 발생이유]에 일단 간략하게 올려놨습니다. 제가 만든 예언 뮤직 비디오입니다.
 


바로 이 올바른 호국 중보 기도가, 지금까지 저를 포함한 수 많은 선지자들이 외쳐왔던 한국 개신교의 회개와 함께, 전반적 분야에서 하나님의 세계 개혁을 위한 두 번째 발걸음의 시작입니다. 물론 한국 국수주의에는 빠지지 마십시오. 그 대가는 바보처럼 한국 우상화 종교에 이용당하며 사람들로부터 비웃음을 받는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한국 우상화 종교의 수장은 용()입니다. 바다에서 회오리치는 물결 속에 숨은 용()입니다. 주님께서 제게 보여주셨습니다. 그가 제자들에게 세수대야를 통해서 보여주는 환상으로 자신의 존재를 알리는 장면을, 경북 예천에서 제가 꼬마시절에, 하나님께서 보여주셨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연예계는 시한부 인생 14 - 연예인들이 제대로 잘 살려면

대중문화 종사자들이 살기 위해 참여해야 할 집회 나 단체 여러분이 우선적으로 참여해야 할 곳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이 중에서 덜 부담스러운 곳에 골라서 가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시 십분 김영민의 정치적 보수우파를 위한 음악 연합 활동 거...